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 가정의 달 맞아 테마파크 변신…퍼레이드·콘서트 등 이벤트 2024-05-08 16:05:18
12일까지 뷰티 브랜드에서 60만원, 100만원,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만/10만/20만 H포인트를 증정하는 ‘더블 기프트 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현대백화점 식당가 매장에서는 매장 이용 시 콜키지 요금 없이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콜키지프리 위크’가 열린다. 압구정본점, 더현대...
에이피알, 평택에 연 800만대 뷰티 디바이스 생산기지 확보 2024-05-08 15:09:06
평택 제2캠퍼스에서 생산하는 뷰티 디바이스를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7일 준공식에 참석한 김병훈 대표는 “평택 제2캠퍼스는 국내 손꼽히는 뷰티 디바이스 생산 능력을 갖춘 곳”이라며 “전세계 시장을 무대로 하는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의 글로벌 공략 전초기지가 될...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K뷰티 상품을 꾸준히 구입하도록 ‘글로벌 옴니채널’을 구축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 브랜드가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상품화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은 좋다는 인식이 글로벌 시장에서 확산되는 분위기”라며 “한국 대표 뷰티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는...
신세계 1분기 영업이익 7% 증가…백화점 총매출 최대(종합) 2024-05-08 14:48:12
등 자회사 손익도 개선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코스피 상장사 신세계[004170]는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1천630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7.0%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공시했다. 불황에도 백화점 총매출(입점업체가 거둔 매출까지 포함한 수치)이 1조8천억원을 넘어 역대 1분기 기준 최대를...
에이피알, 평택에 '에이피알팩토리 제2캠퍼스' 준공 2024-05-08 08:44:42
'에이피알팩토리 제2캠퍼스' 준공 "내년까지 연간 뷰티 디바이스 생산량 800만대 목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에이피알[278470]은 뷰티 디바이스 전문 생산 시설과 글로벌 물류 센터를 갖춘 '에이피알팩토리 평택 제2캠퍼스'를 준공했다고 8일 밝혔다.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석정리에 위치한 평택...
'꾸미고 봄나들이 가자'…롯데온, 패션·뷰티 70% 할인 2024-05-08 06:00:06
'꾸미고 봄나들이 가자'…롯데온, 패션·뷰티 70% 할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쇼핑 전자상거래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12일까지 '시즌헌터-집콕탈출 인생N컷' 행사를 한다고 8일 밝혔다. 시즌헌터는 각종 데이터를 활용해 그달의 트렌드와 고객 소비 패턴, 선호도 등을 분석해 수요가 높을...
"K팝 보려고 사우디서 왔어요"…두바이에 '구름 인파' 몰렸다 2024-05-08 06:00:02
▲뷰티 ▲웰니스 ▲한류·의료 ▲푸드 ▲브랜드 총 다섯 개 테마의 팝업 부스를 체험할 수 있었다. 스트레스 진단, 피부노화 진단 등을 해주는 의료기기 체험 부스에는 대기 줄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사람이 북적였다. 올해 서울색으로 선정된 스카이코랄 빛깔의 서울시 굿즈와 간식(약과, 마카롱)도 눈에 띄었다. 오후...
CJ올리브영·현대카드, '올리브영 카드' 선보인다 2024-05-07 19:06:17
PLCC 출시를 골자로 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7일 발표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와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은 지난달 29일 만나 양사 간 협업 방향을 논의했다. 뷰티업계는 1400만 명 이상 회원을 확보한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과 ‘PLCC 1위’ 현대카드의 만남에 주목하고 있다. 올리브영 카드의 구체적인 출시...
'황금연휴 전국 북적북적'…호텔·유통가 '함박웃음'(종합) 2024-05-07 16:32:37
늘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전체적으로 뷰티 제품 위주로 매출이 증가했다"며 "K-패션은 52%, K-뷰티는 40% 이상 각각 매출이 성장했다"고 말했다. 업계는 중국 고객이 더디지만 늘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황금연휴 성과를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황금연휴가 끝났지만 이날 롯데면세점 본점에 중국 단체고객 4천명이...
CJ올리브영, 현대카드와 손잡고 전용카드 내놓는다 2024-05-07 15:52:37
간 협업 방향을 논의했다. 뷰티업계에서는 1400만명 이상 회원을 확보한 ‘K뷰티 대표 플랫폼’인 올리브영과 ‘PLCC 1위’ 현대카드의 만남에 주목하고 있다. 앞서 현대카드는 2015년 이마트를 시작으로 네이버, 무신사, 야놀자, 현대자동차, 대한항공, 배달의민족, 스타벅스 등 각 분야 업계 1위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