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정업, 소주업체 경쟁에 따른 수혜 기대…비중확대"-신영 2014-11-25 07:21:06
소비가, 겨울에는 알코올 도수가 상대적으로 높은 소주 소비가 많다. 이에 따라 주류업계는 여름에는 맥주 마케팅을, 겨울에는 소주 마케팅을 집중한다. 김윤오 신영증권 연구원은 "현재 한국의 소주 시장은 어느 때보다도 마케팅 활동이 활발하다"며 "이는 상위권 소주업체이 자신의 연고지역을 넘어서려고...
라식라섹 부작용 걱정 없는 ‘더safe스마일라식’ 2014-11-24 13:48:22
등의 부작용 위험도 줄이면서, 근시 도수가 -6디옵터가 넘는 고도근시도 안전하게 시력을 교정시켜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스마일라식은 라식, 라섹과 다르게 각막을 태워 없애지 않고 각막실질을 빼내는 수술로서, 중증도 이상의 고도근시 환자들의 경우에도 각막의 두께를 고려하지 않고 시술 받을 수 있어 시술...
소비자연구원, ‘2015년 이끌어갈 기대되는 기업브랜드’ 프레젠테이션 개최 2014-11-21 19:45:46
저도수 시장에서 강세 보일 것 - 코리안 뷰티 열풍 내년에도 이어져… ‘아모레퍼시픽’ 매출 확대 예상 2015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기업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한 소비자연구원의 첫 번째 프레젠테이션이 지난 19일 한국소비자포럼 화이트홀에서 열렸다. 지난 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출범한 140명의...
아영FBC, 싱글몰트 위스키 '옥토모어6.3 아일라발리' 출시 2014-11-21 16:53:10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알코올 도수는 64%도, 가격은 30만원대(700㎖/업소 기준)다.한편아영fbc는 이날 브룩라디 증류소의 수석 위스키 마스터인 짐 맥퀴안이 직접 참여하는 마스터클래스 행사를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짐 맥퀴안 마스터는 싱글몰트 위스키 제조에 50년을 바친 자신의 철학에 대해...
하이트진로, 새 참이슬모델에 아이유 2014-11-21 10:12:44
하이트진로가 17.8도로 도수를 낮춰 출시되는 참이슬의 광고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선정했다. 하이트진로는 12월부터 아이유를 모델로 한 새로운 동영상광고를 방영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20-30대는 물론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세대의 사랑을 받는 아이유의 이미지가 대중적인...
[특징주] 창해에탄올, 강세…"저도주화 트렌드 수혜" 2014-11-19 09:10:59
도수화 트렌드에 따른 수혜를 입을 것이라며 목표주가 2만4000원을 제시하고 새롭게 분석 대상으로 편입했다.김승 연구원은 "창해에탄올은 국내 주정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로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며 "올해 매출 2347억원, 영업이익 208억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특히 소주...
"창해에탄올, 저도주화 트렌드 수혜…목표가 2만4000원"-SK 2014-11-19 07:18:56
도수화 트렌드에 따른 수혜를 입을 것이라며 목표주가 2만4000원을 제시하고 새롭게 분석 대상으로 편입했다.김승 연구원은 "창해에탄올은 국내 주정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로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며 "올해 매출 2347억원, 영업이익 208억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그는 소주...
`참이슬` 더 순해진다··17.8도로,클래식은 20.1도 그대로 2014-11-17 11:41:22
다만 `참이슬 클래식` 제품은 알코올 도수 20.1도를 유지하기로 했다. 참이슬은 기존의 천연 대나무 활성 숯 정제공법보다 대나무 숯 양을 늘리는 공법을 활용, 목 넘김을 더 깔끔하게, 향은 더 부담 없이 개선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하이트진로는 `소주는 25도`라는 상식을 깨고 지난 1998년 23도의 참이슬을...
참이슬, 알코올 도수 더 낮춰…17.8도로 '리뉴얼' 2014-11-17 11:13:47
오는 25일부터 ‘참이슬’이 알코올 도수 17.8도로 새롭게 출시된다고 17일 밝혔다.참이슬은 2006년 19.8도로 내려가더니 2012년에는 19도, 올해는 17.8도로 더 낮췄다.하이트진로 측은 "이번에 출시되는 참이슬은 다양한 주질 테스트와 최적의 소주 블렌딩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저도화 요구에 맞는 최적의...
음식에 관한 모든 것!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전’ 2014-11-17 10:00:28
살리기 위해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 개운하고 깔끔한 맛의 ‘자희향’은 와인에 대항할 전통주로 꼽히고 있다. 코엑스 관계자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우리의 전통주를 올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다”며 “깔끔하고 높지 않은 도수의 ‘자희향’이 행사 취지와 맞아 떨어졌다”고 전했다.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