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광고 실화냐" 이강인, 빵의 나라 선수들과 락커룸 '먹빵' 2024-04-19 19:32:01
골키퍼 '잔루이지 돈나룸마'에게 매칭된 '생딸기 타르트(Strawberry Tart)' △파리바게뜨 파리 매장에서 판매 1위인 프랑스식 디저트 플랑을 타르트로 만들어, 달콤한 매력으로 방어한다는 의미로 수비수 '누노 멘데스'에게 매칭된 '바닐라 플랑 타르트(Vanilla Flan Tart)' △겉은 바삭,...
"빵·샌드위치 맛있다" 입소문…엔제리너스 매장, 베이커리 찾는 고객 붐빈다 2024-04-10 19:53:13
있다. 이곳에서 파는 베트남식 반미 샌드위치 때문이다. 완제품을 냉장 보관했다가 데워서 주는 다른 카페와 달리, 이곳에선 즉석에서 반미를 조리한다. 딱딱한 바게트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쫄깃한 쌀 바게트로 바꾸고, 에그마요·불고기 등 한국인이 선호할 만한 토핑을 추가해 입소문이 났다. 엔제리너스가 ‘베이커리...
편의점 간편식 '무한 경쟁'…용량 늘리고 전문가 협업 2024-04-03 08:48:06
샌드위치 등 총 5종이다. CU는 올해 상품 전략으로 '분야별 전문가와의 맛남'을 정했다. 이에 따라 동화약품과 손잡고 건강 드링크 '하루 한 병'을 출시했고, CJ제일제당 및 농심과 협업한 제품을 내놓은 데 이어 이번에는 오뚜기 소스를 활용한 간편식을 선보였다. 오는 4일에는 중식대가 여경옥 셰프와...
팝업에 '블랙핑크 한정판'까지…112살 오레오의 무한변신 2024-03-29 14:06:12
구성된 제품으로 '블랙' 버전에는 핑크 딸기 크림을, '핑크' 버전에는 다크 초콜릿 크림을 넣었다. 2022년 한정판 쿠키 ‘미스터리 오레오’는 먹어보기 전까지는 어떤 맛인지 알 수 없는 콘셉트의 제품이다. 소비자가 직접 맛의 비밀을 풀어가는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한정판 출시 당시 인기를 끌어 정식...
작년 8일 만에 100만잔 팔린 '봄맞이 음료'의 귀환 2024-02-28 11:54:01
바삭한 카스텔라 크럼블을 올린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를 선보인다. 상큼한 과일을 활용한 '슈크림 딸기 블루밍 케이크’와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딸기 요거트 젤라또' 등 먹거리와 소금빵 3종도 출시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소금빵과...
"미래 먹거리 지켜라"…스마트팜 규제 혁신에 발빠른 대응 2024-02-22 10:00:44
라인업을 확대했고, 편의점GS25도 스마트팜 딸기로 딸기샌드위치를 만들었다. 해외에서 스마트팜 열풍은 더욱 뜨겁다. 전체 농가의 25%가 스마트팜 기술을 도입, 운영하는 미국에서는 아마존과 마이크로소프트 등 일명 빅테크도 스마트팜 사업을 핵심 분야로 집중 육성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팜 설비기술을 보유하...
올겨울에만 50t 팔았다…'金딸기'에 마트 대신 몰려간 곳 2024-02-21 09:46:16
아울러 겨울 시즌 한정상품인 '베리스윗 딸기샌드' 매출도 지난해 겨울보다 60% 뛰었다. 해당 제품은 샌드위치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세븐일레븐은 이같은 딸기 매출 증가 배경으로 1∼2인 가구 증가에 따른 소포장 과일 선호 현상과 점포 근접성 등을 꼽았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원물 딸기 활용 상품을...
세븐일레븐, 올겨울 딸기 50t 판매…소포장 과일 인기 2024-02-21 08:41:30
작년 12월부터 이달 20일까지 이번 겨울 시즌 동안 딸기 총 50t(톤)을 판매했다고 2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겨울 '세븐팜굿민설향딸기'가 전체 과일 카테고리에서 1위에 올랐다며 바나나와 사과 등 다른 과일 매출이 지난 겨울 대비 10% 정도 증가한 데 비해 딸기 매출은 40% 늘었다고 설명했다. 또, 겨울...
金딸기 편의점서 찾는 사람들…샌드위치도 우유도 매출 '쑥' 2024-01-22 11:37:18
과일로 꼽히는 딸기 관련 상품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딸기를 주제로 행사를 진행한데다 올해 적은 일조량과 한파 영향으로 딸기 가격이 오르자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딸기를 맛볼 수 있는 디저트류 인기가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편의점 이마트24는 이달 들어 지난 20일까지 딸기 관련 상품 매출이 지난달...
'한 끼에 11만원' 웃돈까지 붙여 산다…난리난 뷔페 뭐길래 2024-01-16 21:00:01
설향 딸기를 활용한 것이 특징. 딸기 샌드위치는 출시 때마다 샌드위치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는 인기 상품이다. GS25는 국내 스마트팜 기업과 손잡고 새해 딸기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딸기 샌드위치는 GS25가 2015년부터 매년 선보이고 있는 겨울시즌 전략 상품인데 누적 판매량이 무려 2000만개를 넘었다. CU도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