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필리핀, 내년까지 농축산물 수입 관세 인하…물가상승 대응 2023-12-27 10:53:47
하지만 11월까지 평균 물가 상승률은 6.2%를 기록했다. 그러자 마르코스 대통령은 취임 직후 식량안보 및 물가 안정을 강조하면서 겸직해온 농업장관직을 지난달 3일 수산업 재벌인 프란시스코 라우렐에게 넘겼다. 이어 라우렐 장관은 취임 후 쌀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한 달 내에 100만t을 추가로 수입하라고...
'쌀 확보 비상' 필리핀, 무역상에 수입 확대 촉구 2023-11-22 11:14:17
22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프란시스코 라우렐 농업장관은 쌀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한 달 내에 100만t을 추가로 수입하라고 무역상들에게 요구했다. 이에 응하지 않는 무역상에 대해서는 사업 허가를 취소할 방침이라고 라우렐 장관은 밝혔다. 필리핀에서는 쌀과 양파 등 농산물 가격이 공급 부족으로 인해 상승세를...
'쌀값 억제 실패' 마르코스, 어업 재벌에 '겸직' 농업장관 넘겨 2023-11-04 13:22:52
'프라벨 피싱'의 프란시스코 라우렐 회장을 농업 장관에 임명했다. 마르코스는 라우엘이 농업이 직면한 문제를 잘 이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라우렐 신임 장관은 "농업 생산량을 증대하고 가격을 안정화하는게 당면 과제"라고 밝혔다. 마르코스는 작년 6월 30일 대통령에 취임하면서 식량 안보를 주요 국정과제로...
롯데홈쇼핑 '창고 대개방'…인기상품 최대 90% 할인 2023-07-13 09:53:17
하루에 2시간씩 특집 방송을 통해 'LBL', '라우렐' 등 단독 패션 브랜드 신상품과 역시즌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온라인몰에서는 패션의류는 물론 생활용품과 건강식품 등을 1만∼2만원대 특가로 선보이고,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는 21일까지 평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인기 브랜드를...
롯데홈쇼핑, 진솔한 말투·편안한 진행…베테랑 쇼호스트 앞세운 '리빙에센스' 호평 2023-05-24 16:24:24
10일 판매한 ‘라우렐’의 집업 재킷은 방송 40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팔렸다. 지난달 24일 판매한 캐주얼 브랜드 ‘쉐비뇽’ 점퍼는 20분 만에 완판됐다. 지난 5일에는 업계 최초로 워커힐 디퓨저&차량용 방향제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해 20분 만에 주문금액 1억원을 넘겼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
역사를 기념하는 시계들 [정희경의 시계탐구 22] 2023-04-19 10:34:28
1. 세이코 라우렐(Laurel) 110주년 12시 방향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를 빨간색으로 처리한 라우렐 시계는 회중시계에 고리를 단 형태이지만 세이코와 일본산 최초의 손목시계로 꼽힌다. 1913년 출시, 올해 110년을 기념하면서 세이코 프레사지 110주년 기념 시계를 2,500개 한정판으로 내놓았다. 2. 블랑팡 피프티...
홈쇼핑 상품은 패션이 대세…리오프닝으로 판매량 기지개 2022-12-12 09:49:54
등 비즈니스룩 수요가 늘어 조르쥬 래쉬(1위), 라우렐(2위), 폴앤조(3위) 브랜드 판매량이 많았다. 더 아이젤(6위)은 35∼45세 여성을 타깃으로 해 가성비를 앞세운 합리적 패션을 선보이며 새로 10위 순위권에 진입했다. 야외활동이 늘며 2020년 이후 2년만에 더마큐어(5위), AHC(9위) 등 뷰티 브랜드가 순위에 올랐다....
홈쇼핑 업계, 단독 패션브랜드 가을·겨울 신상품 잇달아 출시 2022-08-29 11:18:36
처음으로 방송된 '라우렐' 신상품도 한정수량 기획제품이 매진됐다. 내달 12일부터는 추석 연휴 이후 소비심리를 겨냥해 재킷과 패딩 신상품 등을 본격적으로 선보이고, 같은 달 17일에는 신규브랜드 '르블랑페이우' 론칭 방송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057050]도 라씨엔토와 모덴, 이상봉에디션, 고비 등...
롯데홈쇼핑, 4050 패션플랫폼 퀸잇과 업무제휴 협약 2022-06-01 08:55:17
7일 'LBL'과 '라우렐' 등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기획전을 시작으로 공동 마케팅을 통한 전략적 협업에 나선다. 신성빈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LBL 등 단독 패션 브랜드가 TV홈쇼핑을 넘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향후...
엔데믹 기대감에…유통·패션업체, 여름 신상품 출시 서두른다 2022-04-18 10:33:43
물량을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서는 'LBL', '라우렐' 등 롯데홈쇼핑 단독브랜드의 여름 신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또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세부와 보홀 등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도 방송한다. 모바일에서는 '광클절 메타버스관'을 마련해 20여개 상품을 가상 현실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