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콩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즉시 할인" 2024-04-28 17:52:45
홍콩 디즈니랜드, 침사추이, 스카이100 전망대, 옹핑 360 등 홍콩 내 유명 관광지와 어트랙션에서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고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 3월 말 알리페이플러스의 홍콩 결제 론칭 이후 약 10만 개 이상의 알리페이플러스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해졌으며 현재 면세점, 백화점 및 현지...
"진짜 3000만원대 맞아?"…테슬라보다 앞선 기아 '야심작' 2024-04-27 20:30:01
영상을 공개했다. 주목받는 디즈니 영화 '인사이드 아웃 2' 영상에 EV3 티저를 녹였다. 이 때문에 인사이드 아웃 2 개봉일인 오는 6월14일 EV3가 공식 출시될 것이란 추측이 나온다. 기아는 "EV3는 6월 국내 양산을 시작할 것"이라며 "양산 시점 이전에 가격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EV3는 현대차그룹 전용...
세계 최초 '도시 입장료' 부과 첫날…"성공적" 2024-04-26 21:08:04
부과 제도가 도시를 일종의 '베니랜드(베네치아+디즈니랜드)'로 만들었다며 당국 조치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이기도 했다. 베네치아시에 따르면 관광객이 몰리면서 생활환경이 악화하자 1951년 약 17만5천명이었던 거주 인구는 현재 4만9천명 미만으로 감소했다. '에어비앤비' 등 현지 주택이 관광객을...
베네치아 시장 "도시 입장료 첫날 1만5700명 부과…성공적" 2024-04-26 19:32:58
제도가 도시를 일종의 '베니랜드(베네치아+디즈니랜드)'로 만들었다며 당국 조치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이기도 했다. 전문가들은 도시 입장료 부과 제도가 오버투어리즘(과잉 관광) 문제를 해결하는 데 효과가 있을지 회의적이다. 베네치아시에 따르면 관광객이 몰리면서 생활환경이 악화하자 1951년 약 17만5천명...
캐릭터와 풍선으로 채운 스타필드…'벌룬 페스티벌' 열었다 2024-04-26 17:27:41
'디즈니 키즈 페스티벌' 팝업 스토어가 마련된다. 스파이디와 올라프를 테마로 제작한 대형 벌룬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나만의 디즈니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컬러링존과 레고존도 운영한다. 지난 2021년 처음 시작된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은 매년 '메이플스토리', '캐치! 티니핑' 등...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잡겠다"…NBA 중계권 '쩐의 전쟁' 2024-04-26 11:12:41
부문에서 아마존과 유튜브가, NBC유니버설은 디즈니 ESPN,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TNT 등과 중계권을 두고 경쟁하고 있다고 알렸다. 디즈니는 TV 중계권료로 연간 약 16억 달러를 지불하고 워너브라더스 역시 12억달러를 지출하는데, 새로운 계약 이후에는 더 적은 수의 경기를 방영하면서도 중계권료는 더 인상될...
"관광객 그만"…세계 최초 '도시 입장료' 7000원 받는다는 곳 2024-04-26 10:08:19
새 13만명에서 5만명으로 쪼그라들었다. 입장료 5유로가 관광객 수를 억제하는 데 충분한 금액인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엇갈리는 상황이다. 아울러 도시 전역에 마치 영화관이나 놀이공원처럼 입장료를 부과한다는 점에서 베네치아가 '디즈니랜드'가 됐다는 조롱도 나온다고 이탈리아 안사(ANSA) 통신은 전했다....
스타필드 '제4회 벌룬 페스티벌'…브롤스타즈부터 디즈니까지 2024-04-26 09:00:41
벌룬 페스티벌'…브롤스타즈부터 디즈니까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스타필드는 '제4회 벌룬 페스티벌'을 통해 브롤스타즈부터 디즈니까지 대형 캐릭터 풍선으로 가득 찬 쇼핑 공간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4월25일∼5월6일)을 시작으로 고양점(5월8일∼21일),...
"홍철 원더랜드 판타스틱"…또 하나의 축제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04-25 17:58:45
테크노짐은 노란색 짐볼 수십 개를 매장 앞에 깔았다. 디즈니플러스는 벽 한가운데 구멍을 뚫고 “렌즈 속을 들여다보라”며 사람들을 멈춰 서게 했다. 렌즈 안에는 자사 콘텐츠 속 한 장면을 연출해놓은 식이다. 밀라노 시내 전체가 축제의 장이자 브랜드들의 마케팅 경연장이었다. 밀라노=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디자인한 100㎡ 규모의 고객 휴게공간 겸 디즈니 브랜드 체험 공간도 조성했다. 6.5m 높이의 라푼젤 테마 타워와 디즈니 프린세스 신데렐라, 마블의 스파이더맨,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 겨울왕국 엘사 등을 테마로 한 조각상을 배치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여유로운 ‘꽃캉스’와 함께 특별한 쇼핑 경험을 만끽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