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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사가 車 긴급출동서비스 피해 우선 배상해야 2013-03-05 06:00:35
보험사는 긴급출동기사를 상대로 업무 처리방법과 태도 등의 교육을 강화하고민원예방을 위한 평가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 금감원 관계자는 "손보사 보상담당 임원회의를 열어 개선방안을 설명하고 비슷한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도했다"며 "추후 구체적인 이행사항을 점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철도공단, 올해 철도건설 용지보상비 4585억원 집행 2013-03-04 10:13:00
용지보상 대상 25개 사업 중 울산신항 등 5개 신규사업은 949필지/315천㎡에 389억원을 보상해 내년까지 매수를 완료할 계획이고, 공사 중인 원주∼강릉 복선전철 등 20개 사업에는 11,560필지/6.741천㎡에 4,197억원을 투입해 전체 물량의 87%까지 매수할 방침입니다. 철도공단 관계자는 "보상일정 등에 대한 민원인들의...
3월 구매조건, 새 봄 맞이 반가운 혜택은 2013-03-03 15:56:35
반납하면 최고 120만 원을 보상해준다. 체어맨 구매자가 보유중인 중고차를 중고차처리 시스템(우리코넷)에 견적을 제출하고 계약이 성사되면 최대 50만 원을 깎아준다. 재구매자에게는 차종에 따라 최대 120만 원까지 추가 할인해준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피아트, '러브 어딕션' 이벤트 실시 ▶...
[종목포커스]가스公, 요금 인상 호재…"미수금 우려 해소" 2013-02-21 08:58:00
지난달 유동화 대상 자산인 미수금을 금융자산으로 회계 처리하기 어렵다고 판단하면서 한국가스공사는 abs 발행을 포기한 바 있다. 신지윤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미수금 우려로 야기된 한국가스공사의 주가 하락이 회복돼야할 것"이라며 "abs 발행에서 기대했던 효과가 미수금 회수였기 때문에 이번 사안으로 abs ...
[조간신문브리핑] 靑 경제수석 조원동·정무수석 이정현 2013-02-20 07:23:42
대한 보상문제가 시한폭탄으로 떠올랐다고 전했습니다. ▲ 경제기획通 투톱, 가계부채·환율 대응력은 의문 개발경제시대의 주역인 옛 경제기획원 출신들이 박근혜 정부의 첫 경제팀을 이끌게 됐다고 보도했습니다. 현오석 기획재정부 장관 겸 경제부총리 후보자와 조원동 경제수석 내정자는 모두 경제기획원과...
허울 좋은 카드사 채무면제상품…보상혜택 20% 그쳐 2013-02-19 12:00:42
보상금을 청구하지 못한 상속인을 위해선 DCDS 보상금 환급을추진한다. 카드사들은 상속인 금융거래조회시스템 등에 DCDS 가입사실을 알리고 가입자에게는 반기 당 1회 가입사실과 보상내용, 절차 등을 통지해야 한다. 또 불완전판매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완전판매 모니터링 제도'를 도입하고 카드사의...
5천원 치료비 타려고 2만원 진단서 떼나 2013-02-11 15:59:02
경우 병원에서 치료받은 영수증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간소화해야 한다는 게 보험 가입자들의 요구다. 실손보험은 환자가 부담한 치료비를 80~100% 돌려주는 보험 상품으로, 전국적으로 3000여만명이 가입했다. ◆“영수증 왜 안되나” 실랑이대부분의 보험사들은 실손보험 계약자들이 치료비 등을 청구할 때 진단서나...
英 '말고기 햄버거' 파문에 유럽 전역 시끌 2013-02-11 15:50:15
처리 업체 스판게로에서 고기를 납품받았다. 이 고기는 루마니아산으로 네덜란드 상인, 키프로스 중개인을 거쳐 제공된 것이다. 프랑스 정부는 11일 정육업계 대표들과 긴급회의를 열기로 했다. 브누아 아몽 소비자부 장관은 “이 고기의 유통과정에 얽힌 중개인들이 최소 30만유로의 부당 이득을 챙긴 것으로 보인다”며...
은행 통장프린터ㆍ신분증스캐너 입찰에도 `짬짜미' 2013-02-11 12:00:45
처리에 사용되는 통장 프린터, 신분증 스캐너등을 말한다. 케이씨티와 인젠트는 2003년 3월부터 2008년 5월까지 기업은행[024110], 국민은행, 대구은행이 발주한 금융단말기 구매입찰 11건을 두고 낙찰 예정자와 입찰 가격을 밀약했다. 두 회사는 은행별 납품실적과 유지보수 능력 등을 고려해 기업은행은...
'카드 꼼꼼히 챙기세요'…정보 제공 부실 2013-02-07 12:01:00
조건 등 주요 정보 제공 부실'로 인한 피해가 전체의 31.9%(224건)로 가장 많았다. '철회ㆍ항변 처리 불만'(20.5% 144건), '분실ㆍ도난 보상 불만'(14.7% 103건),'대금청구 피해'(13.8% 97건), '카드 정보 유출'(2.4% 17건)이 뒤를 이었다.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029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