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유레카 특징주] 아모레퍼시픽, 1분기 호실적에 강세 2024-04-30 10:49:48
영업손실이 발생했으나 북미와 유럽에서는 라네즈 신제품 호조로 모두 강세 기조를 유지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아모레퍼시픽에 대해 4월 29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
아모레퍼시픽, 1분기 실적 호조에 '신고가'…"해외실적 기대 이상" 2024-04-30 09:43:45
밝혔다. 영업이익이 20%가량 줄어들 것으로 예상했던 시장 기대치와 달리 회복세를 보였다. 김명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해외 법인의 영업이익이 기대치를 크게 웃돈 316억원이었다"며 "아모레퍼시픽이 1분기에 미국에서 출시한 신제품 라네즈의 매출이 많이 증가해 미국 매출이 매우 양호했다"고 분석했다. 노정동...
[특징주] 아모레퍼시픽, 1분기 호실적에 52주 신고가 2024-04-30 09:13:38
316억원을 기록했다"며 "미국에서 라네즈 신제품을 출시해 도매 매출이 크게 증가했고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한국 화장품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아모레퍼시픽에 새로운 기회요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중국법인 적자 폭도 예상보다 적다며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수요 회복으로 중국 내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회복·미국 매출 양호…목표가↑" 2024-04-30 09:05:21
"아모레퍼시픽은 1분기에 미국에서 라네즈 신제품을 출시했고 이에 따른 도매 매출이 크게 증가해 미국 매출이 매우 양호했다"고 짚었다. 중국법인의 경우 "적자 폭이 예상보다 적은 이유는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수요 회복으로 중국 내 아모레퍼시픽의 프로모션비 지출이 감소했기 때문"이라며 "중국 소비자가 보유한...
완전자율주행 기대..테슬라 15% 급등-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30 08:32:05
상회한 316억원(flat YoY)을 기록. 1분기에 미국에서 라네즈 신제품(ex.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을 출시했고, 이에 따른 셀인 매출(도매 매출)이 크게 증가 - 2024년 1분기 중국법인의 영업적자는 약 92억원을 기록한 걸로 추정.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수요 회복으로 중국 내 아모레퍼시픽의 프로모션비 지출이 감소...
한투증권, 아모레퍼시픽 목표가↑…"중국 회복·미국 매출 양호" 2024-04-30 08:23:56
"아모레퍼시픽은 1분기에 미국에서 라네즈 신제품을 출시했고 이에 따른 도매 매출이 크게 증가해 미국 매출이 매우 양호했다"고 분석했다. 특히 중국법인의 경우 "적자 폭이 예상보다 적은 이유는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수요 회복으로 중국 내 아모레퍼시픽의 프로모션비 지출이 감소했기 때문"이라며 "중국 소비자가...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이익 830억원…작년보다 1.7%↑(종합) 2024-04-29 18:29:02
각각 증가했다.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주요 브랜드의 견고한 성장세가 지속된 영향이다. 자회사의 경우 영업이익이 대체로 감소했다. 이니스프리의 1분기 영업이익이 20억원으로 작년보다 64.9% 감소했다. 에뛰드는 1분기 영업이익이 51억원으로 4.6% 줄었다. 에스쁘아(2억원)와 아모스프로페셔널(29억원)의 1분기...
아모레퍼시픽, 일본서 11개 브랜드 소개 대형 프로모션 개최 2024-04-25 09:18:03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트라,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쟝센에 더해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인 비레디, 롱테이크, 퍼즐우드, 아이오페까지 11개 브랜드가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8일까지 도쿄 시부야에서 이번 페스티벌을 알리는 옥외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kaka@yna.co.kr (끝)...
라네즈의 파격…홍보대사에 여행 유튜버 발탁 2024-04-22 18:31:08
브랜드 라네즈의 크림 스킨 앰배서더(홍보대사)로 여행 유튜버 원지(36)를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유명 톱배우들에게 홍보대사를 맡겼던 예전과 달리 젊은 유명 유튜버를 발탁해 젊은 이미지를 강조하려는 의도로 해석된다. 원지는 유튜브 채널 ‘원지의 하루’를 운영하는 여행 크리에이터다. 팔로어가 85만 명이 넘고,...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2024-04-22 10:24:36
통해 수거된 유리병을 주요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헤라, 한율 등의 일부 제품에 최대 20%까지 적용해 재활용 유리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이니스프리도 지구의 날을 맞아 공병 수거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공병 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공병 1개당 뷰티포인트 300점이 기본으로 적립되며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