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현대 서울은 발리와 무스너클, 톰그레이하운드 등이 참여하는 '한섬 슈퍼위크'를 진행한다. 판교점은 '애프터 홀리데이 리빙대전'을 통해 다양한 주방용품 및 침구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롯데마트 = 정월 대보름(24일)을...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스타필드 수원에 열여섯번째 매장 2024-01-25 06:00:05
스트리트 캐주얼을 비롯해 톰브라운, 무스너클, A.P.C., 아미 등 젊은 고객이 선호하는 해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앞세웠다. 팩토리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이 브랜드 재고 상품을 사들인 뒤 직접 가격을 정해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신세계백화점의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 상품을 포함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
백화점들, 4분기 실적개선 노린다…겨울 정기세일 돌입(종합) 2023-11-15 09:20:02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 압구정 명품관에서는 캐나다구스, 무스너클 등 겨울 외투 신상품을 선보이고 로봇청소기 '로보락' 팝업 매장도 운영한다. 26일까지는 '비노 494 와인 페어'를 열고 와인과 위스키를 한정 판매한다. 또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오는 19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쇼핑 지원금을...
한섬, 3분기 영업익 73% 급감..."의류 시장 위축" 2023-11-06 14:36:33
한섬은 3분기 매출 3,241억 원, 영업이익 88억 원을 기록했다고 6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5.1%, 영업이익은 73% 감소한 수준이다. 한섬 관계자는 "소비심리 둔화에 따른 의류시장 위축과 무스너클, 아스페시 등 해외 브랜드 론칭, 영업망 확대 등 신규투자 확대의 영향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주말N쇼핑] 가을은 패션의 계절…유통가, 패션 할인 기획전 2023-10-21 07:00:04
쿠폰을 제공한다. 가을·겨울 준비를 위해 몽클레어, 무스너클, 막스마라 등의 인기 아우터도 준비됐다. ▲ 롯데슈퍼 = 롯데슈퍼는 25일까지 가을 캠핑용 축산상품과 구이용 곁들임 채소와 과일, 델리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엘포인트 회원은 와규 등심을 25% 할인하고, 행사 카드 결제 시 15% 추가 할인해준다. ▲ 11번가 =...
증권가, '실적 충격' 한섬 목표가 줄하향…투자 의견 낮추기도 2023-08-08 08:23:32
국내 판권을 신규 획득해 국내 출시를 앞둔 무스너클, 아스페시 브랜드의 마케팅 및 출점 비용 증가가 예상된다"며 "두 브랜드 모두 국내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로 초기 매출 기여가 기대되지만, 단기적으로는 마케팅비 증가가 더 부담"이라고 짚었다. 그러면서 "신규 해외 브랜드의 매출 기여가 관건이며 관련 성과가 확인...
"한섬, 내수 시장 부진에 2분기 매출 하락…목표가↓"-신한 2023-08-08 08:21:49
무스너클, 아스페시 브랜드의 마케팅 및 출점비용 증가가 예상된다. 박 연구원은 "매출이 저조한 시기에 신규 브랜드 및 해외 사업 관련 투자가 집중되면서 단기 고정비 부담이 높아졌다"며 "신규 해외 브랜드의 매출 기여가 관건이며 관련 성과가 확인될 때 주가는 다시 방향을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섬, 2분기 영업익 79% 급감..."투자 비용 영향" 2023-08-07 17:09:00
브랜드 이외에 해외 패션 포트폴리오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올 하반기까지 해외 수입 브랜드 수를 20여 개끼지 확장할 계획이다. 지난달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키스'의 독점 유통 계약을 맺었고, 캐나다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아스페시' 등의 국내 판매도...
한섬, 2분기 영업익 79% 감소한 58억…"투자 확대 여파" 2023-08-07 16:34:45
동시에 신사업인 화장품 사업에도 힘을 쏟고 있다. 지난해 발표한 해외패션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올해 미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키스', 캐나다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 등과 독점 계약을 맺었다. 자체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는 남성 화장품을 조만간 선보일 계획이고, 향수...
한섬, 해외 브랜드 확장 '잰걸음' 2023-07-24 17:42:17
‘무스너클’,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스페시’와 독점 유통 계약을 맺었다. 무스너클은 다음달 더현대 대구를 시작으로 올해 백화점·아울렛에 정식 매장 5개와 20개 이상의 팝업 매장을 낼 예정이다. 아스페시도 다음달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10여 곳에 출점을 계획하고 있다. 한섬은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