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천만이 열광한 '뇌천기' 공개 서비스 시작! 2013-01-10 11:32:50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에 응모도 가능하다. 또한,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행운의 아이템 상자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1월 10일부터 2월 14일까지 열린다.무협 mmorpg '뇌천기'는 19세 이상 피망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oi.pmang.com)를 통해 확인할...
강남 백화점들의 치열한 명품 경쟁 “男心 헤아려라” 2013-01-10 10:26:46
힘들 것으로 보인다. 남성들이 백화점의 큰 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작은 기업의 복식문화 변동에서 엿볼 수 있다. 몇 해 전부터 꾸준하게 변화해온 캐주얼 복식으로의 변화가 패션에 신경 쓰는 남성들의 숫자를 늘렸다. 일반 정장에 비해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는 특성이 한 몫 했다. 덕분에 백화점은...
신헌 롯데쇼핑 사장 "올 국내외 사업영억 더 확장할 것" 2013-01-10 09:37:12
서비스가 좋은 백화점'을 만드는 일이라고 강조했다.그는 "우수한 상품과 친절한 서비스는 백화점 업의 본질"이라며 "한 발 앞서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야말로 항상 기억해야 할 핵심역량이자 기본 가치"라고 설명했다. 신 사장은 이어 "올해는 계사년(癸巳年) 뱀의 해"라며 "뱀은 제...
신한카드도 무이자할부 중단 2월로 늦춘다(종합) 2013-01-10 08:52:08
10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새해 들어 백화점과 대형할인점 등 대형가맹점이 카드사에 비용을 모두 부가하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중단했다. 새로 개정된 여신전문금융업법에 무이자할부에 들어가는 마케팅비용을 카드사와가맹점이 함께 부담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신한카드는 갑작스런 ...
임산부 언더웨어 엠시크릿, 빠른 성장세… 올해 볼륨화에 박차 2013-01-10 08:51:02
및 오프라인 육아용품 전문매장, 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도 확대한다. 이와함께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준비 중이다. 정은영 하얀달 대표는 “올해 엠시크릿은 브랜드 볼륨화를 위해 공격적인 영업에 나설 계획이다. 임산부들의 트렌드와 니즈에 따라 상품력을 강화하고 보다 많은...
신한카드도 무이자할부 중단 시점 2월로 늦춘다 2013-01-10 04:51:13
10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새해 들어 백화점과 대형할인점 등 대형가맹점이 카드사에 비용을 모두 부가하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중단했다. 새로 개정된 여신전문금융업법에 무이자할부에 들어가는 마케팅비용을 카드사와가맹점이 함께 부담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신한카드는 갑작스런 ...
짧은 에스컬레이터 ‘높이 83cm? 전력 낭비네~’ 2013-01-09 16:58:41
한 백화점 지하 2층에 설치되어있다고 한다. 한편 가장 짧은 에스컬레이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짧은 에스컬레이터 대박”, “짧은 에스컬레이터 전력 낭비야”, “짧은 에스컬레이터? 굳이 탈 이유가 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유튜브 해당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카드사, 한시적으로 무이자 할부 재개 2013-01-09 16:51:46
가맹점서 최대 3개월 신용카드업계가 백화점, 대형 마트 등 대형 가맹점 위주로 제공했던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모든 가맹점으로 확대하고 있다. 대형 가맹점에만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해주기 어려워진 만큼 모든 가맹점에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해주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불만을 누그려뜨리겠다는 것이다. 9일 업계에...
'철없는 수영복'에 스키복 굴욕 2013-01-09 16:51:40
잘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11~12월 판매동향을 조사한 결과 수영복 매출이 스키복에 비해 3% 많았다고 9일 밝혔다. 이 기간 수영복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37.8% 증가해 13.8% 오른 스키복을 앞질렀다. 특히 비키니 수영복의 판매가 높았는데, 해외 여행 때 비키니 수영복을 찾는 고객들이 많았기...
엔低에 한파까지…명동에 발길끊은 일본인 2013-01-09 16:51:12
소비 심리를 녹이지는 못하고 있다.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의 지난 4~8일 기존점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1.3%와 0.1% 증가하는 데 그쳤다. 현대백화점은 같은 기간 기존점 매출이 3.1% 늘어 비교적 높은 증가율을 나타냈다.강추위도 소비 위축의 한 요인이다. 지난 1~8일 서울지역 평균 기온은 영하 7.9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