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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가 떠나는 금융사들…JP모건, 월스트리트 마지막 지점 철수 2024-04-21 04:12:36
현재 월가를 포함한 파이낸셜 디스트릭트에는 대형 금융회사 가운데 골드만삭스와 뱅크오브아메리카(BofA)에 인수된 메릴린치 정도만 남아 있다. 물론 NYSE와 같은 중요 기관이 아직 월가를 지키고 있지만, 증권거래가 전산화되면서 딜러와 브로커가 현장에서 분주하게 주문을 주고받던 모습은 역사 속으로 사라진 지 오래...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같이 뜨거운 접시를 적용하는 방식으로 변경하기로 했다. 대형 사이즈 스테이크 '토마호크 스테이크'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효과를 톡톡히 본 아웃백이 다시 한번 안심스테이크로 20대에게 '스테이크 맛집' 입소문을 기대하는 모양새다. 파스타의 경우 얊은 면인 카펠리니를 이용해 토마토 소...
현대백·롯데몰 입점 무신사 흥행…매장당 고객 6만명 넘어 2024-04-18 07:00:04
오프라인 점포에 입점한 첫 사례로 주목받았다. 유니클로, 자라, 에잇세컨즈 등 국내외 대형 스파(SPA) 브랜드와 경쟁하며 개장 이후 줄곧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준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고 무신사는 자평했다. 패션업계에서는 통상 백화점이나 쇼핑몰 매장에서 월 매출 4억원 이상을 올리면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홈플러스 지방 점포도 리뉴얼 2024-04-17 18:12:04
사례다. 홈플러스가 중소도시 점포 가운데 경주점을 먼저 리뉴얼하기로 결정한 것은 배후수요가 많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지역 내 유일한 대형마트인 데다 인근에 약 1만5000가구 규모의 보문천군지구가 조성되고 있다. 경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도 꾸준히 늘고 있다. 시내외를 아우르는 광역 상권을 갖춘 것이다. 경주점은...
"中 제품 잘 팔리네" 깜짝…삼성·LG도 결국 뛰어들었다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4-17 08:30:05
국내 대형 가전업체가 일체형 로봇청소기를 선보인 건 처음이다. LG전자 역시 이달 중 일체형 로봇청소기를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그간 국내업체들은 한국 소비자들이 일체형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 것으로 판단하고 분리형 제품만 선보여왔다. 국내 중견·중소업체는 가격경쟁력을 앞세워 로봇청소기 시장에 적극 뛰어들고...
"여기마저 문 닫으면 갈 곳이 없네요"…폐업 소식에 '한숨' [이슈+] 2024-04-16 19:52:01
떠나는 것을 보니 마음이 좋지 않다"고 설명했다. 대형 생활용품점, 온라인 쇼핑몰 등의 발달로 문방구도 동네서 사라지는 수순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전국 기준 2017년 1만620여개이던 전국 문구점 수는 2019년 9468개로 줄었다. 한국문구유통협동조합이 올해 3월 발표한 전국문구점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올 1월 기준...
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 '합병'…"통합매입·물류시너지" 2024-04-16 16:23:58
공급업체 판로와 고객의 선택지가 넓어지고, 대형마트와 SSM 점포를 교차 이용하는 소비자를 위한 통합 마케팅도 늘릴 것이란 계획이다. 통합 물류를 통한 운영 효율화도 기대 효과로 제시했다. 기존 두 회사가 보유한 물류센터를 함께 활용해 보다 신속하게 상품을 공급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인근 지역 내...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합병…"통합매입·물류시너지 기대" 2024-04-16 15:56:37
공급업체 판로와 고객의 선택지를 넓히고,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 점포를 교차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통합 마케팅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 통합 물류를 통한 운영 효율화도 꾀할 수 있다. 기존 두 회사가 보유한 물류센터를 함께 활용하면 보다 신속하게 상품을 공급할 수 있어서다. 비슷한 지역 안에 있는 물류...
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 전격 합병...통합 매입·물류로 수익성↑ 2024-04-16 15:34:38
기획상품 일부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대형마트와 SSM(기업형 슈퍼마켓) 점포를 교차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통합 마케팅도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마트는 통합 물류를 통한 운영 효율화도 기대하고 있다. 기존 두 회사가 보유한 물류센터를 함께 활용하면 보다 신속하게 상품을 공급할 수 있다. 또, 비슷한 지역...
커넥트·타임빌라스…'간판' 바꾸는 백화점 2024-04-15 18:06:00
수원점을 의식한 행보로 풀이된다. 대형 유통사들이 앞다퉈 신규 점포 브랜드를 내놓는 건 오프라인의 위기감 때문이다.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매장을 앞세워 e커머스로 옮겨간 유통시장의 무게추를 다시 오프라인으로 옮겨 오겠다는 것이다. 백화점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절반 이상의 점포가 역성장했다”며 “매출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