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버이날 최고의 효도템 등극하나…TJ 가정용 노래방 판매 급증 2024-04-25 16:56:03
국내 노래반주기 매출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정용 노래방 기기 TKR-370HK를 찾는 고객이 전월 대비 약 2배 가량 증가했다"라고 밝혔다. TJ미디어는 "올해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의 합성어)'이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고급스러운...
"한번 가면 3시간 놀아요"…외국인들 열광한 'K놀이'의 정체 2024-03-28 14:23:41
반주기 업체 TJ미디어는 “외국인들 사이에 K-노래방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노래방이 새로운 놀이 문화가 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TJ미디어가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약 두 달간 경기도 안산 소재 노래방을 찾은 외국인 100팀을 조사한 결과 국적별로는 중국이 38%로 가장 많았다.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국가 등이...
"MZ들 코인 노래방에 빠졌다더니"…일본서 '잭팟' 터졌다 2024-02-28 09:54:52
반주기 기업 TJ미디어가 지난해 일본으로의 수출 증가에 힘입어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28일 발표했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지난해 TJ미디어의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한 964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63억원으로 전년 대비 53% 증가했다. 2021·2022년에 이어 3년째 성장세다. 일본으로의 수출 증가가...
'노래방만 갔다 하면…' 리메이크 열풍에 포지션·임재현 상위권 2024-02-05 16:39:47
곡 다수가 상위에 랭크됐다. 금영엔터테인먼트 차트는 금영노래방 반주기에서 집계된 순위다. 특히 포지션의 ‘I Love You’가 2위를 기록한 것에 대해 분석한 결과, 지난 1월에 발매한 안세하의 ‘I Love You’가 음원 차트에서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그에 대한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안세하의 ‘I Love You’...
임영웅 노래방서도 최고…'사랑은 늘 도망가' OST 차트 1위 2024-01-10 14:20:04
불문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23년 기준 전국 금영노래방 반주기, IPTV(KT기가지니, Btv), 모바일 앱 ‘가방’을 통해 금영노래방 차트를 집계한 결과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2023년 1월부터 12월까지 월간 OST 차트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이외에도 금영노래방 OST 차트에서는 폴킴의...
금영엔터테인먼트, 최대 300억원 투자 유치 나섰다 2023-12-14 16:42:38
기사입니다. 노래방 반주기 제조·판매사 금영엔터테인먼트가 투자 유치에 나섰다. 펀드 만기가 다가온 재무적투자자(FI)들의 투자금 회수를 돕고, 신사업 진출을 위한 자금 확보를 위해서다. 14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투자 유치 작업을 시작했다. 최대 200억~300억원의 자금을 조달하는...
올해 노래방서 가장 많이 불린 노래는…박재정 '헤어지자 말해요' 2023-12-08 16:59:20
올랐다. 국내 반주기 업계 매출 1위 기업 TJ미디어 집계에 따르면 올해 4월 발표된 박재정의 '헤어지자 말해요'는 6월 말부터 12월 첫 주까지 2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차트 정상에 가장 오래 머무른 곡에 선정됐다. 박재정에 이어 DK(디셈버)의 '심(心)'과 윤하의 '사건의 지평선'이 각각 차트...
치매예방 돕고 K팝 아이돌 기획…'노래방 기업' TJ미디어의 변신 2023-11-24 18:10:59
반주기 업계의 대명사 격 업체다. 최근 이 회사는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춘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나섰다. 24일 방문한 서울 상암동의 TJ미디어 8층 쇼룸에는 각종 제품이 가득했다. 주목되는 것은 전문가용 반주기 리얼마스터. 악보대에 전자패드를 올려놓은 듯한 모양의 제품에선 화면에 악보를 띄워놓고 자체 편곡을...
없는 게 없는 K편의점…추석 앞두고 'BMW'까지 등장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8-29 11:41:50
B2 반주기, 모니터, 고출력 앰프, 스피커, 유선마이크, 리모컨, 미러볼, 노래책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방음을 통해 실내에서 노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차별화된 이색 상품 출시가 이어지는 이유는 편의점이 단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제품 판매를 넘어 프리미엄 선물 구입처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차별화 상품으로...
"오랜만에 가니 신나더라"…노래방 '엔데믹 특수', TJ미디어 '깜짝 실적' 2023-05-26 18:00:21
59%, 영업이익은 250% 증가했다. 부문별로 ‘노래방 반주기 및 기타 주변기기의 판매’가 지난해 43억원에서 올해 90억원으로 두 배 넘게(111%) 증가하며 실적 개선을 주도했다. 전자 목차본(디지털 노래방 책) 매출(96억원)도 전년 대비 50% 늘었다. 전자 목차본 매출 증가는 그간 주춤했던 일본 수출이 엔데믹을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