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컴백' 아이브 "'아이브 스위치' 파격 변신? 아직 보여줄 거 많아" [일문일답] 2024-04-29 19:12:29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9월 4~5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 앙코르 공연까지 확정 지으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글로벌 대세로 도약한 아이브가 선보일 한층 더 성장한 무대에 ...
중국서 적자 냈지만…아모레퍼시픽 '예상밖 영업익 반등' 2024-04-29 18:29:18
립스틱 신제품을 출시하고 설화수 진설 라인업을 리뉴얼하면서 럭셔리 브랜드 경쟁력 강화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면세 채널 매출이 두 자릿수로 성장한 덕도 있다. 다만 마케팅 비용 확대로 국내 생활용품 이익은 감소했다. 해외사업은 부진했다. 해외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중국에서 적자를 봤다. 그나마...
SK온, 다시 적자 확대…"하반기 흑자전환 하겠다" 2024-04-29 18:10:02
포드사 등 고객사의 신차 라인업이 출시되고 북미 아이오닉5, 폴스타 판매 증가에 따른 세액공제 증가가 기대되기 때문입니다. 또 올해 헝가리 이반차에 위치한 3공장과 중국 옌청 공장이 새로 가동에 들어갑니다. 특히 SK온의 약점이었던 수율이 상당히 좋아졌는데 올 1분기를 기점으로 전체 공장의 수율이 90% 초중반을...
전기차 1위 중국 노린다…배터리·SW 협력 2024-04-29 18:04:52
베이징 모터쇼에서 전기차 라인업을 대거 선보였습니다. 전 세계에서 전동화 속도가 가장 빠른 중국 시장을 잡기 위해 CATL·바이두 등 현지 기업들과 손 잡았습니다. 이서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현대차는 베이징 모터쇼에서 고성능 전기차 모델 '아이오닉 5 N'을 선두에 내세웠습니다. 현대차는...
[골프브리핑] PXG, 콜한과 협업 골프화 론칭 2024-04-29 17:06:05
모델이 클래식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실용성을 높였다. 영골퍼들이 선호하는 스포티한 감성의 그랜드 크로스오버 모델과 애쉬랜드 모델은 아웃솔 부분에 카모 플라쥬 패턴이 적용되어 PXG의 밀리터리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남성화 스타일은 총 네...
카카오게임즈 메타보라, 'BORA 3.0' 메인넷 업데이트 계획 발표 2024-04-29 17:01:07
등 다수의 라인업을 세계 시장에 출시해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영역으로 생태계를 확장할 예정이다. 임영준 메타보라 싱가폴 최고사업책임자(CBO)는 "2024년에는 BORA 3.0과 더불어 게임, 스포츠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들의 온보딩을 통해 BORA 생태계를 진화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jujuk@yna.co.kr (끝)...
삼성전기 1분기 영업익 1천803억원…작년 대비 28.7%↑(종합2보) 2024-04-29 15:19:32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엔드 제품인 글라스 기판 사업에 대해서는 "소재·설비 혁신과 관계사 협력을 통해 글라스 기판 개발을 위한 원천기술을 확보 중이며, 올해 파일럿 라인을 구축할 예정"이라며 "고객 로드맵과 연계해 2026년 이후 양산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pulse@yna.co.kr...
KT, 미디어 사업 전반에 AI 도입…"시장 주도하겠다" 2024-04-29 14:23:04
등 탄탄한 예능 라인업도 공개했다. skyTV는 개국 20주년을 맞아 ENA 채널의 새로운 슬로건 '매일 새로운 ENA'도 소개했다. 특히 이 슬로건은 일반 성우의 목소리가 아닌 KT의 AI 보이스 스튜디오 서비스를 바탕으로 개발된 AI 보이스 '에나'의 첫 번째 목소리로 제작됐다. 에나는 앞으로 ENA 채널에서...
[여행템 후기] 많이 걷는 나를 위한 선물, 스카르파 2024-04-29 11:35:21
착용하는 제품은 스카르파의 스테디셀러 라인업인 '모히토'다. 약간은 생소할 수 있지만,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중심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다. 1938년 이탈리아 북부 아졸로 지역의 장인들이 모여 만든 스카르파는 클라이밍부터 하이킹, 트레일 러닝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슈즈를 다룬다. 모히토를 신고 북한산...
"미디어와 AI의 만남"…KT, 미디어·콘텐츠 산업 혁신 나서 2024-04-29 10:30:02
AI 보이스로 만든 ‘ENA’ 채널의 새로운 슬로건과 예능 라인업을 공개하고 KT스튜디오지니는 드라마 라인업과 글로벌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KT그룹의 미디어 계열사는 사업 영역에 따라 △원천 IP(스토리위즈, 밀리의서재) △콘텐츠 기획 및 제작(KT스튜디오지니) △콘텐츠 기획 및 채널 운영(skyTV) △콘텐츠 플랫폼(K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