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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우드 영화 대작 10편 '여름 大戰' 2013-05-21 16:54:34
시장을 겨냥한 할리우드 대작들이 몰려오고 있다. 올여름 극장가에는 예년보다 편수가 늘고 시리즈물보다 신작들이 많아질 전망이다. 극장가를 강타한 ‘아이언맨3’에 이어 ‘스타트렉 다크니스’와 ‘분노의 질주:더 맥시멈’ ‘울버린’ 등은 전작을 잇는 프랜차이즈 영화들이지만 ‘엘리시움’ ‘월드워z’ ‘퍼시픽...
[월드 IT쇼·서울 국제3D페어] SK텔레콤, 건강관리 '헬스-온' 시스템 공개 2013-05-20 15:30:12
티처’와 스마트폰을 두뇌로 활용한 유아용 교육 로봇 ‘아띠’ 등이다. 스마트 티처 서비스를 보여주기 위해 전시관 내에 교실을 꾸민다. 여기서 ict를 적용한 원격 학습을 시연한다. 디지털 펜 등도 이용해볼 수 있다. 기업 간 거래(b2b) 사업 분야 서비스도 선보인다. ‘스마트 씨큐 고객분석통계 솔루션’ 등이다. 이...
'아이언맨3' 800만 돌파…1천만 가능할까 2013-05-19 17:17:55
배려도 보여준다. 로봇 영화에 대한 한국 남성들의 관심이 다른 나라에 비해 큰 것도 흥행에 도움을 줬다. 30대 남성 관객 비율은 23.2%(19일 기준)로 초반에 비해 다소 낮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전체 연령대별 관객 중 예매 비율이 가장 높았다. 어릴 때부터 로봇에 대한 관심이 컸던 이들은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월요인터뷰] 취임 석달 맞는 강성모 KAIST 총장 "KAIST 10대 핵심기술로 美 실리콘밸리서 벤처 키울 것" 2013-05-19 16:53:50
“kaist는 테라헤르츠 반도체와 휴머노이드 로봇 등 세계적인 혁신 기술들을 갖고 있습니다. 이 중 사업화 가능성이 높은 10개를 뽑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창업할 계획입니다. 미식축구에서 골라인을 향해 질주하는 엔드런(end run)처럼 글로벌 시장에 거침없이 도전하는 ‘엔드런 프로젝트’입니다.” 40여년간의 미국...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LG 트윈스 , 건강클리닉·야구특강…팬 서비스 톡톡 2013-05-15 15:30:05
출시하며 차세대 고화질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풀hd 해상도의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g프로’를 앞세워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판매량을 늘려가고 있다. 두 부문 모두 강력한 경쟁 상대는 삼성전자다. 최 부사장은 “이번 응원전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임직원들의 자신감을 재확인했다”며 “경쟁사가 ...
[진화하는 공기업] 한국수자원공사, 물 관리에 IT기술 융합…水자원 시장 선도 2013-05-13 15:29:06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수자원공사는 우선 ‘통합 물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첨단 센서와 it를 활용해 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다양한 자료를 수집, 분석하는 시스템이다. 기상변화와 강우량 예측, 하천의 물 흐름과 수질 등의 자료를 실시간으로 모으고 이를 분석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만약...
분양 마감 임박한 미분양 일산아이파크, 다양한 혜택 놓치면 후회! 2013-05-10 12:47:00
방문고객 대상으로 주말 이벤트를 진행 중에있어 부동산 시장 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있다. 1등은 벽걸이tv, 2등은 로봇청소기, 3등 전자레인지를 주는 이벤트로 매월 둘째주, 넷째주에 추첨한다. 추가로 5월30일에도 방분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냉장고, 2등 led tv, 3등 김치냉장고, 4등 드럼세탁기를 주는 등...
[글로벌 지식산업도시 대구] 정밀기계부품사 삼익THK, IT장비 · 첨단로봇…사업다각화 박차 2013-05-06 15:29:12
사업 다각화를 위해 정보기술(it) 장비와 첨단 로봇산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진 대표는 “현재 생산하고 있는 로봇을 더욱 다양화해 수요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400억원 이상 매출을 늘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회사는 솔라셀 웨이퍼 절단 장비 개발, 나노급 초...
LG전자, 카자흐스탄서 대규모 신제품 발표회 2013-05-05 12:43:42
모바일 포토 프린터 '포켓포토', 21:9 화면 비율의 파노라마 모니터, 사각형 로봇청소기 '로보킹 듀얼아이 2.0'도 선보였다. LG전자는 카자흐스탄을 중심으로 중앙아시아 초우량고객(VVIP) 마케팅을 강화해차세대 TV 시장을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가정의 달, 실속형 '효도 가전' 관심> 2013-05-04 06:31:21
'실버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가전제품들을 앞세워 업체마다 마케팅이 한창이다. 업계 관계자는 4일 "경기가 나빠 실용적이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실속형 제품을선물로 많이 찾을 것으로 보이며, 첨단 기술로 편의성이 향상된 제품에 대한 관심도높다"고 전했다. 동부대우전자의 벽걸이 드럼세탁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