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업계 '대박 신드롬' 주인공들 만난 이유 알고보니… 2013-01-24 17:44:39
많았다. (웃음) 찍은 영상을 보고 서로 웃다가 정말 진지한 티저 영상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제작하게 되었다. 제작영상의 경우 우리가 만드는 옷에 대해 얼만큼 심혈을 기울이는지 보여주기 위함이 컸다. 어떤 제품이든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었다. q. 앞으로의 계획과 포부를 말해달라 박준성 /...
[JOB] 대학생 취업 길라잡이…금융·IT 등 기업 맞춤형 전문 교육 2013-01-24 17:20:34
운영된다. 금융·정보기술(it)·서비스·방송·제조·운항 등 다양한 분야에 교육과정도 세밀하게 나눠져 있다. 특히 3차원(3d) 입체영상 전문가 과정·자바 안드로이드앱 개발자 과정 등 기업과 학생들의 수요가 많은 it분야에 다수의 과정이 개설돼 있다. 여기에 현장의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이 직접 참여, 이론이 아닌...
[10 asia] 드라마 '아이리스2' 주인공 윤두준 "노래도 연기도 길고 굵게 하고 싶어" 2013-01-23 17:22:00
(www.tenasia.co.kr)는 연예 뉴스와 영상산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미디어다. 한국경제신문과 한경닷컴이 연예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말 인수했다. 앞으로 한류 콘텐츠의 온라인 서비스 ‘kstar10’과 오프라인 매거진 ‘10+star’를 통한 글로벌 비즈니스도 확대할 방침이다.한경·텐아시아 공동기획...
종영 앞둔 ‘학교2013’ 29일 스페셜 방송으로 ‘훈훈한 마무리’ 2013-01-18 14:38:49
[최송희 기자] ‘학교2013’ 스페셜 방송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1월29일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 특집, 학교에 가자’는 최고 mc 컬투가 진행을 맡아 ‘학교 2013’의 배우들, 이민홍 감독과 함께 돌직구 토크를 펼친다. 이날 ‘학교 2013’ 특집 방송에는 정쌤(장나라)&강쌤(최다니엘)이 뽑은 ‘학교...
[VPR] LG전자, 2013 CES서 ‘고화질’과 ‘스마트’로 승부한다 2013-01-17 09:05:58
2013에서 100형 초대형 화면으로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 빔 tv(모델명: hecto)’가 첫 선을 보인다. 이 제품에는 ‘초단초점(ultimate short length)’ 투사 기술이 적용돼, 렌즈와 스크린과의 거리가 최대 55cm까지 짧아졌다. 특히 ‘시네마 빔 tv’는 대형 화면임에도 풀hd급 고해상도 화질과 1천만대...
[인사] 한국경제신문 ; KB투자증권 ; 신한금융투자 등 2013-01-16 17:16:01
정호송▷말산업기획팀장 추완호▷교무행정담당(부장) 양진규▷생산육성아카데미(부장) 김동훈▷경영지원팀장 전정하▷노사협력팀장 이은도▷it기획팀장 안상식▷시설팀장 최성욱▷발매팀장 최만규▷방송팀장 이충환▷부산심판전문위원(부장) 신용상▷생산지원담당(부장) 김준규◎전보▷제주지역본부장 이수길▷숭인지사장...
노인을 광고 모델로…코바코·제일기획, '실버토크' 캠페인 2013-01-14 07:58:01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광고대행사 제일기획은 세대 간의 소통 확대를 위해 '실버 토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평범한 노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방송 광고를 내보내고 노인들이 연사로 나서는 토크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 또 노인들의 이야기를 청년 예술가들이 글, 그림, 조각, 만화, 영상 등의 예술...
윤부근 "TV 경쟁자 없다…경쟁자는 모바일" 2013-01-10 17:56:55
생길 가능성이 크다. 모바일 기업이 하드웨어산업에 진입하는 등 새 판 짜기가 전개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간담회에 동석한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현석 부사장은 "인구 정체로TV는 성장을 멈춘 지 오래다. 시장을 키우려면 올해 삼성전자가 CES에 내놓은 스마트TV처럼 TV가 개인화해야 한다"고...
"이곳에서 서울을 세계 5위 MICE도시로 만들었죠" 2013-01-07 15:00:54
홍보영상을 보게 됐던 사례가 있는데 저희가 예산이 너무 저렴하다 보니 배우는 단 3명 밖에 저희가 저희처럼, 단 3명만 배우를 섭외할 수 있었고 단체로 모이는 씬에서는 엑스트라를 고용할 수 있는 비용이 없어서 저희 직원들이 아이디어를 내 페이스북에 플래시몹을 하자는 아이디어를 내서 코엑스 주변에 있던 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