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눈, 코성형도 이젠 빠르게, `퀵성형` 2013-01-17 11:53:09
만족도 때문에 예뻐지고 싶은 결정을 쉽게 내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퀵성형이 가능해지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이 되고 있다. 퀵성형 중 눈성형, 코성형, 안면윤곽, 줄기세포성형 등은 성형시즌에 걸맞게 상담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퀵성형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 특히 퀵매몰법은...
하정우 “‘베를린’ 개봉 앞둔 지금이 가장 행복한 시간” 2013-01-17 11:15:32
높은 만족도를 내비쳤다. 하정우는 최근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과 가진 인터뷰에서 “한석규 선배님과 하루 종일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고 류승범 배우나 전지현 배우 역시, 배역과 연기에 대한 몰입도가 높아서 좋은 작업을 하고 왔다”라며 함께 출연한 배우들과의 호흡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이 시간...
"우리회사 복지점수 '낙제'…자기개발 가장 필요" 2013-01-17 10:21:30
인크루트는 14∼16일 직장인 1천38명을 대상으로 재직 중인 회사의 복지제도 만족도를 설문한 결과 보통(32.1%)이라고 답한 응답자가 가장 많았다고 17일밝혔다. 특히 다소 불만족(30.3%)과 매우 불만족(17.6%) 등 부정 의견이 다소 만족(16.1%)과 매우 만족(3.9%) 등 긍정 의견보다 높았다. 점수로 환산하면...
엄마 걱정 ‘키즈템’으로 완전 해결 2013-01-17 09:37:01
만족도가 높은 뷰티 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저자극 성분을 함유하여 순한 스킨케어 제품과 기존 치약에서 해로운 성분을 제거한 어린이 전용치약 등 어린이 전용 뷰티제품을 알아본다. ▶ 어린이 피부엔 ‘오가닉 화장품’을 유아의 민감한 피부는 연약하고 상처가 나기 쉬우며 각막층이 매우 얇고 외부의 공격에 대한...
수험생의 첫 성형 쌍꺼풀, 재수술 예방하는 관리법 2013-01-17 07:56:02
소홀이 문제가 되기도 한다. 쌍꺼풀 수술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선 수술 후의 기본적인 관리가 뒷받침 되어야 한다.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만들기 위한 관리법에 대해 알아본다. 얼음찜질 등 부기관리 철저하게~ 개인에 따라 붓는 정도는 다르지만 수술 부위가 가장 심하게 붓는 시기는 수술 후 2~3일째다. 체질에 따라...
대입ㆍ취업 면접, 눈썹 모양이 당락을 좌우한다? 2013-01-17 07:35:03
만족도가 매우 높다”라고 설명했다. 반대로 눈썹 숱이 너무 많은 경우에는 ‘레이저 영구 제모술’이 효과적이다. 레이저를 이용해 털을 만드는 모낭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해서 피부에 손상 없이 영구적으로 털을 제거하는 방법. 시술도 간단하고 흉터도 남지 않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금호타이어, 국내외 나눔경영 실천 '호평' 2013-01-17 01:37:39
이뤄졌다. 금호타이어가 직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사가 함께하는 가족체험 프로그램을 올해 4차례 연 것. 모두 1,160여 명이 클래식 문화체험 및 치즈 만들기 가족체험에 참석했다. 클래식 문화체험은 자녀들의 eq 개발을 도왔고, 치즈 만들기는 대화와 소통의 장이 됐다는 게 회사측...
생활습관만으로 주름개선 어려워 주름성형외과 찾는 발길 증가 2013-01-16 16:18:16
숙련된 기술을 필요로 하는 분야기 때문에 주름성형전문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시술해야 시술효과가 높다”며, “반드시 전문병원의 전문의와 상담을 진행한 뒤 자신의 주름상태, 피부타입, 시술 부위 등을 정확히 진단하고 자신에게 꼭 맞는 주름성형을 알아보는 것이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도 체크카드 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 품질지수(ks-sqi) 신용카드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국내 3대 기관에서 평가하는 대외지표에서 모두 고객만족 1위를 차지했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서비스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지난해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ncsi·kcsi·ks-sqi)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에 수상함에 따라 국내 최고 수준의 이동통신 회사로 평가받은 셈이다.회사 관계자는 “2008년부터 도입한 고객경험관리(cem) 체계를 작년부터 ‘cem 혁신’ 프로그램으로 재편해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