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진에어-폴바셋, 청소년 자립지원 직무교육 2023-06-02 10:24:07
[게시판] 진에어-폴바셋, 청소년 자립지원 직무교육 ▲ 진에어[272450]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과 함께 지난 1일 인천 동구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에서 청소년 자립 지원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두 회사는 재단에서 운영하는 '카페 립(立)'의 인턴십 학생과 관계자 등 10여명을 대상으로...
SKT, 34세까지 혜택 주는 청년 요금제 출시 2023-06-01 17:39:25
폴바셋 등 커피 프랜차이즈 8곳에서 커피를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과 영화 관람권(롯데시네마) 50% 할인 혜택을 매달 1회씩 받을 수 있다. KT도 2일 5G 청년 요금제 ‘Y덤’을 내놓을 예정이다. 별도 요금제가 아니라 만 29세 이하 고객이 KT 5G 요금제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Y덤에 적용되는 식이다. 월 6만9000원 이하...
SKT, 청년 5G 요금제 출시…"30대도 데이터 더 드려요" 2023-06-01 09:36:55
바셋 등 커피 프랜차이즈 8곳에서 커피를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과 영화 관람권(롯데시네마) 50% 할인 혜택을 매달 1회씩 받을 수 있다. 요금제 가입자에게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1만원 할인 쿠폰과 UT 택시 5000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로밍 요금도 50% 할인한다. 0 청년 요금제 이용자가 SK텔레콤 로밍 전용...
진격의 애플페이…GS25·코스트코 이어 스벅·진에어서도 쓴다 2023-05-08 14:32:30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등이 발빠르게 애플페이 결제를 도입했다. 롯데쇼핑의 이커머스(전자상거래) 롯데온과 롯데면세점, CJ푸드빌 계열 뚜레쥬르, VIPS, 제일제면소 등도 가맹점에 합류했다.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항공업계 역시 애플페이 도입에 나섰다.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는 이날부터 애플페이를 통한 항공권...
한솔제지 친환경 소재, 패키징 대전 수상 2023-04-19 10:33:33
폴바셋 등 다양한 식음료 업체들과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내구성 및 생산성을 제고해 플라스틱 및 알루미늄 소재의 실질적 대체재로 주목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생산기술연구원 패키징기술센터에서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패키징...
윤장호 부사장 "주유소를 충전소·물류센터로 바꿔…모빌리티·리테일 연계 리츠로 변신" 2023-04-17 16:09:01
폴바셋과 협업해 주유소에 DT 매장도 열었다. 윤 부사장은 “주유소는 접근성이 좋고 유동 인구가 많아 패스트푸드 등 다양한 식음료 업체에서 협업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며 “DT 매장을 확대하고 비수도권 자산 편입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상장 1년을 맞은 코람코더원리츠도 올해 공모가 기준 목표 배당률을 연...
[위클리 스마트] 강력한 성능에 애플페이까지…'괴물 랩톱' 맥북 프로 써보니 2023-04-08 10:00:03
폴바셋, 이니스프리, 도미노피자, SRT플레이 등이 있다. ◇ 몰입감 높인 하드웨어…무게·가성비는 '호불호' 갈려 35.9㎝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는 고명암대비(HDR)을 적용한 콘텐츠에서 화면 밝기를 최대 1천600니트까지 키울 수 있다. 하이파이 6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은 어지간한 블루투스 스피커보다 더...
“주유소 담은 코람코에너지리츠, 모빌리티 자산으로 변신 중” 2023-04-05 15:00:03
폴바셋 등과 드라이브스루(DT) 매장을 여는 등 자산 다각화에 힘쓰는 중이다. 지방 주유소를 매각해나가며 주유소 자산은 187곳에서 167곳으로 20곳 줄였다. 코람코에너지리츠는 자산 다각화의 일환으로 주유소 자산을 전기차 충전 시설로 변화시켜나갈 계획이다. 도심에 위치한 자산을 단계적으로 모빌리티 연계 리츠로...
"카페서도 우유 대신 '이것' 찾는다"…요즘 뜨는 음료 정체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3-29 14:38:51
바셋, 스타벅스, 카페베네 등에 납품중이다. 바리스타 전용 제품은 귀리, 아몬드 등 원재료 향을 줄여 커피나 차와 잘 어울리도록 개선한 제품이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어메이징 오트의 올해 1~3월 B2B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가량 증가했다. CJ제일제당도 이달 ‘얼티브’의 바리스타 전용 제품을 내놨다. 한경제 기자...
뭐지 이 고소함은…"돈 더 낼테니까 라떼서 우유 빼주세요" 2023-03-26 15:36:12
제공하며 폴바셋에선 오트 음료를 추가 비용 없이 변경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달 오트 음료 브랜드 '오틀리'와 손잡고 곡물 음료 2종을 내놨다. 메가MGC커피, 빽다방 등은 500원 추가 시 두유로 바꿔주는 옵션이 있다. 감성커피도 지난달부터 아몬드 음료 옵션을 추가했고 지난 7일에는 이를 활용한 신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