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021-08-29 16:42:21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더마코스메틱이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과 피부과학을 의미하는 더마톨로지를 합성한 말이다. 에스트라는 의약학적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대해 연구하고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에스트라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 브랜드로서...
㈜제이앤코스, 인천테크노파크 주최 `2021 뷰티스타기업육성사업` 대상 기업으로 선정 2021-05-18 11:37:18
육성, 우수 기업으로 키워내는 프로그램이다. ㈜제이앤코스는 현재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서 `MD(의료기기) 라인` 제품을 라인업 할 예정이며, 남은 상반기 기간 동안 MD 크림, MD 세럼, MD 로션 등의 기획 완료하고, 하반기에 면세점 등 각종 유통채널에 입점을 통해, 매출 증대와 이를 기반으로...
제약사 품은 한국콜마·화장품 수출하는 동국제약…'더마'로 달린다 2021-04-20 15:49:50
데도 더마 화장품이 힘을 보탰다. 이날 아모레G는 7만1300원에 거래를 마치며 52주 최고가(기존 7만600원)를 갱신했다. 유안타증권은 최근 아모레G의 목표주가를 6만4000원에서 8만6000원으로 올리면서 그 배경 중 하나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는 헬스앤뷰티(H&B) 시장, 온라인, 병원 채널에서의 더마 수요 확대에 기인해...
호호에미 섬유유연제, 더마테스트 추가 진행 2021-02-14 10:00:00
총 3가지 제품에 대해 독일 임상 테스트인 더마테스트를 추가 진행중에 있다고 14일 밝혔다. 호호에미는 지난 달 앞서 8가지 제품(베이비크림, 로션, 바스앤샴푸, 베이비솝, 선크림, 손세정제, 수딩젤, 수딩밤)에 대해 더마테스트 인증 가장 높은 단계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최근 세제류 제품인 섬유유연제,...
1등급 청정 피부를 위하여 2020-12-30 18:04:00
남김없이 제거해야 한다. 헬로아이즈 아이더마 클렌즈 티트리 오일이 안구 질환을 유발하는 눈 노폐물을 제거하고 쇠비름, 마트리카리아꽃 추출물, 잇꽃씨 오일이 수분을 공급해 뻑뻑하고 건조한 눈 컨디션을 정상화한다. 천연 유래 추출물과 천연 방부제의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자극 없는 청결 케어가 가능하다. nose...
겨울맞이 A to Z 2020-11-10 11:31:00
유사 구조체인 더마온 소프트 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흡수된다. 급격하게 날이 추워지다 보니 보온에만 신경 쓰면서 스타일에는 소홀해지는 것이 사실. 추위를 막고자 산 액세서리들이 오히려 스타일을 구기는 경우도 많으니. 겨울철에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기가 쉽지 않다. 특히 손이 시릴 때는...
제이에스글로벌, `원진이펙트 프리미엄 골드 호일 마스크` 출시 2020-09-01 17:29:28
기업이다. 특히 이곳의 김종수 대표이사는 20년간 해외 시장에 수많은 코스메틱 브랜드를 런칭해 K-뷰티를 전파한 것은 물론, 고객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고 이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자 원진이펙트, 원진더블유앤랩, 더마앤랩 등 우수한 브랜드를 다수 런칭했다. 한편 원진이펙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이곳의 모든...
마스크트러블 케어 화장품 `메디퓨리 시카틱스 퓨리파잉 앤 카밍 세럼` 출시 2020-07-27 10:30:34
등급으로 배합됐다.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 피할 수 없는 마스크트러블을 관리하는 데 특화된 기초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본 제품을 개발 및 출시했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퓨리는 제약회사 출신 연구진이 모여 만든 자연주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아시아·북미 사업권 인수 완료 2020-06-01 17:12:30
시작된 더마화장품(약국 화장품), 퍼스널케어 브랜드로 아시아와 유럽, 남미에서 사업을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14년 인수해 1,000억대 브랜드로 육성한 CNP(차앤박화장품) 브랜드와 더불어 글로벌 더마브랜드 피지오겔을 확보함으로써 전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LG생활건강, 코로나 위기 속 빛난 '차석용 매직'…2분기도? [분석+] 2020-04-23 15:32:34
수요를 기반으로 성장했고, 더마화장품 ‘CNP’ 또한 13%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중국 시장이 정상적으로 가동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화장품 사업은 럭셔리 브랜드들에 대한 견고한 수요에 힘입어 매출과 영업이익 감소의 충격을 최소화했다"고 밝혔다. 생활용품 사업과 음료 사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