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소희, 이번엔 고윤정에 자리 내줬다…줄줄이 '광고 환승' 2024-04-07 10:30:03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한소희가 모델로 1년간 활동한 롯데칠성음료의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은 지난달 초 광고모델 기간 만료 후 추가 연장이 이뤄지지 않았다. 업계에서는 최근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 중인 김지원이 유력한 새 얼굴로 거론되고 있다. 다만 롯데칠성음료 측은 김지원의 ...
'넌 아직도 없어?'…고물가·불경기에 인기 폭발한 카드 [짠테크·핀테크] 2024-04-06 12:30:01
‘미스터 라이프(Mr.Life)’도 꾸준히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온 스테디셀러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을 충족하면 공과금, 편의점, 병원·약국, 세탁소, 온라인 쇼핑 등 업종별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의 ‘삼성카드 앤 마일리지 플래티넘(스카이패스)’는 3위에 올랐다. 이 카드는 일상생활에서 전월실적 없이...
롯데월드 최초 '통째 대관'…"영원히 잊지 못해" 2024-04-05 15:22:15
LIG넥스원이 5일 하루 서울 잠실 롯데월드를 통째로 빌려 임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하는 '패밀리 데이'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롯데월드 시설 전체를 특정 기관이 대관한 것은 1989년 문을 연 이후 처음이다. LIG넥스원은 직원 1인당 동반 인원을 본인 포함 4인으로 제한했다. 다만 다자녀 가구의 자녀는 모두...
롯데월드 통째로 빌려 '패밀리데이' 연 LIG넥스원 2024-04-05 14:19:13
딸이 매일 출근하는 우리 회사가 K-방산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라는 자긍심과 직원을 최우선으로 하는 훌륭한 회사라는 뿌듯함을 함께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녀 4명을 데리고 온 임형욱 팀장은 "처음 행사 소식을 접하고 믿기지 않았다"며 "롯데월드에서 아이들과 영원히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게 됐다"고...
롯데온, 비브이엠티와 제휴…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 2024-04-04 19:06:24
통합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오는 8일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를 내놓는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롯데온이 화장품 업체 비브이엠티와 공동으로 기획한 브랜드다. 쿼터노트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했다. 셰이딩과 하이라이터 등 신제품 3종은 색조 화장품으로는 기존에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착색 메이크업...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겨냥 2024-04-04 15:44:50
색상이 피부에 착색된다. 24시간 지속되는 방수 기능으로 쉐이딩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롯데온과 비브이엠티는 2030세대 사이에서 물놀이와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 타투’와 ‘립 타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해당 제품을 개발했다. 롯데온은 쉽게 지워지지 않는 콘셉트의 상품으로...
롯데온,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공략 2024-04-04 06:00:02
롯데온,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온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롯데온의 화장품 상품기획자(MD)와 비브이엠티가 공동...
'한우·초밥·삼겹살' 몽땅 반값인데…단골마트만 갔다간 낭패 2024-04-03 20:02:24
이 한우와 삼겹살, 초밥까지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 지갑을 공략한다. 벚꽃철을 맞아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는 것도 한몫했다. 각 마트의 할인행사 기간과 판매처가 온·오프라인으로 조금씩 달라 소비자 입장에선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를 번갈아 찾으면 초특가 품목 알뜰 쇼핑 기회가 열렸다. 3일 업계에...
'K-음료'도 외국서 인기 상승…작년 수출 '역대 최대' 2024-04-01 06:01:00
음료 수출액은 2020년 이후 매년 성장세를 보여온 만큼 올해도 최대를 경신할지 주목된다. 올해 역시 2월까지 수출액이 9천417만4천달러로 작년 동기와 비교해 28.0% 증가해 또다시 사상 최대 기록을 갈아치울 가능성이 크다. 식품업계에서도 K-음료의 인기를 실감하는 모습이다. 롯데칠성음료[005300]는 각국 현지 채널을...
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⑤] 2024-03-30 13:00:01
제시하며 판매자 이탈을 막기 위해 나섰다. 롯데쇼핑 이커머스 롯데온은 이달 4일부터 디지털 가전 일부 카테고리의 판매 수수료를 9%에서 5%로 인하하는 등의 조치를 단행했다. 신세계그룹 계열 G마켓, 쿠팡 등 역시 광고비 지원 또는 데이터 제공 등 우대 방안을 내놓은 것으로 전해졌다. 11번가는 처음으로 판매자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