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역발상 통했다"…아시아 최초로 美 브로드웨이 뚫은 비결 [그래서 투자했다] 2023-07-03 10:10:04
작품이라면 또 어떨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는 한 번도 클래식 공연을 본 적이 없던 애니메이션과 영화 팬들까지 오케스트라 공연장으로 끌어들였다. 자신이 좋아하고 몰입하는 것에 기꺼이 지갑을 여는 MZ(밀레니얼+Z세대)뿐만 아니라 영화에 대한 추억을 공유하는 가족 단위 관객들까지 포섭했다....
미중 개선 기대감에 中 '활짝'…해운株 수혜 부각[증시프리즘] 2023-06-27 19:16:22
그러면서 셀트리온은 이날만 8.66%, 셀트리온헬스케어는 8.05%, 셀트리온제약은 5.89% 하락 마감했습니다. 다만 셀트리온은 오늘 이슈에 대해서 "이번 보험 등재 여부는 휴미라 바이오시밀러 시장의 약 10%만 커버하는 수준이라며 여타 사보험 및 공보험 시장에서 등재가 가능하다"고 해명했습니다. <앵커> 또 어떤...
삼성스토어, 디테일러가 맞춤형 가전제품 추천…'VR 스토어'서 상담·구매 가능 2023-06-22 16:03:49
가상현실(VR)로 구현했다. 이 밖에 삼성닷컴 라이브를 통해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중에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가전 코너에서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가전'인 비스포크의 가치는 유지하면서 더욱 고급스러운 부엌과 조화된 비스포크 인피니트라인을 선보였다...
동아에스티, KT와 베트남 의료교육 플랫폼 구축 업무협약 체결 2023-06-14 15:10:44
동향 등의 콘텐츠를 보유한 플랫폼이다. 국내외 학술행사의 온라인 라이브 송출 서비스 등도 제공하고 있다. KT는 베트남에서 의료분야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DX) 사업을 추진 중이다. 베트남 디지털전환 사업의 일환으로 의료교육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진료과별 국내 명의의 최신 지견 강의, 웨비나, 현...
[뮤지컬 리뷰] 스타가 된 나쁜 여자들…원조 시카고의 귀환 2023-06-12 18:36:59
한가운데서 라이브 연주를 하는 14인조 빅밴드(재즈밴드)는 ‘제2의 주연배우’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큰 역할을 해낸다. 지휘자가 극 중간에 배우들과 익살스러운 대사를 주고받는 걸 듣는 것은 또 다른 재미다. 공연이 끝나고 배우들이 전부 퇴장했는데도 빅밴드의 재즈 연주가 이어지자 자리에 남아 음악을 즐기는...
CJ온스타일, 온누리스토어와 건강기능식 제품 기획전 2023-06-11 11:40:17
밝혔다. 유·아동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맘만하니'에서는 영유아 전문 건기식 브랜드 '차일드라이프'의 멀티비타민·미네랄 신제품을 선보인다. 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 '엣지쇼'와 '동가게'에서는 사과 초모 식초를 젤리 형태로 만든 '골리'를 판매한다. 초모는 화학적인...
예술 같은 신발 관리…LG '지코 한정판' 슈케어·슈케이스 선봬 2023-06-08 10:00:04
슈케어는 가수 지코가 직접 제품 일러스트에 참여했다. 슈케이스에는 지코의 서명과 함께 고유 번호를 새겨 한정판으로서 가치를 더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슈케이스 70대, 슈케어 30대만 제작됐다. LG전자는 오는 14일 오후 9시 홈페이지 라이브방송 '엘라쇼'에서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지코 스페셜...
LG전자가 만든 신발 버전 스타일러 '지코 한정판' 나온다 2023-06-08 10:00:03
슈케어 30대 물량이다. 오는 14일 오후 9시 LG전자 홈페이지의 라이브방송 ‘엘라쇼’에서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지코 스페셜 에디션 판매를 시작한다. 스페셜 에디션 가격은 출하가 기준 슈케이스 49만원, 슈케어 169만원이다. LG전자는 이달 중 패션 브랜드 나인티나인퍼센트이즈(99%IS-)의 대표 디자이너 바조우의...
상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꽉 잡은 SNS 스타…"이들이 곧 트렌드" 2023-06-05 18:36:29
받지 않아 콘텐츠에 대한 제재가 비교적 덜한 라이브커머스(라방)에선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브랜드의 성과가 더욱 눈에 띈다. GS샵의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에서 지난달 판매한 ‘라비앙’의 스킨케어 제품은 방송 1시간 동안 주문금액이 7400만원에 달했다. 라비앙은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16만9000명 보유한 인플루...
"1시간 매출이 무려 7400만원"…놀라운 '인플루언서 효과'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6-05 12:04:51
덜한 라이브커머스(라방)에선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브랜드의 성과가 더욱 눈에 띈다. GS샵의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에서 지난달 판매한 ‘라비앙’의 스킨케어 제품은 방송시간 1시간 동안 주문금액이 7400만원에 달했다. 라비앙은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16만9000명 보유한 인플루언서 박현선 씨가 론칭한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