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비맥주, 곡물 발포주 `오엠쥐(OMG)` 전국 출시 2022-12-19 10:52:32
오엠쥐의 전국 출시를 기념해 `OMG 랄라베어` 캐릭터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콘셉트의 게릴라 이벤트 `랄바천국`을 진행한다. 랄라베어는 오엠쥐의 특징을 살려 영화관에서 팝콘 일일 판매 아르바이트를 하고, 연말에는 홍대와 명동에서 `프리허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오비라거 70주년 '좀비라거' 출시…랄라베어가 좀비로 2022-10-07 10:44:52
랄라베어가 좀비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오비맥주는 오비라거 출시 7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좀비라거'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좀비라거 한정판은 맥주 500mL 캔제품 4개와 전용잔으로 구성된 기획팩으로 나왔으며, 오는 13일부터 전국 이마트[139480] 등에서 판매된다. 오비맥주는 좀비라거 패키지...
올여름 발포주 춘추전국시대…오비맥주, '오엠지' 선보여 2022-06-30 11:33:58
바탕색에 오비라거 브랜드의 랄라베어 캐릭터를 적용했다. 오비맥주는 "소비자들이 제품 음용 후 ‘놀라울 만큼(Oh My God)’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기획 의도를 제품명에 반영했다.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랄라베어의 유쾌한 이미지를 강조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발포주는 보리가...
오비맥주, 프리미엄 발포주 오엠지 출시 2022-06-30 10:27:03
떠오르도록 노란색 배경을 사용했으며, 오비라거 랄라베어 캐릭터를 그려넣어 발포주의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500ml 캔으로 생산되는 신제품은 7월 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통해 유통되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2천 원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사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입증된 고품질 맛을 앞세운 프리미엄 발포주 ...
오비라거 캐릭터 `랄라베어`, 최고의 마스코트 상 받았다 2021-05-21 16:37:56
선정했다. 오비라거의 랄라베어는 옛 마스코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오비라거의 성공적 브랜드 리뉴얼을 이끈 점을 인정받아 `최고의 마스코트 상` 을 수상했다. 패션 브랜드 게스와의 협업, 랄라베어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 등 다양한 방식으로 마스코트를 활용한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오비라거 브랜드 매니저는...
오비라거 '랄라베어', 최고의 마스코트 상 수상 2021-05-21 11:09:43
선정했다. 오비라거의 랄라베어는 옛 마스코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오비라거의 성공적 브랜드 리뉴얼을 이끈 점을 인정받아 '최고의 마스코트 상' 을 수상했다. 패션 브랜드 게스와의 협업, 랄라베어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 등 다양한 방식으로 마스코트를 활용한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오비라거는 브랜드...
[금주신상] 한국야쿠르트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2021-02-06 08:00:13
고물을 뿌린 디저트다. ▲ 오비맥주가 '홈술족'을 위한 상품인 '랄라베어 집콕 굿즈'를 선보였다. 오비라거 맥주 캐릭터인 '랄라베어' 모습을 담은 것으로 '핸드워머 쿠션'과 '혼술 플레이트 세트' 2종을 내놨다. ▲ 제너시스BBQ가 신규 사이드 메뉴 '통새우 멘보샤'를...
오비맥주, 홈술족 위한 `랄라베어 집콕 굿즈` 출시 2021-02-04 12:23:35
`랄라베어 집콕 굿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장기화된코로나19로 `집콕`과 `홈술`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랄라베어와 함께하는 술기로운 집콕 생활`을 콘셉트로 이번 굿즈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굿즈는 오비라거 캐릭터 `랄라베어` 모습이 담긴 `핸드워머 쿠션`과...
브랜드 인지도 높이고 매출도 올리고…식품업계 '굿즈' 열풍 2020-10-12 09:00:02
마스코트인 '랄라베어'가 있다. 오비맥주는 지난 7월 패션 브랜드인 게스와 협업해 랄라베어를 활용한 티셔츠와 모자를 출시했다. 8월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굿즈 판매처를 확대했다. 지난달에는 네이버 쇼핑에 오비맥주 굿즈 전용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다. 오비맥주는 지난달 말에는 아이돌그룹 엑소의 두 멤버...
깜찍한 '뉴트로 패키지'…밀레니얼 세대 열광 2020-09-02 15:18:37
랄라베어’가 등장해 두 사내를 사랑스럽게 끌어안으며 화해 모드를 연출하는 반전 엔딩으로 보는 사람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광고에는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최대한 반영됐다. 지난해 말 출시된 이후 모던하고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뉴트로 열풍을 이끈 오비라거는 최근 ‘부드러운 맛’에 대한 호평까지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