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유정이 '닭강정'이 된다고? "지금까지 이런 드라마는 없었다" [종합] 2024-03-13 12:10:28
'닭강정'이 이전의 화법과 전혀 다른 설정, 표현의 드라마를 예고했다. 13일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닭강정'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 이병헌 감독이 "매력적인 소재의 작품"이라며 입을 모았다.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마켓톺] "가격전쟁이 끝나가고 있다" K-배터리 훨훨 2024-03-12 16:19:05
장중 가격제한폭(29.88%)까지 올랐다가 24.10% 상승으로 장을 마쳤고,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020150](4.35%)도 크게 올랐다. 코스닥에서도 에코프로비엠[247540](6.94%), 에코프로[086520](5.13%)는 물론 나노신소재[121600](6.49%), 대주전자재료(11.38%), 이브이첨단소재[131400](8.72%), 미래컴퍼니(5.02%) 등 이차전지...
롯데월드타워, 수직마라톤 '스카이런' 참가자 2천200여명 모집 2024-03-12 08:50:39
20일 오전 11시부터 롯데온(www.lotteon.com) 스카이런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5만원이다. 대회 참가비 전액은 국내 최초의 소아재활전문 병원인 '보바스어린이의원'의 재활센터 건립 및 운영 기금으로 사용된다. 올해 대회에는 성인 보호자 1명과 초등학생 자녀 1명이 함께하는 '키즈...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 봄맞이…이사·혼수·나들이 겨냥 할인전 2024-03-09 07:00:04
▲ 롯데온 = 오는 31일까지 첫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온' 기획전을 한다. 롯데온에서 상품을 구매한 이력이 없는 첫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4천원 할인쿠폰을 준다. 첫 구매 전용 상품 30여개를 선정해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이밖에 오는 12일까지 '달달한...
"AI DNA 심는다"…롯데, 전 계열사 CEO 모여 전략 방안 논의 2024-03-08 11:17:20
있는 부스도 마련됐다. 롯데정보통신과 자회사인 칼리버스를 비롯해 스페이스비전AI, 에스투더블유, 몬드리안AI 등 9개사가 참여했다. 롯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전 직원의 AI 역량 강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세미나와 포럼을 지속적으로 열 계획"이라며 "제조부터 유통,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비즈니스를...
롯데, 인공지능 전환 속도…CEO 콘퍼런스서 전략 방향 논의 2024-03-08 09:19:57
공간도 마련됐다. 롯데는 이번 CEO 콘퍼런스를 시작으로 전 직원의 AI 역량 강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세미나와 포럼을 지속해 열 계획이다. 롯데그룹은 신 회장이 'AI 트랜스포메이션'(인공지능 전환)을 연이어 강조하면서 그룹 전체가 AI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 회장은 앞서 지난해 하반기 사장단 회의와...
유림E&C, '일광 노르웨이숲 오션포레' 3월 말 분양 예정 2024-03-06 10:36:08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이케아, 롯데아울렛, 롯데월드 어드벤처 등이 위치한 오시리아관광단지도 차량 10분대 거리다. 일광해수욕장이 인접해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단지 주변으로 일광산, 일광이천생태공원, 삼성숲공원 등 녹지가 풍부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일광초, 일광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알리 침투'에 토종 이커머스, 우수판매자 모시기 '맞불' 2024-03-05 18:59:22
이 된 만큼 우수 판매자 유치를 통한 차별화 상품으로 고객을 유인하겠다는 게 국내 업체의 전략이다. 롯데쇼핑 이커머스 사업 부문인 롯데온이 지난 4일부로 카메라, 게임기, 스마트폰 등 디지털 가전 일부 카테고리의 판매 수수료를 9%에서 5%로 일괄 인하하기로 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경쟁력 있는 판매자 유치를 위해...
"판매 수수료 5%"…박익진號 롯데온 파격 실험 2024-03-05 17:34:40
비중이 10% 이내에 불과했습니다. 취약했던 분야의 신규 판매자를 확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타 업체들보다 낮은 수수료율을 책정한 겁니다. 롯데온은 이 정책을 장기간 운영하며, 해당 카테고리 셀러 수를 연내 최대 30%까지 늘리겠단 목표입니다. 업계에서는 롯데온이 외형 성장을 위해서 '수수료 인하'라는...
디자인에 진심인 오세훈 시장…분홍 '해치' 홍보 강화한다 2024-03-05 15:45:17
5300봉이 나흘만에 전량 소진될 만큼 반응이 좋았다. 인기에 힘입어 서울시는 온·오프라인 DDP 디자인스토어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서울라면을 지난달부터 전국 이마트·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쿠팡·11번가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당시 서울 굿즈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오 시장은 “앞으로 사무실 내에서 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