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령 특산품 설명절 선물로 '인기'> 2013-01-24 11:39:06
맞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매운맛 후랑크를 비롯해 치즈, 바비큐 후랑크, 바비큐 안심이 포함된 1호세트는4만7천원(택배비 별도), 후랑크 소시지만 포함된 2호 세트는 3만2천원이다. (☎ 041-931-8095) ▲서해의 청정 해산물 청정해역인 무창포항 일대 바다에서 잡히는 도다리, 백조기, 박대, 우럭, 도미등...
"추위엔 라면 국물"…매출 24% 늘어 2013-01-20 17:07:13
오징어짬뽕과 짜파게티 매출은 47.7%와 46.1% 급증했다.삼양식품의 매운맛 라면 매출도 크게 늘었다. 지난해 4월 출시된 불닭꼬꼬면은 지난해 11월부터 매출이 15% 이상 증가했다.▶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한파에 방학특수, 라면업계 '신바람' 2013-01-20 10:30:47
증가했다. 삼양식품은 매운맛 라면으로 재미를 봤다. 지난해 4월 출시된 불닭꼬꼬면은 지난해 11월부터 한파가 몰아치자 매출이 15% 이상 뛰었다.오뚜기 콕콕콕 시리즈(라면볶이, 짜장볶이, 스파게티, 치즈볶이)도 겨울방학을 맞아 매출이 20% 가량 증가했다. 업계 관계자는 "추위와 방학이 겹치면서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안선영 고추짜장 시식 인증샷 “사람들 뒤로하고 폭풍흡입” 2013-01-13 17:55:55
땀이 맺혀있어 매운맛의 강도를 예상케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선영 고추짜장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데 가보고 싶다” “고추짜장 많이 매운가요?” “안선영 이마에 땀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선영은 obs ‘감성토크 청춘은 아름다워’ 진행을 맡고 있다.(사진출처: 안선영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락앤락·매일유업…中 내수 공략株 '관심' 2013-01-13 09:58:35
매운맛 보여 줄 중소형株 최근 중소형주가 ‘작은 고추’의 매운 맛을 톡톡히 보여주고 있는 것은 수급, 경제환경, 정책 기대감 등 3박자가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다. 뱅가드 이머징마켓 상장지수펀드(etf) 자금 이탈과 프로그램 매물 우려로 자산운용사 등 기관은 대형주보다 상대적으로 안전한 유가증권시장 중소형주와...
농심 '진짜진짜' 50% 더 매워진다 2013-01-11 17:15:34
매운맛 라면이 인기를 끌 것이라는 판단에서 진짜진짜의 하늘초고추 함량을 대폭 높여 자사 제품 중 가장 매운 라면으로 바꿨다고 설명했다. 매운맛의 강도를 나타내는 지표인 스코빌지수가 기존에는 ‘신라면’과 비슷한 2700shu였으나 새 제품은 4000shu다. 가격은 한 봉지에 1000원으로 동일하게 묶었다.임현우 기자...
호토모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새해맞이 신메뉴 출시 2013-01-11 11:37:13
같은 메뉴와 함께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을 추가한 메뉴와 다양한 구성의 도시락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여성고객을 위한 구컵 시리즈, 가정에서 밥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반찬으로 구성된 hmr시리즈, 두 가지 메뉴를 한 그릇에 담은 실속(구 만복)메뉴, 직장인의 아침을 대신할 모닝세트 등 고객의...
농심 "더 맵게"…'진짜진짜' 리뉴얼 출시 2013-01-11 10:40:03
리뉴얼 제품은 청양고추보다 매운 하늘초고추의 함량을 늘렸다. 매운맛의 강도를 측정하는 스코빌지수도 기존 2700shu에서 4000shu로 높아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 빨간국물 라면인 신라면(2700shu)보다 1.5배 가량 더 매운 셈이다. 홍문호 농심 면cm 팀장은 "지난해 빨간국물 라면시장이 화끈하게 부활했고, 올해...
지난해 가장 많이 팔린 라면 신제품은? 2013-01-04 09:29:15
"지난해는 라면시장이 정체돼 있는 가운데 매운맛 계열의 라면이 많이 출시됐으며, 소비자들에게도 사랑을 받았다"고 말했다. 또 "올해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라면제품 출시와 불황으로 기존 제품을 리뉴얼하려는 업체들의 노력이 이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지난해 라면시장은 1조9000억원대 규모로...
`손쉽고 간편하게` 식품업계도 `L.T.E` 시대 2013-01-03 09:21:16
땅콩, 마늘 등을 넣은 액상 형태의 제품이다. 건강에 관심이 높은 일본에서 라유는 연간 시장규모(2010년 기준)만 1조3,000억원에 이르고 있다고 한다. `라유 매운맛`과 `라유 카레맛` 2가지로 불포화지방산과 오메가-3가 풍부한 들기름을 기본으로 아몬드, 땅콩, 마늘, 당근, 청경채 등 영양 풍부한 재료를 넣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