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소기업에 가다]기술을 넘어 감동으로, 조아스 면도기 2013-03-29 16:57:32
상표권을 등록하고 자체 브랜드로 면도기, 미용기기, 헤어 제품을 해외 4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글로벌 경제 위기와 어려움속에서도 끊임없는 날과 구동방식에 대한 기술연구는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가 강소기업이 된 원동력이 되었다. 국내 전기면도기 시장은 다국적 브랜드의 물량 공세로 인해 제품 선택에 있어 ...
웅진씽크빅, 여행업 등 사업목적 추가 2013-03-29 16:39:08
웅진씽크빅[095720]은 여행업, 피부미용업, 화장품·피부미용기기·건강기능식품업을 사업목적에 추가하기로 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웅진씽크빅은 이날 정기 주주총회에서 이 같은 내용의 정관변경안을 의결했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기존 사업의 부가서비스를 유료화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며 "아직...
<파워배터리 장착한 '무선가전'이 뜬다> 2013-03-27 06:15:37
무선스피커, 프로젝터, 전동칫솔, 미용기기, 정원가전 등 다양한 중소형가전에서 전동공구, 장난감까지 리튬이온 배터리 채용 제품이 늘어나고 있다. 유닉스전자의 헤어스타일링 기기 '무선 미니 스타일러'는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 한번 충전으로 3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리버[060570]가...
토종 오픈마켓 11번가, 터키 진출 2013-03-26 16:55:57
150여명이다. n11.com에서는 패션, 미용, 전자기기, 가정·생활용품, 스포츠용품, 차량용품, 터키 전통 수공예품 등 다양한 분야의 200여만개 상품을 판다. 회사 측은 상품과 판매자 수를 점차 확대한다는 계획이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20일 증권사 추천종목]이오테크닉스·만도 등 2013-02-20 07:36:22
러시아 피부미용 메디톡신 신규 수출 개시, 남미 피부미용 메디톡신 수출확대, 필러 허가 및 시판, 성인 뇌졸중 후 근육 경직 치료용 메디톡신 시판 등 고성장 지속 기대. 또한 지난해 12월 호주에서 임상 2상이 완료된 차세대 메디톡신은 올 상반기 3상에 들어가 2015년 하반기 출시될 예정인 점에도 주목) ...
‘꽃중년’ 꿈꾸는 중년남성들, “주름, 탈모는 NO!” 2013-02-18 10:01:30
미용에 무관심한 이들도 주름과 탈모관리에 있어서는 여성 못지않게 적극적인 편이다. 그렇다면 영원히 오빠이고 싶은 중년 남성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주름’과 ‘탈모’, 과연 이러한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해야 조금 더 어려보일 수 있을까? 국내 유명 연예인들의 피부주치의 임이석신사테마피부과 임이석 원장에게...
`울쎄라`로 주름없는 동안피부 관리를 한번에? 2013-02-15 18:02:15
미용 시술로 인기몰이 중이다. 초음파 레이저 미용 시술로 사용되는 울쎄라는 국내외 임상효과가 뛰어난 초음파 레이저 장비로 5년에 걸친 개발과 임상끝에 미국FDA에서 허가한 리프팅 최초의 초음파 레이저 장비이며, 국내 식약청에서 역시 승인을 받았다. 또한, 울쎄라는 하이프 나이프(HIFU-KNIFE)라는 고강도 직접...
현영 공식입장 “의례적인 조사 받았을 뿐, 프로포폴 불법 투약 아니다” (전문) 2013-02-13 22:25:55
직업의 특성상 미용에 신경 쓰지 않을 수 없었기에 의사와 여러 차례 상담 후 의사의 처방과 동의를 받아 치료를 목적으로 병원을 방문한 사실이 있다. 하지만 2011년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로는 시술과 성형을 목적으로 단 한 차례도 병원을 찾은 적이 없다”고 진술했다고 전해왔습니다. 소속사측에서는 현영씨에게...
"인터로조, 성장성에 주목…조정은 기회"-메리츠 2013-01-24 08:06:00
긍정적으로 평가했다.스마트기기 보급 증가에 따른 시력 악화 및 노령화 등으로 시력보정기 시장이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특히 미용 효과와 편의성에 따른 수요 증가로 콘택트렌즈 시장이 고성장 하고 있다는 설명이다.그는 "중국 최대 콘택트렌즈 업체인 호리엔, 일본의 테크노메디칼(techno medical)과의...
쉿! 화장품 마니아 선호 제품은 뭘까? 2013-01-07 14:02:34
쓴다” 미용 관련 도서 ‘화장품에 홀릭하다’의 저자 강윤주는 지적한다. 이는 화장품 브랜드에 따라 집중하는 품목이 다르기 때문인데, 일반적으로 옷을 많이 사는 사람은 대개 감각적이고 본능적인 성향을, 화장품을 많이 사는 사람은 대개 이성적이고 분석적인 성향을 보인다고 한다. 옷은 직접 입어보고 어울리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