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치는 선 넘었지"…록밴드 공연 중 끌려가 2024-04-29 21:38:53
상징으로 지목된 문양이 '고대 슬라브족의 상징'이라며 반박했다. 밴드 리더 세르게이 트로이츠키는 자신을 포함해 3명이 총 20만루블(약 300만원)의 벌금과 보석금 1천550만루블(약 2억3천만원)을 내는 바람에 재정적으로 어려워져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고 말했다. 코로지야 메탈라는 소련 시절인 1984년부터...
러 록밴드, 나치 상징 노출 혐의로 공연 중 체포 2024-04-29 21:12:08
밴드 매니저 마리아 로우노바는 나치 상징으로 지목된 문양이 '고대 슬라브족의 상징'이라며 반박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엔 당시 공연장에 들이닥친 경찰이 관중에게 바닥에 엎드리라고 외치는 사진들이 올라왔다. 코로지야 메탈라 리더 세르게이 트로이츠키는 자신을 포함해 3명이 총 20만루블(약 300만원)...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공식파트너 영원아웃도어…파리올림픽을 빛낼 '공식 단복' 공개 2024-04-25 16:19:15
물을 뜻하는 ‘감괘’와 태극 문양의 ‘음양’(파란색/빨간색) 및 팀코리아 캘리그래피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시상용 단복은 하얀색 바탕에 동해의 쪽색을 수묵화 느낌으로 표현한 재킷과 검은색 바지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외국인 관광객 이곳 몰린다더니…'기념품용 빼빼로' 등장 2024-04-24 17:40:54
문양을 넣어 한국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롯데웰푸드는 한국적인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해 신제품을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 면세점, 토산품점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채널에서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빼빼로는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매출...
"한국여행을 더 특별하게"…롯데웰푸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024-04-24 09:03:53
문양을 활용했다. 롯데웰푸드는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 관광을 더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K-기념품'으로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 면세점 등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맛의 절반은 플레이팅…색감 요리는 흰 그릇에 적다 싶을 정도만 담아요 2024-04-18 19:08:03
돋보이게 하기 위해 문양이 없거나 심플한 디자인, 톤다운된 회색이나 흰색 그릇을 선호한다”고 덧붙였다. 여백의 미도 중요하다. 푸짐하게 담아내는 게 능사가 아니라는 뜻이다. 그릇에 적당한 여백을 두면 음식의 존재감은 더욱 커진다. 음식을 담은 그릇보다 크기가 큰 받침이나 큰 접시를 밑에 받쳐 여백을 만들어낼...
스위스 공공장소서 나치 문양 등 극단 상징물 금지된다 2024-04-18 15:54:08
문양 등 극단 상징물 금지된다 상원 이어 하원도 찬성, 정부도 지지…입법화 탄력 (서울=연합뉴스) 김문성 기자 = 스위스의 공공장소에서 독일 나치나 극단주의 상징물을 사용하지 못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스위스 연방의회 하원은 17일(현지시간) 이 같은 규제에 대한 동의안을 표결에 부쳐 찬성 133표, 반대 38표, 기권...
'이방인들'로 가득한 베네치아…미술 올림픽의 문이 열렸다 2024-04-17 18:43:17
원주민 미술집단 MAKHU가 그린 알록달록한 문양으로 뒤덮였다. 6명의 마쿠모비멘토 그룹은 페루와 브라질 사이 아마존 지역에 거주하는 후니 쿠인족 예술가 집단이다. 신성한 동물과 자연의 상징물들을 700㎡에 달하는 외벽에 가득 채웠다. 1895년 시작해 2년마다 열리는 베네치아비엔날레 미술전의 올해 주제는 ‘외국인은...
'팀코리아' 최장기 후원사 노스페이스, 파리올림픽 단복 공개 2024-04-17 18:29:23
태극 문양의 ‘음양(파란색/빨간색)’ 및 팀코리아 캘리그래피를 모티브로 한 다자인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시상용 단복’의 경우, 하얀색 바탕에 동해 바다의 쪽색을 수묵화 느낌으로 표현한 재킷과 검정색 바지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준 벨트...
노스페이스, 파리올림픽 선수단 단복 공개…태극기 요소 담아 2024-04-17 17:17:38
문양의 음양(파란색·빨간색), 팀 코리아의 캘리그래피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고,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냉감, 발수 및 경량 기능을 강화했다. 16개 품목에는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됐다"고 소개했다. 영원아웃도어는 대한민국 선수단 최장기 후원사다. 2014 인천 아시안게임부터 선수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