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리오 파스쿠치 "伊 청년, K푸드에 관심…'파바' 바람 불 것" 2024-03-26 18:11:58
에스프레소 그 자체”라고 강조했다. 세계 1위 커피 업체이자 경쟁사인 스타벅스에 대해선 흥미로운 분석을 내놨다. 마리오 CEO는 “가장 미국적인 브랜드인 폴로 랄프로렌과 이탈리아의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다른 것처럼 대중적인 커피를 표방하는 스타벅스와 달리 파스쿠찌는 장인정신이 깃든 에스프레소에 집중한다”고...
봄날의 클래식 향연...김포공항에 깜짝 등장한 클래식 공연단 2024-03-26 16:55:39
김현철의 지휘로 여행객, 공항자원봉사자, 승무원 복장을 한 연주가들이 순차적으로 깜짝 등장하는 플래시몹으로 진행됐다. 연주곡은 캐논, 캉캉 등 대중적이고 신나는 음악이었다. 넬라판타지아 합주 중에 성악가도 깜짝 등장했다. 공사는 지난해부터 매월 26일 공항 이륙위크(공항 문화주간) 기간을 지정해 패션쇼,...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名品브랜드가 빛난다 2024-03-26 16:44:57
명품 브랜드 대상’은 대중적인 명품 브랜드를 발굴해 국내 소비 수준 및 품질의 향상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로 제정됐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올해 20회째를 맞는다.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와 브랜드 가치 경영에 성공한 기업과 자치단체들을 선정했다. 올해는 모두 43개 브랜드가...
소비자중심의 브랜드 철학, 기업 경쟁력 제고 2024-03-26 16:44:46
결과 대한민국의 소비 환경을 향상시킨 대중적 명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자를 최종적으로 선정했다. 2024년 국내외 시장의 불확실성은 기업의 경영 의사 결정을 더욱 힘들게 하고 있다. 세계 질서의 재편성에 따른 긴장 고조, 이스라엘과 아랍권의 대치...
진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2030세대에 인기 2024-03-26 15:52:02
후 누적 판매 18억병으로 1초당 약 13병이 판매될 정도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특히 2030세대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출시된 지 72일 만에 1100만병, 16개월 만에 4억병 판매량 기록을 세웠다. 진로가 기존 소주 시장의 유례를 벗어나 단기간 주류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MZ세대를 공략한 마케팅 전략...
"스타벅스가 GM이면…파스쿠찌는 장인정신 깃든 람보르기니"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3-26 14:00:03
것처럼 스타벅스는 대중적인 커피를 표방하는데 비해 파스쿠찌는 장인정신이 깃든 에스프레소에 집중한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파스쿠찌 CEO와의 일문일답. ▷이번 방한 목적은 무엇인가. 허영인 SPC 회장과 논의한 내용은. 파스쿠찌가 한국에 진출한 지 22년이 됐다. SPC 덕분에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혼다 모터사이클, 전세계 4억대 이상 판매…모터사이클 문화 선도 2024-03-25 16:27:01
있다. 대중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PCX’와 ‘슈퍼커브’를 비롯해 지난해 출시한 ‘XL750 TRANSALP(트랜잘프)’는 도심과 오프로드 주행 모두를 아우르는 듀얼 퍼포스 모델로, 누구나 컨트롤하기 쉬운 경쾌한 주행 성능을 갖춰 어드벤처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있다. ‘CL500’은 시선을 사로잡는 모던한 디자인과...
“결정사는 부담스럽고 자만추는 어렵다”, 로테이션 단체 미팅 창업 유행 2024-03-25 12:36:23
‘솔로오프’ 김희정(여) 대표는 “대중적인 결혼정보회사와 차별화된 지점은 단체 미팅부터 결혼을 전제로 한 1:1 소개팅까지 모든 서비스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김 대표는 “우리 회사는 운영진이 모두 여성이다. 소개팅을 경계하는 여성 회원들이...
청주에 와인·탄산 더하니…작년에만 2100만병 '불티' 2024-03-25 09:52:39
등 대중적인 주류 카테고리 외에서 거둔 눈에 띄는 성과"라며 "자사 대표 청주 브랜드 청하가 청주의 깔끔함에 탄산의 청량함을 더한 별빛청하 인기에 힘입어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고 자평했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별빛청하는 저도주 트렌드에 맞춘 알코올 도수와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 등으로 20~30대 여성...
대중성·작품성 다 잡은 '파묘'…K오컬트 첫 1000만 영화 등극 2024-03-24 17:54:23
감독의 이전 작품들에 비해 훨씬 대중적이라는 평이다. 이런 이유에서 영화계는 파묘의 흥행을 두고 “장르물에 대중성을 적절히 녹여낸 완급 조절이 성공의 비결”이라고 입을 모은다. 전통 무속신앙에 일제강점기 역사 코드를 균형감 있게 배합해 남녀노소 공감 가능한 이야기로 풀어냈다는 분석이다. 음양오행의 상생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