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박도 편리미엄…'반의반의반' 수박도 나왔다 2020-06-10 11:12:22
4등분, 8등분한 조각을 포장한 상품이다. 냉장 유통돼 1인 가구도 시원한 수박을 바로 즐길 수 있다. 강병희 GS리테일 과일팀 MD는 "소용량 상품에 대한 선호도 증가가 과일 소비에도 영향을 주면서 보관할 필요가 없이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과일들의 매출이 늘고 있다"며 "별도 가공 과정을 거치거나 특산물 취급을 통해...
먹기편한 과일이 '대세'…GS리테일, 소용량 이색 수박 5종 출시 2020-06-10 09:15:01
8등분한 '반의반수박', '반의반X2수박'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GS리테일은 전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체리, 블루베리 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과일도 중점 상품군으로 선정해 당도와 품질 선별 과정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20년치 월급 꼬박 모아도…서울 가장 '싼' 아파트도 못산다 2020-06-09 15:33:04
5등분해 비교한 KB부동산의 '5분위 평균 아파트값' 조사에서 가장 값이 저렴한 단지의 평균가격을 의미한다. 1분위에는 대체로 4억원 이하의 단지들이 주로 포진해있다. 이 기간 서울 1분위(소득 하위 20%) 가구의 1분위 주택가격배수(PIR)는 18.4배다. 1분위 연간소득은 1887만원이다. 소득 하위 20%인 한 가구가...
SKB·티브로드 합병법인 출범…유료방송 '2차 빅뱅' 몰아친다 2020-04-28 17:28:25
시장을 3등분한 가운데 딜라이브, 현대HCN 등 케이블TV 회사에 대한 추가 인수합병(M&A)이 이뤄질지도 관심사다. 케이블TV-IPTV 간 결합상품 출시 SK브로드밴드는 티브로드의 합병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작년 4월 26일 양사가 합병 본계약을 체결한 지 1년 만이다. SK브로드밴드는 합병법인 출범을 계기로...
'요즘 대세' 한소희, 매력적 마스크+독보적 분위기…광고계 러브콜 쇄도 2020-04-16 13:08:00
있다. 제과를 시작으로 뷰티, 패션, 게임 등분야를 가리지 않는 광고에서 남다른 비율과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을 받았던 만큼 현재 화장품부터 패션, 음료, 식품에이르기까지전 품목에 걸쳐 러브콜이 쇄도하는 것으로 알려진다. 분야를 가리지 않는 활약으로 2020년 ‘대세’로 떠오른 한소희의 행보에 대중들의 기대가 모...
[집코노미TV] "이 주식으로 종잣돈 불린 뒤 천천히 서울 집 사라" 2020-04-03 07:00:05
3등분, 내지는 5등분을 해서 분할해서 산다는 전제 하에 투자한다면 오히려 금보단 원유 투자가 나을 수 있죠. 제가 원유 전문가는 아니지만 배럴당 20달러 초반이면 산유국들도 감당하기 쉬운 수준은 아니에요. 지금 일종의 치킨게임 아니겠습니까. 러시아와 사우디아라비아가…. 사우디가 감산하자고 했더니 누구...
103년 동안 BMW 로고는 어떻게 바뀌었을까? 2020-03-27 09:40:06
4등분, 지역의 상징 색인 파란색과 흰색을 교차한 부채꼴로 채웠다. 파란색과 흰색이 바이에른 주와는 달리 반대의 순서로 배치된 것은 당시 상업용 로고에 국가 문양 등 주권을 나타내는 상징을 사용하는 것을 금하는 상표법에 따른 결과였다. 1933년 bmw는 테두리를 진하게 다듬은 2세대 로고를 공개했다. 특히,...
'배철수 잼' 이현세 화백, 만화보다 더 만화같은 인생 풀 스토리 공개 2020-03-10 07:44:00
사 등분으로 나눠 대여를 해줄 정도였다고 밝히며 MC들의 추억을 소환했다. 또한 이현세 화백은 전성기 시절 만화책 네 권을 그리면 아파트 한 채 값을 벌었다며 상상을 초월한 몸값(?)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당시 강남 지역 아파트에 재테크를 하자는 아내의 제안을 거절한 탓에 지금도 집에서 반성모드를...
BMW, 투명성 상징하는 새 로고 공개 2020-03-06 17:24:15
4등분 파란색과 하얀색 조각은 동일하다. 대신 바깥을 감싸는 테두리의 변화가 크다. 기존 검정색에서 투명한 형태로 바꿨고, 테두리와 bmw 레터링 역시 흰색으로 변경했다. 글씨체도 조금 더 얇게 했다. 이 회사 장 띠에메 브랜드담당 부사장은 "브랜드의 디지털화에 맞추기 위해 새로운 로고를 만들었다"며...
봉준호 "오스카 수상, 3년 전 일 같다"…미국 팬과 대화 2020-02-14 05:58:09
5등분 해 (다른 후보 감독들과) 나누고 싶다"고 말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그는 고어 영화의 고전 '텍사스 전기톱 학살'을 소재로 감독상 수상 소감을 한 것에 대해 "왜 그때 텍사스 전기톱을 말했는지 모르겠다. 참 이상하다"고 웃었다. 하지만, 봉 감독은 관객과의 대화에서 "내 핏줄 속을 흐르는 혈액과 같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