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금융 모니모, KB국민은행과 손 잡았다…연내 서비스 출시 2024-04-12 10:57:52
속에서 모니모 로고와 닮은 꼴을 찾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해당 되는 사진을 찍고, '#모니모'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24',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모니모 2주년을 맞아...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열어 2024-04-12 10:51:57
성수 곳곳에 위치한 '로장주' 로고를 찾으면 상품을 지급하는 '미션! 로장주를 찾아라'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한다. 또 르노 성수 2층에 입점한 프렌치 디저트 카페 '얀 쿠브레'는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전시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프렌치 딜라이트를 제공한다. 르노 성수 주말...
패션 브랜드 ‘논앤논’ 24 S/S 론칭하며 리브랜딩 오픈 2024-04-11 16:44:06
소재의 로고 포인트와 팬츠의 디테일을 강조한 라벨 포인트까지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포인트 요소가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대표적으로 데님 소재의 ‘High-Waist Two Buttons Denim Pants’는 자체 개발 논앤논 로고 각인 버튼과 리벳 디테일로 마감한 신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투버튼...
"당신의 이야기를 출간하세요"…브랜드출판사, 브랜드 성장 4단계 해법 제시 2024-04-11 15:40:05
또 모션아티스트의 모션그래픽, CI, BI전문가의 기업로고 디자인이 결과물로 나온다. 마지막 4단계는 '출판' 단계다. 앞선 과정을 통해 나온 특별한 결과물을 세상에 내놓는 일이다.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해 비용 대비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채널을 선택하고, 결과물이 가장 빛날 수 있는 곳에 브랜드를...
"멈춰" 원격으로 차를 세운다?…'온스타' 국내 서비스 개시 [영상] 2024-04-11 09:46:28
슬로우 다운(감속)"이라 외치자 도난 차량 계기판에는 온스타 로고와 함께 감속 기능이 작동됐다는 안내가 나온 뒤 이내 차량이 멈춰선다. 영화 같은 이 장면은 제너럴모터스(GM)의 자동차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OnStar)' 광고 내용의 일부다. 2008년 도입된 온스타 도난 차량 지원 서비스로 위성을 통해 위치...
'조지아' 브랜드 새 단장…갓 내린 듯 풍부한 풍미로 오늘을 새롭게 깨운다 2024-04-10 20:01:51
브랜드 로고를 새롭게 단장했다. 새로운 로고에는 브랜드명과 출시연도 ‘1975’를 넣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커피 잔’ 이미지로 조지아 특유의 풍부한 커피 향과 깊은 풍미를 표현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새로운 로고를 전면 적용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브랜드를 일관성 있게 경험하도록 힘썼다. 조지아 ...
“공보물도, 용지도 어려워요”…갈 길 먼 발달장애인 참정권 2024-04-10 18:40:07
정당 로고가 들어간 투표용지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우리나라와 달리 대만과 아일랜드 등 50개국 투표용지에는 정당 로고나 후보 사진이 들어간다. 발달장애인의 참정권을 보장하기 위해서 선거 절차와 방법을 교육할 필요가 있다는 얘기도 나온다. 박기순 샬롬의집 원장은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전문가를 파견해 교육을...
"나는 여전히 우승할 수 있다"…'황제' 우즈, 그린재킷 정조준 [여기는 마스터스!] 2024-04-10 05:41:27
로고 대신 하얀 호랑이가 자리잡고 있었다. 그가 테일러메이드와 손잡고 내놓은 브랜드 '선 데이 레드'의 마크다. 마스터스는 우즈의 골프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무대다. 우즈는 프로 데뷔 이후 첫 메이저 우승을 마스터스에서 따냈고, 이곳에서만 총 5번 그린재킷을 입었다. 골프선수로서의 황금기, 어두운...
"실속파 골퍼 조준" 젝시믹스 골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50 고객 사로잡는 SS 골프웨어 선봬 2024-04-09 18:33:00
핏으로 슬리브 제품에 레이어링하기 좋고, ‘엠보 자카드 로고 숏슬리브’는 보디 라인이 강조된 슬림 핏이지만 신축성이 우수해 활동성을 높인 제품이다. 골프용품 중에서는 카트 걸이 스트랩이 내장된 다용도 ‘멀티 카트 파우치’, 넉넉한 크기로 수납력을 높인 ‘아티 캔버스 보스턴백’...
젝시믹스, 봄·여름용 골프웨어 출시…"올해 매출 220억원 목표" 2024-04-09 15:09:08
라인을 강조한 더블 포켓 우븐 베스트, 엠보 자카드 로고 숏슬리브 등을 출시했다. 올해 출시 3년차를 맞은 젝시믹스 골프라인은 작년 매출 130억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도 1∼2월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155.6% 증가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인다. 젝시믹스는 이러한 성장 추이가 지속된다면 올해는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