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 중심의 기능성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 슬리핑 마스크’, 색조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쁘아’등이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자 직접 진출을 택한 것이다. 지난 2분기 아모레퍼시픽의 일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가량...
아모레퍼시픽 담는 기관…"하반기 실적 회복할 것" 2023-09-03 17:45:25
“헤라 프리메라 라네즈 등 주요 브랜드의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로 국내외에서 판매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미국 젊은이를 중심으로 립케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라네즈의 립제품 관련 매출이 실적에 기여할 것이란 전망이다. 구조조정도 보탬이 될 것이란 분석이다. 마몽드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은 중국...
"中 포기 못해"…LG생건 마케팅 드라이브 2023-08-31 17:54:27
위해 소셜커머스 플랫폼 등 새로운 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설화수’ ‘라네즈’ 등을 앞세워 가두점보다는 뷰티 편집숍과 백화점, 온라인 시장을 파고들 계획이다. KOTRA에 따르면 중국 화장품 시장 규모는 지난해 4819억위안(약 87조4022억원)으로 전년 대비 16.4% 커졌다. 하수정/박동휘 기자 agatha77@hankyung.com
"脫중국 없다"…상하이서 셀럽 100명 몰린 K뷰티 마케팅 [하수정의 티타임] 2023-08-31 15:35:25
새로운 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설화수'와 '라네즈' 등을 앞세워 가두점보다는 뷰티 편집숍과 백화점, 온라인 시장을 파고들 계획이다.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에 따르면 중국 화장품 시장 규모는 지난해 4819억 위안(87조 4022억원)으로 전년비 16.4% 커졌다. 하수정 기자 agatha77@hankyung.com...
K더마 '에스트라', 일본 간다…"내년 中 진출 계획" 2023-08-30 10:17:57
라네즈', 올해 '헤라'에 이어 더마코스메틱(의약 성분을 첨가한 기능성 화장품) '에스트라'로 일본 여심 잡기에 나섰다. 아모레퍼시픽은 메디 뷰티 콘셉트 브랜드 에스트라가 다음달 1일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에스트라의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라인 4종이 일본 최대...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일본시장 진출…글로벌 공략 시동 2023-08-30 08:33:21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일본을 시작으로 베트남, 중국 등 아세안(ASEAN) 지역에도 진출해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에스트라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일본 시장에 안착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에 이어 지난해 라네즈, 올해 헤라를 추가로 선보이며 현지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lucho@yna.co.kr...
6년5개월 만에 돌아온 유커…1시간 만에 면세점 탈탈 털었다 2023-08-27 11:11:38
면세 쇼핑을 즐겼다. 라네즈, 메디힐 등 K뷰티 브랜드와 샤넬, 랑콤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제품, 감귤 초콜릿과 조미김 등 식품 등을 주로 구매한 것으로 전해졌다. "국경절이 온다"…'큰손' 유커 맞이 채비 돌입 면세업계에서는 중국 최대 연휴인 중추절과 국경절 연휴(9월29일~10월6일)를 앞두고 대목 채비에...
유커가 돌아왔다...롯데免 명동본점에 중국인 단체 150여명 방문 2023-08-24 10:38:55
1시간 동안 면세쇼핑을 즐겼다. 라네즈, 메디힐 등 K뷰티 제품과 샤넬, 랑콤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를 주로 구매했고, 감귤 초콜릿과 조미김 등 식품 카테고리도 선호했다. 24일 오후에도 중국 석도-인천 카페리를 통해 한국을 찾은 270여 명의 단체 관광객이 명동본점에 방문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명동 중심부에...
사드 사태 후 6년5개월만에…롯데면세점 찾은 유커 2023-08-24 10:03:42
약 1시간 동안 면세 쇼핑을 즐겼다. 라네즈, 메디힐 등 K뷰티 브랜드와 샤넬, 랑콤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제품, 감귤 초콜릿과 조미김 등 식품 등을 주로 구매한 것으로 전해졌다. 롯데면세점을 찾은 유커는 중국 웨이하이항과 경기도 평택항을 오가는 카페리를 타고 지난 22일 입국했고, 주요 관광지를 둘러본 후 이날...
유커, 6년 만에 면세점서 지갑 '활짝' 2023-08-24 08:56:49
관광객들은 롯데면세점에서 라네즈, 메디힐 등 한국 화장품 브랜드와 샤넬, 랑콤 등 글로벌 브랜드를 주로 구매했다. 또 감귤초콜릿과 조미김 등 식품에도 관심을 보였다. 이날 오후에도 중국 스다오와 인천을 오가는 카페리로 한국을 찾은 270여명의 단체관광객이 롯데면세점을 방문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