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국민카드, 편의점 할인 등 1인 가구 특화 체크카드 출시 2016-08-24 08:41:29
위메이크프라이스 등 소셜커머스업종, 대중교통, 애완동물 관련 업종에서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와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 등에서 가능하다. laecor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위메프, 파트너사 상생 `택배 기사 전원에게 설 선물 전달` 2016-02-01 06:57:20
위메이크프라이스가 배송을 담당하는 택배기사 전원에게 설선물을 전달했다. 고객뿐만 아니라 파트너사들과 상생하기 위해서다. 위메프는 지난 28일 민족 대 명절 설을 앞두고 CJ대한통운 터미널을 찾아 설 선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위메프는 송파구에 위치한 CJ대한통운 터미널을 찾아 CJ대한통운 택배기사...
[2015 뷰티한국 결산] 올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화장품은? 2015-12-31 15:42:53
메이크프라이스의 모바일 매출 비중은 전체의 80%를 기록했다. 지난 2012년 30%에 불과했지만 2013년 매출의 절반을 넘어섰고,2014년 말에는 70% 수준에 도달했다. 화장품 상품군의 모바일 매출 비중 확대도 폭발적이다. G마켓의 2015년 상반기 기준 모바일 인기 카테고리 및 관련 수치를 살펴보면 스킨과 로션이 전년대비...
벤처캐피털, 중고거래 업체 투자 '열풍'...중고나라·헬로마켓 등 선두 업체들 자금 수십억원 유치 2015-12-22 07:01:21
메이크프라이스 등 이른바 ‘소셜커머스 3강’이 2010년부터 과점체제를 형성하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전체 시장 파이를 확대했던 것처럼, 중고물품 거래 시장도 일부 선두업체가 중심이 돼 향후 수년간 고성장을 주도할 수 있다는 것이다.무엇보다 경기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가격이 저렴한 중고제품을 사려는...
2016년 국내 화장품 시장 13.5조원 전망 `면세점, 중국이 핵심` 2015-11-09 11:02:42
위메이크프라이스의 지난 10월 기준 모바일 매출 비중은 전체의 80%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2012년 30%에 불과했지만 2013년 매출의 절반을 넘어섰고,2014년 말에는 70% 수준에 도달했다. 메르스여파로 대폭 감소했던 중국인 관광객 수도 중국의 국경절 등이 있던 지난 10월을 기점으로 해서 회복하고 있다. 업계는 10월...
모바일유통 성장 `오픈마켓, 소셜커머스`가 견인 2015-10-30 09:19:38
메이크프라이스의 모바일 매출 비중은 전체의 80%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2012년 30%에 불과했지만 2013년 매출의 절반을 넘어섰고,2014년 말에는 70% 수준에 도달했다. 화장품 상품군의 모바일 매출 비중 확대도 폭발적이다. G마켓의 2015년 상반기 기준 모바일 인기 카테고리 및 관련 수치를 살펴보면 스킨과 로션이...
뷰티한국 `화장품 뷰티 모바일 마케팅 전략 세미나` 성료 2015-10-23 03:14:20
위메이크프라이스 삼성동 사옥 1층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업계의 높은 관심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 세미나 현장은 사전접수 인원과 더불어 현장접수자들이 줄이어 추가 좌석을 배치할 정도로 참석 열기가 뜨거웠다. 특히 이날 세미나에는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 온오프라인 유통 MD, 1인...
화장품 업계, "모바일 유통과 마케팅은 필수" 2015-10-13 15:31:18
위메이크프라이스 사옥에서 `대세는 모바일, 엄지족를 잡아라!`는 테마로 모바일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카카오 스토리 채널 마케팅`의 저자인 모바일마케팅전략연구소의 임헌수 팀장이 `모바일 시대의 카카오 마케팅`을 주제로 엄지족들을 사로잡기 위한 성공 전략을 소개하고, 위메프 박유진...
온라인 쇼핑, 모바일 쇼퍼 비중 확대 `주목` 2015-10-13 09:40:21
위메이크프라이스 사옥에서 열린다. SNS 소통 전략과 소셜커머스 유통, 모바일 마케팅 등 각 분야에 정통한 전문가들이 생생한 현장 사례를 중심으로 새로운 유통·마케팅 환경에서 화장품·뷰티기업이 나아가야할 바를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를 원하는 화장품·뷰티기업 관계자는 업체명과...
대세는 모바일, 엄지족를 잡아라! 2015-10-08 14:25:05
위메이크프라이스 사옥에서 열린다. SNS 소통 전략과 소셜커머스 유통, 모바일 마케팅 등 각 분야에 정통한 전문가들이 생생한 현장 사례를 중심으로 새로운 유통·마케팅 환경에서 화장품·뷰티기업이 나아가야할 바를 제시할 예정이다. 첫 강연은 마케팅·경영 분야 베스트셀러 `카카오 스토리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