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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법 시행령 어떻게 바뀌나>-3(끝) 2013-01-17 15:16:22
사업연도 수입금액 기준을 10억원 이하(현행 6억원 이하)로, 체납액ㆍ결손처분액 기준을 1천만원 미만(현행 500만원 미만)으로 완화한다. ▲압류금지재산 중 소액금융재산 범위 조정 = 보장성보험금 등의 압류금지 범위를 확대한다. 범위는 1천만원 이하의 사망보험금, 치료ㆍ장애 회복을 위해 실제 지출비용을...
<세법 시행령 어떻게 바뀌나>-1 2013-01-17 15:09:23
즉시연금의 과세 기준은 납입보험료 2억원 초과로 확정됐으며 종교인 소득세 과세는 원칙만 확정하고 구체적 내용은 이번 발표에 담지 않았다. 다음은 시행령 개정 내용 요약이다. ◇소득세법 시행령 ▲원양ㆍ외항선원 국외근로소득 비과세 한도 월 200만→300만원으로 확대 ▲야간근로수당 등 비과세...
17일 서울역, 한의계 ”임상경험 및 처방 도둑질” 정부 규탄대회 2013-01-17 13:10:39
중인 ‘한약조제시험약사’ ‘첩약의료보험’ 사업의 전면수정도 강력히 요구할 계획이다. 김필건 비대위 수석 부위원장은 “이번 집회는 그동안 한의계가 받았던 불공정한 정책으로 인해 한의사들이 받아온 핍박에 대해 모두 성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천연물신약의 개발이 한약을 엉터리 신약으로 둔갑시키는 정...
보험료 2억원 초과 `즉시연금'에 소득세 매긴다 2013-01-17 12:00:31
종신형 연금보험은 비과세가 유지된다. 종교인의 소득세 과세는 원칙은 확정됐으나 사회적 공감대 확산과 과세 기술상방법 등을 검토할 필요가 있다는 이유로 구체적 내용은 유보됐다. 근로장려세제(EITC)를 받을 수 있는 사업자가 고소득전문직을 제외한 모든 사업자로 확대된다. 기획재정부는 지난해...
`반려동물 등록시대' 애견보험시장 5년來 다시 꿈틀 2013-01-17 08:01:10
수십만 마리에 달하는 만큼반려동물 등록제를 계기로 애견보험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기대한다. 삼성화재는 무분별한 의료비 청구 탓에 적자를 견디지 못해 2010년에 애견보험사업을 접었다가 2011년 11월 재출시해 `파밀리아스 애견의료보험2'를 팔고 있다. 삼성화재의 판매 실적은 2011년 302건, 지난해...
[2013년을 뛴다] 카드업계 "비용절감·신사업발굴" 2013-01-16 18:16:21
부가사업의 경우 한계도 있습니다. 할 수 있는 사업이 여행알선, 보험대리, 통신판매 정도로 한정돼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카드업계는 웨딩, 택배, 이사 사업 등 새로운 부가사업을 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국에 건의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박성업 여신금융협회 부장 "(카드산업이 35년간 발달해오면서 쌓인)...
[인사] 한국경제신문 ; KB투자증권 ; 신한금융투자 등 2013-01-16 17:16:01
가경수◈한국무역보험공사<부서장급>▷영업총괄부장 겸 경영평가실장 황인규▷중소기업부장 직무대행 정효명 ▷중견기업부장 허행만▷녹색성장금융부장 이경래▷플랜트금융부장 김상진▷선박금융부장 강병태▷해외투자금융부장 김양규▷단기심사부장 김기만<팀장급>▷영업기획팀장 이일호▷글로벌화육성팀장...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AIA생명 한국지점, 김장 나누고 소아암 환자 지원 2013-01-16 15:30:59
생명 보험회사다. 아태지역 주요 16개국에 31만명의 영업인력과 2만45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은 2400만명에 달한다. 또 2010년 10월 전 세계 보험회사 역사상 최대 규모로 홍콩증시에 상장, 재무건전성과 함께 높은 성장잠재력을 검증받았다. aia그룹은 ‘healthy living’을 그룹 사회공헌 활동의 핵심 가치로...
“엔화약세, 수출기업 `비상`..대책은?” 2013-01-16 11:44:35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특히 일본에는 자동차, 전자, 기계분야에서 매출액이 100억 달러 이상 되는 글로벌기업이 상당히 많다. 약 32개 사가 있는데 그 중 17개 사와 맞춤형 상담회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올해 2월에도 혼다나 스바루 등 글로벌 기업과 상담을 지원해 국내 기업의 마케팅 기회를 확대시켜나가려고...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경영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자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신한생명은 먼저 고객 중심 경영 기반을 다지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보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 보호에 관한 최고경영자(ceo)의 철학을 전 임직원 및 설계사들과 공유하기 위해 본사와 영업점 직원·설계사 대상 조찬간담회, 현장간담회, ceo 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