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아사히,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국내 출시 2023-04-24 13:34:54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은 캔을 개봉하면 거품이 올라와 음식점에서 마시는 생맥주와 같은 맛을 내는 제품이다. 롯데아사히주류는 340mL 용량 제품을 수입해 내달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여름께 한국 전용 디자인...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국내 출시 2023-04-24 10:01:45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국내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은 캔을 개봉하면 거품이 올라와 음식점에서 마시는 생맥주와 같은 맛을 내는 제품이다....
EU, 2030년까지 재생에너지 비중 42.5%로 늘린다…현재 2배 수준-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03-31 08:39:04
웹3 시장 성장 동력을 확보 #카카오게임즈 #넷마블 5) 주류 가격 인상 도미노… 롯데아사히주류 탄레이준마이 17% ↑ - 수입맥주, 막걸리, 사케 등 주류 가격이 잇달아 오르면서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이 커지고 있음 - 3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편의점에서 '4캔에 1만1000원'이던 OB맥주의 수입맥주 가격은...
자취 감춘 `NO재팬`…유니클로 입고 일본여행 간다 2022-12-02 19:17:50
2배 이상 늘었습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 여름부터 글로벌 홍보 캠페인을 재개했고, 하이트진로, 오비맥주 등도 주요 일본 맥주 브랜드의 입점을 늘리고 있습니다. 지난 3년동안 맹위를 떨쳤던 일본 불매 운동이 점차 사그라들면서 일본 인기 브랜드의 실적이 회복의 기지개를 켜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김예원입니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글로벌 캠페인 '기대 그 이상' 진행 2022-06-16 11:24:24
롯데아사히주류가 17일부터 아사히 수퍼드라이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 ‘기대 그 이상(BEYOND EXPECTED)’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캠페인 영상에는 아사히 맥주의 짜릿한 청량감을 나타내는 아이스 동굴 전경, ‘전통의 재창조’로 만들어진 맥주를 표현한 네온사인 장면이 담겨져 있다. 캠페인 영상은 17일부터...
노노재팬 이후 다시 등장한 일본맥주 국내광고…아사히맥주 재개(종합) 2022-06-15 16:59:21
등장한 일본맥주 국내광고…아사히맥주 재개(종합) SNS서 17일부터 8월 말까지 송출…본사가 기획한 글로벌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일본 아사히맥주의 광고가 오는 17일 한국에 방영된다. 2019년 일본제품 불매운동(노노재팬)이 일어난 이후 일본 맥주의 대대적인 홍보 캠페인이 국내에서 전개되는 것은...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글로벌 캠페인 전개 2022-06-15 14:29:15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글로벌 캠페인 전개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일본 아사히맥주의 공식 수입업체인 롯데아사히주류는 오는 17일부터 '아사히 수퍼드라이' 브랜드의 글로벌 홍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새 캠페인은 '기대 그 이상'(Beyond Expected)을 핵심...
롯데아사히, 쓴 맛 줄이고 단 맛 높인 뮌헨타입 흑맥주 출시 2022-05-19 17:20:01
롯데아사히주류(대표 정재학·미야마 키요시)는 뮌헨 타입 흑맥주인 아퀼라를 다음달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퀼라는 뮌헨 맥아와 크리스털 맥아, 흑맥아 3종류의 맥아를 혼합 사용해 맥아의 향을 살렸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쓴 맛이 적고 달콤함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5%다....
롯데아사히주류, 뮌헨 타입 흑맥주 '아퀼라' 6월 출시 2022-05-19 14:18:06
롯데아사히주류, 뮌헨 타입 흑맥주 '아퀼라' 6월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는 다음 달 뮌헨 타입 흑맥주 '아퀼라'(AQUILA)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아퀼라 제조에 뮌헨 맥아, 크리스털 맥아, 흑맥아 3종류를 혼합해 사용했다. 아퀼라는 쓴맛이 적고 약간의...
'일본산' 자취 감춘 수입맥주…절대강자 없는 '춘추전국시대' 2022-03-09 19:32:14
수입맥주수입맥주를 유통하는 국내 주류업체는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주력 제품이었던 기린이치방이 불매운동 여파로 고꾸라졌지만 크로넨버그1664블랑과 써머스비, 파울라너 등이 인기를 끌면서 판매량을 회복했다. 오비맥주는 스텔라와 호가든에 이어 최근 버드와이저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반면 롯데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