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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11 08:00:02
매출…아사히 2→4위 추락(종합) 190710-0828 경제-086116:32 공사대금 갈등 빚다 인테리어 자재 훔친 30대 집행유예 190710-0833 경제-086916:34 금감원 "CPA시험 출제부정 의혹 조사"…가능성은 작게 봐(종합) 190710-0835 경제-087016:35 울산 교육 소외계층 위한 평생교육 학습방 20곳 운영 190710-0845 경제-088116:40...
일제 불매운동 확산에 롯데 계열사 동반 약세 2019-07-10 17:03:32
갈아치운 뒤 4만800원(-1.33%)에 마감했다. 롯데그룹의 유통·식품 관련 계열사 주가가 줄줄이 하락한 것은 최근 확산되는 일제 불매운동의 영향으로 풀이된다. 일본 의류 브랜드인 유니클로의 한국법인은 롯데쇼핑이 지분 49%를 갖고 있으며 일본 생활잡화 브랜드인 무인양품도 롯데상사가 4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일...
[특징주] 일제 불매운동 확산하자 롯데 계열사 동반 약세 2019-07-10 16:40:39
뒤 4만800원(-1.33%)에 마감했다. 롯데그룹의 유통·식품 관련 계열사 주가가 줄줄이 하락한 것은 최근 확산되는 일제 불매운동의 영향으로 풀이된다. 일본 의류 브랜드인 유니클로의 한국법인은 롯데쇼핑이 지분 49%를 갖고 있으며 일본 생활잡화 브랜드인 무인양품도 롯데상사가 4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일본 맥주...
롯데아사히주류 `성수·용산`에 아사히 팝업스토어 운영 2019-07-03 14:51:21
LOUNGE)’를 오픈한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프리미엄 라운지는 배우 조인성이 출연하는 TV CF 광고의 세계관 체험을 컨셉으로 하는 장소로, 서울 야경을 잘 볼 수 있는 고층 프리미엄 공간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즐길 수 있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올해는 서울 핫플레이스 두 곳에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고품질과...
"올 여름 홈맥주는?" 롯데아사히주류, 여름대비 `홈 맥주` 쿠킹클래스 참가 2019-07-02 16:55:11
롯데아사히주류가 지난달 27일 양재 오트밀키친에서 열린 `제24회 중앙 SM 쿠킹클래스`에 참가, 일본식 고급 안주와 홈 맥주를 맛보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약 50여 명이 참가하며, 무더운 여름 집에서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홈 맥주오키나와 맥주를 소개하고 이에 어울릴만한...
맥주·막걸리 '종량세'로…국산 캔맥주값 내린다 2019-06-05 17:51:43
5일 당정협의에서 확정한 주류 과세체계 개편방안을 보면 맥주에는 내년부터 L당 830.3원의 주세가 붙는다. 지금은 출고가격의 72%를 주세로 낸다. 기재부 관계자는 “최근 2년간 출고량과 주세액을 고려해 세수에 변동이 없는 범위 내에서 L당 얼마를 매길지 정했다”고 설명했다. 국내 대형 맥주업체 3사(오비 하이트진로...
국산 맥주 '4캔 1만원' 나올 듯…생맥주는 3년 뒤 가격 오를 수도 2019-06-05 17:51:43
5일 당정협의에서 확정한 주류 과세체계 개편방안을 보면 맥주에는 내년부터 l당 830.3원의 주세가 붙는다. 지금은 출고가격의 72%를 주세로 낸다. 기재부 관계자는 “최근 2년간 출고량과 주세액을 고려해 세수에 변동이 없는 범위 내에서 l당 얼마를 매길지 정했다”고 설명했다.국내 대형 맥주업체 3사(오비...
롯데아사히주류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 공식 스폰서로 참가해 환경 캠페인 전개 2019-05-23 13:55:39
롯데아사히주류가 국내 대표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해 플라스틱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는 환경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자리에서 롯데아사히주류는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봄의 정취에 어울리는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공급해 페스티벌의 열기를 북돋웠다....
"술 아니지만 청소년은 안돼요" 무알코올 음료 시장 성장세 2019-04-28 06:13:00
'맥주 대국' 일본의 경우 이미 2009년부터 기린·산토리·아사히 등 대형 맥주 업체가 잇따라 무알코올 음료를 내놔 현재 7천억원 규모의 시장으로 커진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에서도 업계 1위 제품 '하이트 제로 0.00'은 2017년 749만9천여 캔에서 지난해 804만1천여 캔으로 성장을 이어가는 추세다. 한편...
[컨슈머 PiCK] 일본 아사히 vs 중국 칭따오…아시아 맥주 원톱은? 2019-04-26 10:31:47
이용한 마케팅이 작용했다는 설명이다. 아사히와 롯데칠성음료의 합작사인 롯데아사히주류를 통해 판매되는 아사히 맥주는 롯데라는 안정적인 유통망을 통해 국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쌓았다.여기에 일본을 방문하는 한국인들이 늘면서 일본 내 아사히 맥주 공장 견학이 급증했다. 또한 차승원, 소지섭, 조인성 등 국내 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