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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에 발목 잡힌 이마트, 첫 연간 적자…매출은 역대 최대 2024-02-14 15:24:54
늘어난 2963억원, 160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푸드는 단체급식사업 수요 증가와 사업 효율성 향상으로 전년 대비 28.1% 증가한 264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뒀다. 신세계푸드는 단체급식사업 수요가 늘어나면서 영업이익이 28.2% 늘어난 264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5.5% 늘어난 1조4889억원을 거뒀다.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이마트, 건설에 작년 첫 영업손실…매출 29조4천억원 최대(종합) 2024-02-14 14:14:28
늘어났다. 신세계푸드는 단체급식사업 수요 증가와 사업 효율성 향상으로 전년 대비 28.1% 증가한 264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뒀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영업이익은 403억원으로 투숙률 상승과 리테일사업 호조로 81.5% 늘어났다. SSG닷컴과 G마켓(지마켓) 영업손실은 각각 1천30억원과 321억원으로 전년보다 82억원과 334억원...
동원F&B, 지난해 영업익 30%↑…"참치캔·냉장햄·급식 성장세" 2024-02-14 14:05:43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다"며 "내식 수요에 따라 참치캔, 냉장햄 등 식품 판매가 늘었고 유제품, 음료 부문도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B2B 종합 식품 기업 동원홈푸드 역시 식자재 부문 신규 고객 증가 및 단체급식 호조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동반 성장하는 등 자회사도 실적 향상에 기여했다"고...
식약처, 급식 납품 양파·감자 등 농산물 검사 2024-02-13 10:08:20
식약처, 급식 납품 양파·감자 등 농산물 검사 (서울=연합뉴스) 나확진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는 17개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집단급식소에 납품되는 농산물을 수거해 잔류농약과 중금속 등을 검사한다고 13일 밝혔다. 검사 대상은 양파, 감자 등 단체급식에서 많이 사용하거나 참나물, 상추, 깻잎...
[인니대선 D-5] ② '대통령 장남이 러닝메이트' 프라보워, 1차 선거서끝낼까 2024-02-09 06:06:02
단체인 나들라툴 울라마(NU)와 무하마디야는 회원 수만 8천만명이 넘는다. 기호 1번인 아니스는 NU계열 최대 이슬람 정당인 국민계몽당(PKB)의 무하이민 이스칸다르 대표를 러닝메이트로 삼고 있어 탄탄한 무슬림 지지층을 확보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지역별로는 1억1천500만명의 유권자를 보유한 자바섬이 핵심이다....
CJ프레시웨이, 작년 역대 최대 실적…'3조 클럽' 안착 2024-02-08 16:56:50
및 단체급식 사업 호조가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고 말했다. 식자재 유통사업 매출은 2조2858억원을 달성하며 업계 1위 자리를 지켰다. 외식 식자재 부문은 1만7000여 곳의 외식 사업장에 식자재를 공급했다. 외식 브랜드 론칭을 위한 원스톱 컨설팅 서비스인 '외식 솔루션' 진행 건수도 전년 대비 6배 증가했다....
CJ프레시웨이, 지난해 영업익 993억원...전년비 1.4%↑ 2024-02-08 15:59:27
수 확대와 단체급식 사업 호조가 실적을 견인하고, IT 인프라 확장, 물류 효율화 등 미래 준비를 철저히 한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식자재 유통 사업은 매출 2조 2,858억 원을 기록하며 업계 1위 지위를 공고히 했다. 외식 식자재 부문에서는 신규 고객을 꾸준히 유치하고, 기존 고객도 성장하며 1만 7천여 곳의 외식...
CJ프레시웨이 지난해 매출·영업이익 사상 최대 2024-02-08 15:36:08
확대와 단체급식 사업 호조가 실적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식자재 유통사업 매출은 2조2천858억원으로 업계 1위 지위를 공고히 했다. 단체급식 사업 매출은 7천261억원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회사 측은 대형 고객사 수주에 연달아 성공하면서 수익성이 크게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제조사업 매출은 623억원이었다....
포메인, 현대중공업·기아차 등 대기업과 단체급식 브랜드 콜라보 2024-02-07 10:48:32
현대중공업 울산, 기아차 화성 등과 함께 단체급식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식품, 외식 등 고물가 흐름 장기화로 단체급식 수요가 높아지며 메뉴와 고객경험을 다각화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베트남 쌀국수 전문 브랜드 포메인은 ‘햅쌀면’의 인기에 힘입어 현대차 울산, SK하이...
본푸드서비스 "2026년까지 연매출 3천억원 달성" 2024-02-07 10:29:04
핵심 사업인 단체급식과 컨세션(식음료 위탁사업) 사업의 외연 확장과 동시에 제3자물류(3PL) 식자재유통사업 본격화를 통해 각 사업 부문의 고른 성장을 이어간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은 연매출 10억원 이상의 중대형 수주를 통해 지난해 공격적으로 사업장을 확대했다. 컨세션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