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대 넓히는 K-헬스케어…세라젬·바디프랜드 "해외진출 강화" 2024-01-14 07:01:02
주력 시장으로 보고 해외 진출을 강화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2017년 미주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모두 5개의 직영 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주력 제품은 미국 식품의약청(FDA) 승인을 받은 팬텀 메디컬 케어, 올해 선보이는 메디컬 팬텀과 미국 온라인 시장을 겨냥한 팔콘 등이 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글로벌 안마의자 ...
삼정KPMG, CES 2024 키워드 'D·R·A·G·O·N' 제시 2024-01-12 17:50:23
케어 분야의 경우 AI 기술을 활용한 실시간 맞춤형 케어 제품이 다수 출시됐다. 국내 기업 인바디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현재를 넘어 미래의 체성분 변화를 알리는 인바디 솔루션을 출품하며 '솔루션 프로바이더'로까지 사업 영역을 넓히는 움직임을 보였다. 로보틱스 분야에서는 산업 현장뿐만 아니라 소비자...
바디프랜드, 'CES 2024'에 헬스케어 로봇 12종 출격 2024-01-10 17:12:46
바디프랜드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24에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기술을 접목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대상은 팬텀네오와 퀀텀, 파라오 로보 등 헬스케어 로봇 총 12종이다. 바디프랜드는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 내 센트럴 홀에 112평 규모로 부스를 마련하고 이...
독보적 기술·품질로 무장…사업영역 넓히고 우뚝 섰다 2024-01-09 16:01:32
있다. 바디프랜드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로 안마의자에 혁신을 가미했다.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로봇은 좌·우 두 다리 안마부가 개별적,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제품군을 지칭한다. 사용자의 생체정보를 센싱하고 전신을 능동적으로 움직여가며 머리에서 발끝까지 주무름, 두드림,...
바디프랜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안마의자 '헬스케어 로봇' 시대 열다 2024-01-09 15:49:05
수준이다. 바디프랜드가 헬스케어로봇 비즈니스에 집중한 이후 현재 바디프랜드의 제품 중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기술 적용 제품의 매출 비중은 30%에 달했다. 바디프랜드의 현재 업계 내 점유율로 미뤄봤을 때 ‘헬스케어 로봇’ 제품이 안마의자 전체 시장 점유율 40%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CES 2024] 바디프랜드, 언베일드 행사서 '팬텀 네오' 공개 2024-01-08 14:18:48
= 바디프랜드는 지난 7일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 공식 개막 전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덜레이베이 호텔에서 개최된 CES 언베일드 행사에서 '팬텀 네오'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팬텀 네오는 CES 2024 스포츠·피트니스 부문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좌우 두 다리부가 독립적으로 구동돼...
인바디, CES 2024 참가…"체성분 빅데이터 솔루션 ,북미 시장 공략" 2024-01-04 15:53:05
인바디가 CES 무대에서 빅데이터 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기술을 선보인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는 오는 9∼12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에서 빅데이터 기반 솔루션 기술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하드웨어가 아닌 헬스케어 솔루션 위주로 글로벌 전시 무대에...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대상 헬스케어·뷰티 판매 확대 2024-01-03 09:48:37
4일 오후 8시 45분 케어푸드 브랜드 '메디쏠라'의 '영양 밸런스 메뉴 14식'을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론칭 방송에선 준비한 수량이 15분만에 완판됐다. 같은 날 오전 7시 15분에는 '코지마 혈압계'를 판매한다. 혈압 측정은 물론 메모리 기능을 통해 평균 혈압을 추적하여 관리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겨냥 TV홈쇼핑 방송 확대 2024-01-03 09:11:43
대표적으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오는 4일 케어푸드 브랜드 '메디쏠라'를 소개한다. 같은 날 '코지마 혈압계'와 '바디프랜드 메디컬팬텀'을 잇따라 선보이고, 6일에는 러닝머신과 염색제, 안티에이징 크림 등도 방송한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50∼60대 고객의...
아모레퍼시픽, 용기 수거 캠페인 '아모레리사이클' 전개 2024-01-02 10:35:49
수거하던 플라스틱과 유리 재질의 화장품 용기뿐만 아니라 헤어, 바디, 핸드케어 등의 생활용품과 쿠션·팩트 등 메이크업 일부, 향수까지 범위를 넓혔다. 아모레퍼시픽은 2009년부터 플라스틱 및 유리 화장품 공병을 회수해 재활용하는 공병 수거 캠페인을 시작해 2022년까지 2천473t의 공병을 수거했다. kaka@yn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