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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회복 기대감 커…금융·건설 등 대형주에 주목을 2013-02-17 09:44:37
큰 대형주에 주목해야 한다. 금융회사와 대형 건설사 등이 대표적이다. 올해 투자는 은행과 증권을 포함한 금융업종에서 시작할 필요가 있다. 이를 바탕으로 턴어라운드가 예상되고 가격적인 매력이 큰 중형주에 함께 투자하는 것이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세아베스틸은 저평가돼 있는 데다 업황이 회복 국면에...
무이자할부 또 중단…부유층 우수 고객은 예외 2013-02-17 08:00:46
"대형 가맹점과 협상에 진척이 없어 상시 행사용 무이자할부는 오늘 이후 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우수 고객은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다. 카드사들이 자사에 돈을 벌어주는 핵심 고객층을 놓치지 않으려고 계속 배려하기 때문이다. 무이자 할부는 일반인이 백화점이나 대형 할인점...
내일부터 대형마트서 카드 무이자할부 안된다 2013-02-17 06:51:05
백화점도 종료…소비자 불편·반발 클듯 대형마트에서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전격 종료된다. 1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당장 18일부터 카드사와 가맹점 간 갈등으로 대형마트에서 대부분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돼 소비자들의 큰 불편과 반발이 예상된다. 올해 발효된...
<'위기의 건설·해운' 얼마나 심각한가> 2013-02-17 06:11:11
순이익도 전년 대비 52.8% 줄어들었다. 그나마 상위권 대형 건설사들은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으로 외형적으로 비교적 양호한 성적을 올렸지만 수익성 측면에서는 썩 만족스럽지 못한 편이다.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가 현대건설[000720], 삼성물산[000830], 대우건설[047040], GS건설[006360],...
연비 가장 좋은 국산차 모델은 '현대 엑센트' 2013-02-17 06:01:08
준대형에서는 쌍용차[003620] 체어맨H가 도심 10.3km/ℓ와 고속 12.5km/ℓ를 포함해 복합 11.2km/ℓ로 연비가 가장 우수했다. 현대차 그랜저와 기아차 K7이 10.0km/ℓ로 공동 2위를 나타냈다. 4위는 르노삼성 SM7(9.4km/ℓ)에 돌아갔다. 최하위는 한국지엠 알페온(9.4km/ℓ)이다. 대형차 중에서는 현대차...
유승호 KBS 다큐 '공부하는 인간' 내레이션 맡아 '훈훈한 재능 기부' 2013-02-16 20:39:04
2013년 kbs 대형 다큐멘터리의 첫 작 '공부하는 인간' 내레이션을 맡았다. 영화 '집으로'에서 아역 스타로 이름을 알렸던 유승호는 최근 kbs 드라마 '공부의 신', mbc '보고싶다'에서 주연으로 분하며 드라마, 화보, 영화에도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유승호는 드라마 종영...
"엑스포부터 올림픽까지 메가 MICE는 우리손으로" 2013-02-16 16:31:24
그런 대형 행사를 준비하면서 본격적으로 발을 들여놓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김대관 경희대학교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이노션월드와이드가 마이스 분야의 시작 때부터 하셨다고 했는데 전체적으로 주식회사 이노션월드와이드의 규모가 어느 정도 되는지 강진혁 이노션월드와이드 문화사업팀장> 이노션은...
HJ 컬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문화콘텐츠학부와 산학협약 2013-02-16 10:40:02
찬사를 받았다. 일본 대형 기획사인 토호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여 2014년 일본 공연도 앞두고 있다. 한승원 대표는 “셜록홈즈의 성공 사례는 회사 차원을 넘어 창작뮤지컬이 라이선스 뮤지컬에 비해 완성도와 수익성의 측면에서 아직까지는 어렵다는 부정적인 인식에서 창작뮤지컬의 장르적인 탈피로 다양성을 가질 수...
<대형항공사, '몸집불리기'로 활로찾기> 2013-02-16 09:11:05
대형 항공사들이 글로벌 경기침체와 저비용항공사들의 도전에 맞서 저마다 '몸집 불리기'로 활로를 찾고 있다. 같은 대륙 안에서는 인수합병이, 다른 대륙 사이에서는 지분 인수를 통한 시장확대가 각각 유행처럼 퍼지면서 우리 국적 항공사도 동참 움직임을 보인다. 16일 항공업계와 외신 등에 따르면...
'명절 선물문화' 바뀌었다…설 연휴 기프트 카드 인기 2013-02-16 08:00:29
기프트 카드 사용처를 확대하려고 노력했으나 대형 가맹점들이 꿈쩍하지 않아 성과가 없는 실정이다. 롯데백화점 등은 자체 상품권 운영으로 수익을 내느라 기프트 카드 제휴를 하려 하지 않는다. 한 카드사 관계자는 "기프트 카드를 선물 받고 백화점에 갔다가 결제가 안 돼항의하는 고객이 많다"면서 "백화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