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엔 '한복 국가대표'…김연아, 뉴욕 타임스퀘어에 떴다 2022-12-06 19:15:38
마리끌레르에 공개된 김연아의 한복 화보를 편집한 것이다. 김연아는 우아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디자인의 한복으로 자태를 뽐냈다. 또 한국 전통의 미가 강조된 노리개 등 다양한 공예품을 활용한 맵시에도 시선이 모인다. 앞서 김연아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공진원이 함께 추진한 '한복웨이브' 사업 일환으로 한복...
[게시판] 넛지헬스케어 '팀워크', 마리끌레르 사진전 방문 챌린지 2022-07-13 15:04:26
기업간거래(B2B) 플랫폼 '팀워크'로 패션 잡지 마리끌레르와 제휴해 '마리끌레르 코리아 사진전: 비욘드 패션' 방문 챌린지를 진행한다. 17일까지 챌린지 참여를 신청하고 서울 강남구 '신사하우스'에서 열리는 사진전에 방문하는 고객 1천명이 선착순으로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VC 돈 몰리는 플랫폼의 공통점은?…4050 여성 공략 2022-06-17 17:18:04
‘마리끌레르’ ‘지센’ ‘막스까르띠지오’ 같은 중장년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700개 이상을 판매한다. 월간 거래액은 100억원이 넘는다. 전체 패션 앱 중 이용자 수 4~5위권에 오를 정도로 업계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앱 내의 글씨를 큼직하게 키우고, 한 화면에 1~2개 상품만 눈에 띄게 배치하는 등 40대 이상...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인터내셔널 패션모델 매니지먼트 사업 시작 2022-05-18 11:32:00
20여곳의 미디어, 엘르, 마리끌레르, 포브스, afp, 르몽드, 리베라시옹, 파리패션프레스 50여 곳의 프랑스 언론, 잡지사를 초청하였으며 유튜브, v라이브 스트리밍과 ftv, rtl 등 20곳이 콘텐츠를 편집하여 전 세계에 송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시즌 16은 2022년 12.5~15 동안 한국, 일본에서...
'패션 앱' 라포랩스, '꽃 구독' 꾸까 등…'女心 저격' 벤처에 투자금 몰린다 2022-02-21 15:31:25
됐다. 퀸잇엔 BCBG 마리끌레르 지센 막스까르띠지오 등 중장년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입점했다. 백화점 브랜드를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으로 들여온 것이다. 온라인의 장점을 살려 35~40%에 달하는 입점 수수료를 15~20% 수준으로 낮췄다. 누적 앱 다운로드는 370만 건, 월간 거래액은 100억원에 달한다. 꽃...
공효진X류준열, 아우터 컬렉션 아웃도어 화보 공개 2022-02-17 11:44:00
[박찬 기자] 배우 공효진, 류준열이 마리끌레르 3월 호를 통해 코오롱스포츠의 아우터 컬렉션 아웃도어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자연을 벗 삼은 이들이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멋진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스타일을 뽐내는 무드로 꾸며졌다. 화보 속 공효진은 루즈한 실루엣으로 기능성을 살린 웨더 코트와...
패션·꽃·보톡스... '여심 저격' 업종에 투자금 몰려[VC브리핑] 2022-02-10 05:50:01
누적 투자금은 515억원이 됐습니다. 퀸잇에는 BCBG, 마리끌레르, 지센, 막스까르띠지오와 같은 중장년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들어와 있습니다. 백화점에 주로 입점할 만한 브랜드를 e커머스(전자 상거래) 시장으로 들여온건데요. 온라인의 장점을 살려 35~40%에 달하는 입점 수수료를 15~20% 수준으로 낮췄습니다. 누...
영화 ‘애프터’ 전편 seezn(시즌)에서 정주행 2022-01-17 11:20:05
후’ 역시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마리끌레르에서 선정한 ‘2020 올해 최고의 로맨스’에 이름을 올리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seezn(시즌)에서는 지난해 10월 개봉한 ‘애프터: 관계의 함정’을 포함한 ‘애프터’ 전편을 17일부터 이용권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하며, 이러한 OTT 서비스는 국내에서...
사진 크게 올렸더니 '잭팟'…4050 주부들 300만명 몰렸다 2021-12-25 18:00:01
올리비아로렌, 마리끌레르 등 4050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기존에 10대를 주요 타깃으로 했던 플랫폼 역시 중장년층 잡기에 나섰다. 무신사는 내년 4050 여성 전용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 현재 관련 인력과 팀을 구성 중로 알려졌다. 무신사는 소비자층을 MZ(밀레니얼+Z)세대에서 중장년층으로 확대해 수익을...
'홀로서기' 미주 "새 출발, 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2021-12-23 10:53:48
미주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2022년 목표에 대해선 "제가 가진 다양함을 보여주고 싶다"며 "동시에 변치 않는 태도로 임하는 것도 중요할 것 같다"고 답변했다.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미주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1월 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