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에 부는 새 학기 바람…아동 상품 매출 '쑥' 2021-03-14 06:00:02
등을 출시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서는 생후 10개월부터 5세 아동까지 탈 수 있는 세발자전거를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첫 외출을 시작하는 신생아들을 위해 내달 광주점과 대구점에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의 베이비 페어를 연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집콕 베이비페어’ 진행... 아토앤오투 등 다수 브랜드 참가 2021-03-08 13:49:16
국내 대표 육아브랜드가 모인 온라인 베이비페어가 개최를 앞두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아토앤오투는 오는 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집콕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국내를 대표하는 4개의 육아용품 브랜드가 모인 이번 베이비페어는 오는 3월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세...
일루마 골든드롭3,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1대1 영양 육아 컨설팅 제공 2021-03-05 10:00:00
동안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디지털 방식으로 1대1 월령 맞춤 영양·육아 컨설팅을 제공한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모성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육아맘의 모성을 격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매년 전문간호사와 함께하는 1대1 컨설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코엑스, 코로나 극복위해 다채로운 행사 개최 2021-03-04 13:29:15
‘베이비 페어’ 행사에서 한 참가자가 친환경 기저귀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국내외 100여개사 업체가 참가한 이번 전시회는 임산부서비스, 육아용품, 안전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한국화랑협회, 코엑스 주최로 열린 ‘2021 화랑미술제’에서 참석자들이 작품을 관람하고 있다. 7일까지...
페어모아 '온라인 베이비 키즈페어' 특가전 28일까지 진행 2021-02-23 17:43:36
다양한 지역에 오프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해온 임신출산육아박람회 전문기업 제이엠컴퍼니가 국내외유아동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온라인 베이비&키즈페어페어모아’를 개최 중이다. 이번 제1회 온라인 베이비 키즈페어페어모아는 오는 28일까지 비대면 온라인 박람회로 진행되며 200여개 브랜드 5,000가지 이상의...
전시·박람회 라이브커머스 장착…"온·오프라인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2021-02-04 15:43:13
이달 18일과 19일 열리는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는 전체 출품기업 중 83개 기업이 행사장인 삼성동 코엑스에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제품 홍보와 판매를 진행한다. 이어 3월에는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엑스코), 서울커피엑스포(코엑스), 5월에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코엑스)가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해...
카톡 쇼핑하기에서 24∼27일 반려동물 용품 판매 행사 2021-01-22 09:49:38
주최사 메쎄이싱과 협력해 기획했다. 지난해 8월 '톡딜 베이비페어', 9월 '톡딜 보드게임콘'에 이은 세 번째 비대면 행사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오프라인 행사들이 연기 또는 취소되는 상황이라 유통 판로를 찾는 사업자들을 돕고자 언택트 행사를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hyo@yna.co.kr...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 3, 간호사가 제공하는 1:1 `언택트` 육아 컨설팅 주 5일로 확대 2020-12-03 16:01:34
밝혔다. 일루마 골든드롭 3는 지난 2018년부터 베이비 페어 일루마 골든드롭3 부스에서 전문 간호사와 함께하는 육아 컨설팅을 진행해 예비맘, 육아맘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주 1회 유선 컨설팅을 제공해 오다가, 아이의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겨울철을 맞아 유선 컨설팅을 주5...
'산후조리원' 빵 터지는 웃음부터 가슴 뭉클+따뜻한 위로까지…희로애락의 순간들 2020-11-08 13:32:00
베이비 페어에서 열심히 배워 온 가슴마사지를 하기 시작했다. 결국 급 싸늘해진 표정의 현진은 도윤을 향해 한 방의 액션을 날렸고, 순식간에 로맨스에서 액션물로 상황 반전을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에게는 또 한번 웃음 폭탄을 선사하는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비록 눈치는 없었지만 항상 아내와 아이를 생각하는 이...
메디포스트, 3분기 영업손실 16억원…적자폭 47.5% 줄어 2020-11-06 16:49:07
보관 브랜드 '셀트리'는 비대면 베이비페어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보관실적이 증가해 5.1% 성장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여성 전문 제품 판매 증가로 19.7% 성장하며 3분기 연속 두 자릿수 증가세를 기록했다. ke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