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L&C, 갑진년 '푸른 용의 해, 먹을 福 충전!' 프로모션 2024-01-18 14:45:24
모바일 멤버십인 에스온(S-ON) 애플리케이션을 가입하면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구매 조건 충족 시 테이블당 1회 제공되며 기타 쿠폰,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SL&C 관계자는 “청룡의 해 갑진년을 맞아 고객들의 행운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삼천리그룹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내일부터 예약 판매…풍성한 혜택 2024-01-18 09:25:11
'브랜드 팝업 스토어' 전용관으로 사전예약·구매한 고객에게는 삼성 스마트뷰 월렛케이스, KT닷컴 모바일 할인권, 지니TV 쿠폰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새로운 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증강현실(AR) 전문 업체인 '아티젠스페이스'와 전국 매장에서 이벤트를 열고, 홍대 애드샵...
[고침] 경제(무신사 "작년 이커머스 거래액 총합 4조원 돌…) 2024-01-17 10:13:16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의 꾸준한 성장과 입점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확대한 '전문관' 서비스 성장 등이 거래액 증가의 주요 요인이 된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전문관 가운데 뷰티(140%), 스포츠(150%), 아울렛(160%), 키즈(100%) 부문의 작년...
리본카, 앱 알림 설정·리뷰 이벤트 진행 2024-01-17 09:49:15
-모바일 앱 이용자 대상 경품 증정 오토플러스의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공식 모바일 앱에서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iv> 앱 알림 설정 이벤트의 경우, 리본카 앱에서 혜택 알림에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1명)를 추첨...
진격의 무신사…"작년 이커머스 거래액 총합 4조원 돌파" 2024-01-17 06:05:46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의 꾸준한 성장과 입점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확대한 '전문관' 서비스 성장 등이 거래액 증가의 주요 요인이 된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전문관 가운데 뷰티(140%), 스포츠(150%), 아울렛(160%), 키즈(100%) 부문의 작년...
무신사 "작년 이커머스 거래액 총합 4조원 돌파" 2024-01-17 06:03:00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의 꾸준한 성장과 입점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확대한 '전문관' 서비스 성장 등이 거래액 증가의 주요 요인이 된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전문관 가운데 뷰티(140%), 스포츠(150%), 아울렛(160%), 키즈(100%) 부문의 작년...
"제주 당근 농가 돕는다" 현대백화점, 200톤 매입 2024-01-15 10:19:24
방침이다. 이밖에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를 통해 '제주 당근 산지라이브' 진행을 검토 중이다. 국내 1위 토탈 복지 솔루션기업 현대이지웰은 2,500여 개 고객사의 약 300만명 임직원을 대상으로 '당근 할인 기획전'을 여는 등 현대백화점그룹은 계열사의 유통망을 적극...
현대백화점그룹, 제주 당근농가 지원…200t 매입해 계열사 유통 2024-01-15 09:02:16
디저트를 제공해 소비를 늘릴 방침이다.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를 통해 제주 당근 산지 라이브를 진행하는 방향을 검토하고 있다. 복지 솔루션기업 현대이지웰은 2천500여개 고객사 300만명 임직원을 대상으로 당근 할인기획전을 연다. 현대백화점그룹은 2014년부터 농가를 지원하고 있...
"새학긴데 맥북 사주세요"…롯데하이마트, IT 가전 행사 연다 2024-01-12 14:11:44
대상이다. 졸업·입학·개학 등 행사가 몰려있는 매년 1~3월에 롯데하이마트 연간 노트북, 모바일 수요의 35%가 발생한다. 롯데하이마트는 노트북, 태블릿 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동시구매 행사와 사은품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발표했다. 통상적으로 최대 성수기인 2월에 행사를 해왔지만, 코로나19 이후...
오피스디포,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7년 연속 1위 선정 2024-01-10 15:51:13
조준)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문구사무용품전문점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문구ㆍ사무용품 업계 1위 오피스디포는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앱, B2B 쇼핑몰을 운영하며 ‘사무용품을 넘어 기업 소모품까지’라는 취지하에 사무용품에서부터 생활용품, 전산용품, MR 자재에 이르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