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스타트업 CEO] 가상자산 범죄 수사 솔루션 제공하는 기업 ‘온클레브’ 2024-04-29 20:30:08
영역이기에, 대중적인 홍보보다는 신중하게 이해관계자 및 잠재 고객을 선별해 접근하는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잠재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솔루션의 필수성을 강조하며 궁극적으로 금융시장 내에서 입지를 다지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온클레브는 지난해 말 창업 엑셀러레이터인 크립톤으로부터 Seed...
이준석 "윤핵관 원내대표 되면 국민의힘과 협력 어렵다" 2024-04-29 10:36:46
뒤에도 눈치만 살피느라 대중적으로 전혀 말이 되지 않는 인사를 지도부에 옹립하려는 모양새"라며 "다른 당의 지도부 인사에 왈가왈부하지 않는 게 정치권의 관례지만, 협치의 고리가 조금이라도 가닥이 잡혀야 하는 지금 시점에 소위 윤핵관 또는 친윤계라고 하는 인사들이 주요 당직 선거, 원내대표 선거에 출마하려고...
日보선 자민당 참패에 "벼랑 끝"…'기시다 끌어내리기' 시작될까 2024-04-29 10:24:51
찾아 지지를 호소했고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자민당 의원들도 의석 사수를 위해 유세전에 참여했으나, 결과는 17.6%포인트 차 대패였다. 특히 '보수 왕국'으로 불리는 시마네현은 소선거구제가 도입된 1996년 이후 자민당이 무패를 자랑한 유일한 지역이었지만 지역 민심은 자민당에 싸늘했다. 아사히는 "호소다 전...
"가슴 웅장해지는 배기음"…美 '드림카' 픽업트럭 끝판왕 온다 2024-04-29 10:20:24
GMC의 대표적 모델이다. 모든 소비자를 위한 대중적인 픽업트럭은 아니란 얘기다. 더욱이 국내에서는 시에라의 최고급 트림 드날리(DENALI)만 국내 수입된다. 이 모델은 픽업트럭의 본고장인 미국에서도 '드림 픽업트럭'으로 꼽히는 차다. 사이즈부터 남다르다. 국내 최초로 도입된 풀사이즈 픽업트럭답게 전장...
베니스 '예술의 물결'은…이방인을 품고 흐른다 [제60회 베네치아 비엔날레] 2024-04-25 18:08:03
샘’이자, 프랑스의 대중적인 문구 브랜드의 이름이기도 하다. 소변기를 뒤집어 놓고 ‘샘(Fountain·1917)’이란 제목을 붙인 현대 미술의 아버지 마르셀 뒤샹한테서 따온 표현이기도 하다. 뒤샹이 기성 제품을 예술로 승화했듯, 클레어 퐁텐은 동전과 네온사인, 깃발, 벽돌 등 ‘레디 메이드’(기성품) 사물을 활용한...
고물가에도 '대박' 터졌다…'성장률 1등' 백화점의 파격 전략 2024-04-24 17:57:46
방향으로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연내 개점을 목표로 리뉴얼 공사를 하고 있는 롯데몰 수원점이 대표적이다. 롯데몰 수원점도 백화점과 쇼핑몰이 합쳐진 형태의 점포다. 리뉴얼 공사를 통해 백화점엔 프리미엄 브랜드를, 쇼핑몰엔 스포츠·키즈·영패션 등 대중적인 인기 브랜드의 대형 매장을 입점시킬 예정이다. 양지윤...
1초당 13병 팔렸다…'진로', 제로슈거 소주 부문 1위 2024-04-24 10:49:11
19억병으로 1초당 약 13병이 판매될 정도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런 성장 배경에는 ▲지난해 1월 제로슈거 리뉴얼 단행 ▲소비자 니즈에 맞춘 팩 소주, 페트병 소주 출시 ▲핑크라벨 등 한정판 에디션으로 젊은 층 공략 ▲캐릭터 굿즈 출시 ▲다양한 협업 활동 등이 있다고 업계는 설명했다. 특히 소주 업계 최초로...
中 패스트패션 쉬인 회장 "환경오염 오명은 이해 부족 탓" 2024-04-23 19:38:24
이는 쉬인을 대중적이고 값싼 브랜드로만 인식할 수 있지만 이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라며 "오염 배출 측면에서 모범적인 기업"이라고 말했다. 그는 "기성복 업계의 가장 큰 문제는 낭비가 너무 많고 판매되지 않는 상품이 많다는 점"이라며 "쉬인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수요기반형(on-demand) 생산 시스템으로 업계에...
프랑스 감성 '로장주' 엠블럼…더 트렌디해진 '뉴 르노 QM6' 2024-04-23 16:15:40
시장에서 대중적인 인지도로 친밀도가 높은 QM6 역시 ‘뉴 르노 QM6’로 재탄생된 것이다. 뉴 르노 QM6의 가장 주목할만한 변화는 바로 ‘로장주’ 엠블럼이다. 기존 샤이니 크롬이 아닌 최신 트렌드의 2D 로장주 로고가 새틴 크롬에 새겨져 있는 형태로,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 상단과 후면에 반영돼 더욱 트렌디한 감성을...
"루이비통이 왜 이런 도박을…" 패션계 발칵 뒤집힌 까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22 20:00:01
선보인 파격적인 보헤미안풍 맥시멀리즘 스타일이 대중적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구찌는 화려하게 부활했다. 디오니소스백, 재키1961백 등이 미켈레 시대를 대표하는 제품들이다. 2014년 35억 유로(약 5조846억원)였던 구찌 연간 매출액은 그가 부임한 이후 97억3000 유로(약 14조1352억원)로 3배 가까이 늘었다. 종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