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는 다르네…"비 오는 날 좋은 음식 뭐야?" 물었더니 2023-09-20 22:00:01
서비스와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이다. 실제로 기자는 큐:에게 "비오는날 먹으면 좋은 음식 알려줘"라고 질문하자 약 6초 뒤 "비오는 날에는 따뜻한 국물이나 스프, 그리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식이 좋다"며 "비가 오면 기온이 낮아지고 습도가 높아져 체온 조절이 어려워진다. 따라서 신체를 따뜻하게 유지할 수...
"워싱턴 컨센서스의 시대는 끝났다"…美서 다시 주목받는 '큰정부'론 [글로벌 리포트] 2023-09-19 08:37:35
건축물은 칼로 두부 자르듯 정형화하기 힘든 게 특징이다. 질서가 존재하는 듯하다가도 그렇지 않고, 구조가 있는 듯 하다가도 없다. 서로 얽혀 있지만 때와 장소에 따라 해체와 통합을 반복하는 무정형의 세계다. 이 때문에 게리는 아방가르드의 대표적 건축가로 통한다. 미국 LA의 월트디즈니콘서트홀, 스페인 빌바오의...
"마라탕에 탕후루 즐기다가…" 中 음식 유행 '무서운 경고' [이슈+] 2023-09-11 20:01:01
어묵, 해산물, 두부 등의 식자재를 넣고 끓인 중국식 요리다. 한국의 마라탕 전문점에서는 재료부터 '맵기 단계'까지 본인의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았다. 순한 맛부터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 불닭볶음면 정도의 강한 매운맛, 애호가들을 위한 매운맛 등 1~4단계로 나뉜다. 스스로 '마라탕...
이마트24, '슈퍼키친'과 협업…반찬류 판매 확대 2023-08-30 08:54:24
마파두부, 제육볶음, 한식 잡채 등 요리·안주류 6종이다. 이마트24와 슈퍼키친은 2개월간 총 24종의 반찬을 개발한 뒤 수도권 지역 90여개 매장에서 사전 테스트를 거쳤다. 이를 통해 판매량이 많았던 10개 제품을 우선 출시하고, 향후 편의점 고객들이 선호하는 메뉴를 꾸준히 개발해나갈 계획이다. 이마트24는 편의점...
오스테오닉, 브라질 정형외과 의사 초청 행사 성료 2023-08-03 11:16:04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최소 침습수술은 1mm 내외의 나사(스쿠류) 제품들을 드라이버로 뼈에 고정해야 한다. 하지만 절개 부위가 작고 출혈 때문에 시야가 잘 확보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오스테오닉은 설립 초기 두부 손상 및 뇌종양 수술 관련 신경외과용 미세(마이크로) 임플란트 제품을 개발했다. 이에 미세한 수술이...
[금주신상] 풀무원 '단백바'·대상 '미니 돈카츠' 2023-07-08 07:00:03
두부바'를 벤치마킹해 선보인 것이다. ▲ CJ제일제당[097950]은 국물요리 재단장 신제품인 '비비고 소고기듬뿍 국물요리' 3종을 선보였다. 새 제품은 '프리미엄 소고기듬뿍 육개장', '프리미엄 소고기듬뿍 미역국', '프리미엄 소고기듬뿍 설렁탕'으로 인기 메뉴인 육개장, 미역국,...
경북 고령 개실마을, 한옥·자연경관 그림처럼 어우러져 2023-06-20 16:05:51
두부 만들기 등이 마련돼있다. 겨울은 얼음썰매를 타볼 수 있다. 전통 엿 만들기, 도자기 만들기, 떡메치기 체험 등도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가야 문화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대가야박물관, 가야금을 만든 우륵의 각종 자료가 보관된 우륵박물관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양전동암각화, 지산동고분군, 반룡사,...
상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꽉 잡은 SNS 스타…"이들이 곧 트렌드" 2023-06-05 18:36:29
‘블랑두부’는 인플루언서들이 제품 개발부터 프로그램 진행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다. 두 브랜드의 매출(방송시간 1시간 기준)은 일반 뷰티 상품보다 30%가량 많은 것으로 집계됐다. 방송법 적용을 받지 않아 콘텐츠에 대한 제재가 비교적 덜한 라이브커머스(라방)에선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브랜드의 성과가 더욱...
"1시간 매출이 무려 7400만원"…놀라운 '인플루언서 효과'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6-05 12:04:51
‘블랑두부’는 모두 인플루언서들이 제품 개발에서부터 프로그램 진행에까지 참여한 브랜드다. 두 브랜드의 매출(방송시간 1시간 기준)은 일반 뷰티 상품보다 30%가량 많았던 것으로 집계됐다. 방송법 적용을 받지 않아 콘텐츠에 대한 제재가 비교적 덜한 라이브커머스(라방)에선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브랜드의 성과가...
'1∼2인 가구에 딱'…이마트24, 소용량 밀키트 출시 2023-05-30 09:09:04
편의점 이마트24는 다음 달 1일부터 1∼2인분 소용량 밀키트를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용량으로 두부된장찌개, 순두부찌개, 감자수제비 등 일상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1인 가구가 매년 증가하는 데다, 물가 상승으로 꼭 필요한 만큼만 구매하는 절약형 소비가 확산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