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파원 시선] 자신감인가…美 대선 길목서 내전 영화 '시빌 워'의 흥행 2024-04-28 07:07:00
인기다. 지난 주말까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이 영화는 현대의 미국을 배경으로 하는 가상의 세계를 다루고 있다. 특히 내전까지 이르게 된 정치적 맥락은 사실상 생략하고, 정치적 성향으로는 상극인 캘리포니아주와 텍사스주를 서부군(Western Forces)으로 묶으면서 현실 정치와 거리를 두고 있다. 그러나...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1천억원 투입한다 2024-04-28 06:04:14
박스, 자동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G마켓은 이번 행사에 유통업계 최저가 수준의 한정 특가 상품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200여개 브랜드사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빅스마일데이에서만 누릴 수 있는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글로벌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업체인 로보락에서...
'차이나 공습'에 반격 나선 G마켓…빅스마일데이에 1천억원 투입 2024-04-28 06:00:04
박스, 자동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G마켓은 이번 행사에 유통업계 최저가 수준의 한정 특가 상품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200여개 브랜드사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빅스마일데이에서만 누릴 수 있는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글로벌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업체인 로보락에서...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박스'는 포장된 리본을 풀면 상자의 4면을 가득 채운 용돈이 사방으로 펼쳐지는 제품이다. '다이캐스팅 중장비 변신 로봇'은 로봇모드로 갖고 놀다가 불도저·레미콘·덤프트럭·크레인·포크레인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 ▲ 롯데온 = 오는 30일까지 '롯데온(ON)세상'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날을...
돌아온 '마블리', 천만 영화는 얼마나 돈이 될까? [엔터프라이스] 2024-04-26 14:51:36
여기에 25일 기준 메가박스의 스크린이 CGV, 롯데시네마와 비교할 때 24% 정도 됩니다. 이 부분도 고려할 때 콘텐트리중앙에 해당 수익이 예상되는 겁니다. 한편, 작년과 재작년 콘텐트리중앙의 투자, 배급 손익은 약 330억 원으로 5대 배급사 중 가장 높았습니다. (제작비 70억 원 이상 영화 기준) <앵커> 알겠습니다....
뉴진스, 하이브-어도어 갈등에도 예정대로 앨범 재킷 공개 2024-04-26 14:16:51
함께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특히 멤버들의 초상이 담긴 LP 사이즈의 일반반 아웃박스가 돋보인다. 뉴진스는 앞서 첫 번째 EP '뉴 진스(New Jeans)' 때 원형 가방, 두 번째 EP '겟 업(Get Up)' 때 비치 백 형태로 디자인된 앨범을 출시해 폭발적 반응을 얻은 바 있다. LP를 연상시키는 이번 더블 싱글은...
첨단기술·미래디자인 담았다…41대 콘셉트카 베이징모터쇼 장식 2024-04-26 11:33:42
박스를 부착한 점도 눈에 띈다. 제네시스는 'G80 전동화 마그마 콘셉트'를 이번 모터쇼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차체를 전반적으로 넓고 낮게 만들어 역동적인 스포츠 드라이빙에 최적화했다. 또 제네시스의 고성능 디자인 잠재력을 보여주는 '제네시스 X 그란 베를리네타 콘셉트'와 GV60 마그마 콘셉트도...
삼성전자, 메가박스 4개 지점서 '비스포크 AI' 체험공간 운영 2024-04-26 08:50:51
메가박스 주요 지점에서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와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을 만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내달 17일까지 메가박스 성수·목동·하남 스타필드·수원 스타필드에서 히어로 영화 콘셉트로 '세상에 없던 그들이 온다, TEAM(팀) AI' 팝업...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박스, 디퓨저 등 다양한 선물용 아이템을 저렴하게 판다. 선물용 꽃 전문 브랜드 ‘뷰티풀데코센스’, 감성 생활브랜드 ‘모리앤’, 향기 브랜드 ‘코코도르’, 디자인 플라워 브랜드 ‘센트바스켓’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주제별로 선물을 분류해 놓은 테마관도 마련했다. 할인율이 높은 상품을 모아 놓은 ‘선물고민...
투썸플레이스, 스푼으로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Z세대 취향에 '딱' 2024-04-25 16:18:42
케이크 ‘아이스박스’는 Z세대의 ‘디저트 위시리스트’에 자주 오르는 베스트셀러다. 마스카포네 크림과 블랙쿠키를 층층이 쌓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미국 홈메이드 스타일 케이크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3000만 개가 넘는다. 아이스박스는 ‘케이크는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 먹는 메뉴’라는 고정관념을 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