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루마 골든드롭3, 전문간호사 1대1 영양·육아 컨설팅 3주년 맞이 소비자 이벤트 진행 2021-07-12 17:22:03
제공하고 있다. 출시 이후 초창기에는 베이비페어 현장에 일루마 골든드롭3 부스에서 전문간호사들이 대면방식으로 1대1 컨설팅을 제공해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작년 6월부터는 아이의 건강 및 육아 관련 전문적인 조언과 정보를 얻기 힘들어진 예비맘, 육아맘의 상황을 고려해, 전문 간호사가 제공하는 1대1...
종신보험 가입하다 `벼락거지`…금융당국 방치가 `피해 키웠다` [신선미의 똑소리] 2021-06-17 18:16:02
소개해드린 피해자처럼 웨딩박람회나 회사 워크숍, 베이비페어 등에서 빠르게 상품을 설명한 뒤 가입을 유도하는 건데요. 대충 상품의 좋은 점만 10분~20분 정도 설명한 뒤, 한 두장의 종이에 가입자 서명을 받습니다. 보험 가입할 때 사실 정말 많은 서류 다 읽어보고 사인해야 하잖아요. 그런데 이런 경우, 서류 전...
가치 소비 중심의 밀레니얼 세대... 미학적 주거공간, `아스티 논현` 분양 2021-06-16 09:31:23
하나로 여겨지지고 있다. 세계 최대 아트페어 주관사인 아트바젤(Art Basel)과 글로벌 금융기업 UBS의 `아트 마켓 보고서 2021(The Art Market 2021)`에 따르면, 미국과 영국, 중국, 멕시코 등 10개국 고액자산가 그룹의 밀레니얼 세대는 지난해 예술작품 구입에 평균 미화 22만8천 달러(한화 약 2억5천900만 원)을 사용한...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 3`, 국내 출시 3주년 기념 2+1 프로모션 진행 2021-05-20 15:01:24
골든드롭3의 1대1 영양·육아 컨설팅은, 베이비 페어 및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수유 계획, 월령 맞춤 영양 정보, 아이의 건강 관리 등에 대해 예비맘과 육아맘들의 다양한 궁금증에 대해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육아맘들로붜 많은 호을을 얻고 있다. 일루마 골든드롭3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인천관광공사·세계전람 25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2021-05-18 17:26:52
열린 국제유아교육전과 베이비&키즈페어에서 관람객 대상 '물물나눔' 캠페인을 통해 마련했다. 인천관광공사와 세계전람 임직원들도 모금을 통해 기부물품 마련에 힘을 보탰다. 인천시 사회복지협의회는 이번에 전달받은 기부물품을 푸드뱅크와 푸드마켓을 통해 인천 지역 내 결식아동 등 취약계층에 전달할...
한샘, 어린이날 맞이 ‘샘키즈 디즈니 컬렉션’ 출시 2021-05-03 09:56:01
캐릭터를 적용했다. 일반옷장, 베이비장 중 선택 가능한데, 베이비장은 높이가 약 115cm로 낮아 어린 자녀도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기르기 좋다. 한샘몰에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에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박람회인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오팔마켓 맘즈', 2021 부산 드림베이비페어 참가 2021-04-26 15:06:17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오팔마켓 맘즈는 유·아동 및 여성용품에 대한 중고거래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주)팜코브가 운영 중이다. 오팔마켓 측은 이번 행사에서 사용 시기가 짧은 고가의 육아 용품인 디럭스 유모차, 젖병 소독기, 바운서 등을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오팔마켓 보증매입 프로그램'가입의...
하우파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아기세제·토이클리너 선보여 2021-04-19 16:51:09
베이비페어에서 주요 상품인 아기세제, 토이클리너 등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베페 특별 할인가로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48%까지 할인 받을 수 있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아이를 키우는 예비 부모들의 관심을 받은 아기 전용 세탁세제, 토이클리너 이외로 새롭게 출시한 젖병세정제(주방세제)도...
아토앤오투, 온택트 중심 뉴노멀 컨텐츠 개발 박차 2021-03-29 14:43:50
있는게 무엇이 있을까 고민했을 때 떠올랐던 것이 베이비페어였다"고 덧붙였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흔치 않게 베베숲, 팸퍼스, 베베쿡 등 국내 대표 육아브랜드와 함께 연합 방송을 기획하고 진행한 아토앤오투는 지난 3월 9일 라이브방송으로 3시간에 걸쳐 `집콕 베이비페어`를 선보였고 누적 시청자수 약 20만, 좋아요 8...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28일까지 2021-03-24 17:45:34
대구엑스코는 오는 28일까지 임신·출산용품과 유아교육용품 영남권 최대 오프라인 마켓인 제30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를 연다. 올해 전시회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의 선두주자인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온·오프라인으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