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동남아서 국가별 맞춤 전략 강화 2024-04-29 10:34:39
29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최근 태국에서 현지의 마라맛 인기를 반영해 '마라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017년 선보인 수출 전용 제품으로 태국에서 판매하는 것은 처음이다. 이달 세븐일레븐을 시작으로 다음 달 중순부터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태국 전역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현지 이커머스 플랫...
삼양식품, 맞춤형 전략으로 동남아서 입지 굳히기 2024-04-29 09:08:50
태국에서 현지의 마라맛 인기를 반영해 '마라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017년 선보인 수출 전용 제품으로 태국에서 판매하는 것은 처음이다. 이달 세븐일레븐을 시작으로 다음 달 중순부터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태국 전역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현지 이커머스 플랫폼인 라자다와 쇼피에서 판매와 함께...
'원조'에서 '3위'된 브랜드…자존심 살린 히트 상품 2023-02-03 16:29:45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아이덴티티를 잃지 않으면서도 색다른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폭 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했다. 특히 각국 소비자들의 입맛을 반영한 현지 맞춤형 제품들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중국에선 현지의 대표 매운맛으로 통하는 ‘마라’를 활용한 ‘마라불닭볶음면’을, 미주지역에선 인기...
늘 '그 라면' 먹는 것 같은데…3년간 쏟아진 '신상 라면' 112개 2019-11-29 17:44:32
면 접고, 다시 새 제품을 냈다. 삼양의 주무기는 스테디셀러 불닭볶음면의 변형 제품이다. 이 가운데 2017년 나온 쿨불닭비빔면, 커리불닭볶음면, 마라불닭볶음면은 현재 살 수 없다. 까르보불닭볶음면, 짜장불닭볶음면, 핵불닭볶음면은 지금도 나온다. 지난 20일엔 미트스파게티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 생존율로만 따지만...
신라면·불닭볶음면 이어 대박라면까지…배고픔 달래주던 라면, 세계인들의 음식으로 2019-05-05 17:23:45
어려워진 삼양식품이 불닭볶음면을 통해 다시 살아났다는 얘기를 들을 정도다.2012년 초 나온 이 제품은 국내에서는 수요자가 젊은 층에 한정돼 있었다. 이 한계 때문에 별다른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다 2016년께부터 갑자기 해외에서 팔리기 시작했다. 외국인들이 직접 먹어보고 매워서 괴로워하는 영상을 올리기 시작한...
'본토 풍미' 현지음식이 뜬다…新 중화요리 전성시대 2018-04-24 15:16:51
따르면 최근 삼양식품은 중식 특유의 불맛을 담은 '중화비빔면'을 선보였다. 기존의 비빔면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굴 소스와 양파로 중화 요리의 맛을 더했고, 불맛향미유와 고추기름으로 화끈한 불맛을 입혔다.지난해 7월에도 심양식품은 소비자 요청으로 수출 전용 '마라불닭볶음면'을 국내에...
[이슈+]중국서 난리 난 불닭볶음면…'먹방' 예능·리뷰 확산 중 2018-04-04 09:42:39
정도로 주목을 받았다. 현재 불닭볶음면의 해외 수출액 절반이 중국에서 나온다.지난 1~2년 사이 불닭볶음면이 중국을 중심으로 해외에서 인기를 끌자 삼양식품은 작년 초 해외마케팅팀을 신설했다. 중화권, 아시아권, 미주권 등 지역별로 세분화해 지역별 공략에 나섰다. 회사 측은 불닭 브랜드가 해외에서 이슈화 되는 데...
국내외 라면시장 온도차…수출 '끓고' 내수 '식고' 2018-02-11 06:45:00
2016년 하반기부터 수출이 급격히 늘어난 불닭볶음면 등 불닭 브랜드 제품 수출은 지난해 1천750억원 규모로 내수 판매액 750억원의 두 배를 훌쩍 넘는다. 지난해 삼양식품 전체 수출 중 불닭볶음면이 85% 이상을 차지했다. 삼양식품은 커리불닭볶음면, 마라불닭볶음면 등 해외 전용 제품을 출시하며 해외 진출에 속도를...
김정수 삼양식품 사장 "불닭볶음면 중국·동남아 인기 업고 2000억 수출" 2018-01-30 18:49:10
말했다.◆“k푸드 선도…10억弗 수출탑 도전”해외 현지에서 신제품 아이디어를 얻기도 한다. 이를 토대로 커리불닭볶음면(동남아), 마라불닭볶음면(중국) 등 현지화한 제품을 내놨다. 다음달 태국 베트남에선 쓰리라차면을 선보인다. 태국 식당에 가면 테이블마다 놓여 있는 쓰리라차 소스를 이용해...
불닭볶음면 2500억 '화끈한 매출'… 삼양식품 간판라면 꿰찼다 2017-12-04 18:39:40
학교를 방문해 학생 소비자를 공략했다. 커리불닭볶음면(중국, 말레이시아), 마라불닭볶음면(중국) 등 현지화한 제품도 내놨다.해외에서 불닭볶음면이 잘 팔린 덕에 삼양식품은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 3304억원을 내며 작년 같은 기간보다 30% 성장했다. 같은 기간 경쟁회사 세 곳의 매출 증가율은 평균 3%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