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랑해 300', 국제 프리미엄 생수 부문 1등 골드상 수상 2024-04-29 15:03:24
심사 위원단은 형평성과 공정성을 위해 출전국가, 제품 디자인, 브랜드를 가린 상태에서 진행 요원이 따라주는 생수를 마셔보고 즉각적으로 평가하는 방식이며, 선발기준은 심사위원단 6명의 종합 평가 점수로 결정된다. 사랑해 300은 심사위원단 6명 중 100점 1명, 99점 5명으로 종합 평가점수 595점을 획득하여 2024년...
'스텔라 블레이드' 수준급 완성도로 한국 콘솔게임 새 이정표 2024-04-24 23:00:00
서구권 게임계가 수년 전부터 '다양성'을 내세우기 시작한 뒤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어진 미형의 여성 주인공을 당당하게 전면에 내세웠기 때문이다. 몇몇 과격한 해외 매체는 신체 굴곡을 강조한 '스텔라 블레이드'의 캐릭터 디자인을 두고 시대 흐름에 맞지 않는다며 비난을 쏟아냈다. 제작사 시프트업이...
"베끼기" vs "경영권 탈취"…멀티 레이블의 리스크 [백브리핑] 2024-04-23 13:48:41
민 대표는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디자인하는 디렉터 역할을 중점적으로 해왔죠. 어도어는 "하이브에 공식적으로 문제를 제기했더니, 갑작스런 대표이사 직무 정지와 해임 절차를 통보해왔다"고 말했습니다. <앵커> 하이브는 가수와 노래도 좋지만, '엔터계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한다' 이렇게 평가받았는데, 결국...
뉴진스 곧 컴백인데…"회사 하나가 날아간 셈" 개미들 공포 2024-04-23 09:50:58
뒤 용산 신사옥 공간 브랜딩과 디자인도 맡았다. 민 대표의 지휘 아래 데뷔한 걸그룹 뉴진스는 2022년 등장과 동시에 '하이프 보이'(Hype Boy),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OMG' 등 연달아 히트곡을 냈다. 한편 뉴진스가 당장 다음 달 10개월 만의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는...
"뉴진스 컴백 앞두고 초대형 악재"…하이브 개미들 '발칵' 2024-04-23 09:02:37
뒤 용산 신사옥 공간 브랜딩과 디자인도 맡았다. 민 대표의 지휘 아래 데뷔한 걸그룹 뉴진스는 2022년 등장과 동시에 '하이프 보이'(Hype Boy),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OMG' 등 연달아 히트곡을 냈다. 뉴진스는 다음 달 컴백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중소기업 CEO] 해양 정화 장비를 개발하고 유통·판매하는 기업 ‘디에이치오션’ 2024-04-19 17:32:53
상표권, 디자인권 등록 및 출원 모두 합해 27건의 지식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그중 핵심기술인 호흡용 공기질분석기 관련 지재권은 총 6건으로 기존 개발 제품 보유 및 기술 활용을 통해 고품질 제품 개발 시너지 효과가 가능하다. “2023년에는 ESG와 기술 인증 관련해 부산 대표 창업기업 그리고 신기술 인증까지...
중국에서 '돈맛' 보더니 왜…한국 노리는 알리의 진짜 속셈 [노유정의 의식주] 2024-04-13 12:04:12
초저가에 제품들을 사면 지금이야 소비자로서는 좋지요. 하지만 나중에 국내 유통과 무역 산업이 경쟁력을 잃고 중국 기업들에 종속된다면, 소비자들도 비싼 가격표를 받아들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권익이 침해받을 것이라는 우려도 드네요. 기획·진행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 촬영 박지혜...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 계약 1주일 만에 '완판' 2024-04-12 13:46:09
단지 전반에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 ‘포레나 엣지룩’ 등 포레나만의 상품과 설계를 반영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커튼월룩을 적용하여 세련미를 높였으며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전망을 극대화했다.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인 신안산선이 완성될 경우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 한복판에 '19세 미만 출입불가' 매장?…청년들 몰렸다 [현장+] 2024-04-05 21:00:01
설명했다. 텐가는 모던한 디자인을 앞세워 세계적 열풍을 일으킨 성인용품 브랜드다. 2005년 일본에서 처음 출시된 뒤 1년간 제품 100만개가 판매됐으며 지난해까지 전 세계에서 누적 1억개 이상 팔렸다. 지금까지 출시한 제품 수는 100종류 이상이다. 현재 73개국에 진출해 전 세계 매출 100억엔(약 888억원)을 돌파했다....
“고객·협력사 ‘그린 라운드테이블’ 가동…빠른 실행력이 강점이죠” 2024-04-05 06:00:31
of Practice) 활동을 통해 디자인부터 설치까지 직원들이 직접 참여했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습니다.” - 협력사 동반성장을 위해서는 어떤 지원을 하고 있습니까. “재정적 지원, 소통,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성과 공유제가 있습니다. 공급사와 함께 건식 석재 타일 접착 공법, 친환경 외벽 도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