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징어·명태 가격 뛸라"…정부, 수산물 비축물량 5000t 푼다 2024-05-10 10:20:40
대중성 어종의 비축물량 5000t을 시장에 공급한다. 어한기를 맞아 수산물 물가 안정에 총력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10일 해양수산부는 어한기 수산물 공급 감소에 대비해 이날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정부가 비축하고 있는 대중성 어종 물량 5000t을 시중에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정부가 방출하는 이들 물량은 수산물은 마트...
오징어·고등어·갈치 등 정부 비축물량 5천t 공급 2024-05-10 10:01:04
적은 어한기(5∼6월)를 맞아 수산물 물가 안정을 위해 오징어와 갈치 등 대중성 어종 정부 비축 물량 5천t(톤)을 시중에 푼다고 10일 밝혔다. 해수부는 명태 3천t, 고등어 700t, 오징어 300t, 갈치 900t, 참조기 130t, 마른 멸치 20t 등을 이날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전통시장, 도매시장, 가공업체에 공급한다. 이와 함께...
브람스의 거대한 파도를 거침없이 휘저었다 2024-05-05 17:52:40
종달새를 떠올리게 했다. 3악장에서는 대중성을 이기는 고전음악의 서정성을 생각하게 하는 연주를 들려줬다. 대양 한가운데에서 잠수하다가 가끔씩 수면에서 숨을 쉬는 듯한 분위기 변화도 눈에 띄었다. 4악장 도입부는 마성이 이글거렸다. 광활한 벌판에서 홀로 울리는 듯한 호른 솔로는 무대를 더욱 넓게 느껴지게 했다....
AI 투닝 만나면 생기는 일 "누구나 이중섭 화풍으로 콘텐츠 제작 가능" 2024-05-03 19:22:16
AI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지난해 대중성 중심의 IP의 대량생산 기술-자동화 저작 툴과 콘텐츠 유통 플랫폼을 개발하였고, 북미와 일본에 베타를 런칭하여 약 120만 명 이상의 데이터를 확보하였다. 국가별 사용자들의 AI 웹툰에 대한 선호도와 1회차~3회차 별 몰입도 차이, 최종 구매를 유도하는 연출과 구도 등 장르 및...
소니, 파라마운트 품을까…엔터 사업 '풀악셀' 2024-05-03 17:35:22
배급사에 공급하고 있는데, 전 세계적으로 대중성이 높은 IP를 추가로 확보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일각에선 1989년 콜롬비아 픽처스를 인수했던 소니가 나락으로 떨어졌던 악몽을 재현하지 않을까 우려하는 시각도 존재합니다. 콜롬비아 픽처스가 내놓은 작품들이 잇따라 흥행에 실패하면서 부채가 늘었고, 이것이 소니의...
'리뷰의 허브' 아르떼 1년…고품격 컬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2024-05-01 18:53:13
사비나미술관장 등 필진이 전문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칼럼을 선보이고 있다. 이동훈 ‘아르떼 뮤지엄’ 디스트릭트 공동 창업자도 아르떼가 자랑하는 필자 가운데 하나다. 오범조 서울시보라매병원 의사와 오경은 상명대 미술사학 교수 남매는 두 명이 하나의 글을 쓰는 작업으로 흥미를 더하고 있다. 성수영/김수현 기자...
툰스퀘어-에듀테크 교사 연구회 ‘맞손’…”생성형 AI 미래교육 책임진다” 2024-04-30 18:48:34
분야에도 자동화 AI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지난해 대중성 중심의 IP의 대량생산기술-자동화 저작 툴과 콘텐츠 유통 플랫폼을 개발하였고, 북미와 일본에 베타를 런칭하여 약 120만 명 이상의 데이터를 확보하였다. 국가별 사용자들의 AI 웹툰에 대한 선호도와 1회차~3회차 별 몰입도 차이, 최종 구매를 유도하는 연출과 구...
오징어 가격 안정될까…해수부, 원양산 1만5천t 푼다 2024-04-29 11:00:04
"대중성 어종인 오징어는 그간 생산이 계속 부진했으나 올해 원양 오징어 생산이 원활해져 수급 불안이 점차 해소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정부는 국내에 반입된 원양 오징어가 시장에 신속하게 공급되는지 수급 상황을 면밀히 살피고 적정 물량을 비축해 국민이 부담 없이 오징어를 구할 수 있도록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국내 누적 판매 5만 대 돌파 2024-04-29 10:22:25
역동적인 경험을 제공했다. 골프 gti는 탁월한 퍼포먼스로 한국 시장에서 고성능 차의 대중화를 이끌었다. 이처럼 골프가 한국 시장에서 인기를 끌 수 있었던 데에는 합리적인 가격과 유지비용, 차급을 뛰어넘는 첨단 기술과 정통 독일 해치백의 수준 높은 주행 성능 등 대중성과 완성도를 두루 갖춘 점이 주효했다.
'같은 회사 식구 맞나?'…부메랑 맞은 하이브 표 멀티 레이블 2024-04-24 19:29:01
높은 대중성을 얻었고 글로벌 진출까지 막힘이 없었다. 3개의 타이틀곡을 선보이고, 뮤직비디오도 4편을 제작하는 등 데뷔 때부터 파격적인 행보를 보인 어도어였다. K팝의 정형성을 깨는 여러 시도와 함께 "역시 민희진"이라는 찬사가 따랐다. 민 대표는 뉴진스라는 팀과 멤버들에 애정이 깊었다. 스스로 '뉴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