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금연휴 전국 북적북적'…호텔·유통가 '함박웃음' 2024-05-07 14:04:25
비중은 18.2%로 지난해 20%보다 낮아졌다. 같은 기간 현대면세점 매출은 25.4%,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기준으로 14% 각각 증가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전체적으로 뷰티 제품 위주로 매출이 증가했다"며 "K-패션은 52%, K-뷰티는 40% 이상 각각 매출이 성장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chacha@yna.co.kr (끝)...
현대카드, 올리브영 혜택 강화한 신용카드 선보인다 2024-05-07 13:30:01
말했다. 정 부회장은 "올리브영은 대한민국 최고 뷰티 플랫폼 기업으로 고객 일상 속 소비를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올리브영과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 PLCC 영역은 더욱 넓어지고, 파트너사 간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협업 또한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조미현 기자 mwise@hankyung.com
현대카드, 올리브영과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PLCC 파트너십 체결 2024-05-07 08:47:47
기반 PLCC 파트너십 체결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현대카드는 CJ올리브영과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 출시를 포함한 브랜딩과 마케팅, 데이터 사이언스 등 다양한 분야 협업을 추진하는 내용을 담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5년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PLCC를 처음 선보인 현대카드는 현재까지...
다시 성장으로 방향 튼 컬리…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 2024-05-05 06:05:00
전략이다. 2022년 11월에 론칭한 뷰티컬리는 지난해 컬리 전체 거래액(GMV)의 10% 비중을 차지하며 핵심 사업으로 자리 잡았다. 식품에 비해 단가가 높아 수익성 개선에도 큰 보탬이 됐다는 평가다. 컬리는 뷰티 사업을 조기에 안착시킨 노하우를 살리면 패션 사업에서도 승산이 있다고 판단한다. 컬리 관계자는 "패션...
[이번주뭘살까] 어린이날 선물 준비…인형·아동복·유아도서 할인 2024-05-04 07:00:09
유' 행사로 뷰티 브랜드에 최대 12%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컬리 = 마켓컬리와 뷰티컬리는 15일까지 1천500여개 상품을 최대 79% 할인 판매하는 '감사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린이날 선물로 레고, 핑크퐁, 또봇, 캐치티니핑 등 문·완구 브랜드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이효리, '식기세척기' 처음 써보더니…솔직 리뷰 남겼다 2024-05-03 15:21:52
뷰티(뉴트리원 비비랩 더 콜라겐) 등 소비재와 렌터카(롯데렌터카), 착즙기(휴롬) 등 다양한 분야 모델을 맡았다. 업계에서는 이효리가 트렌드세터일 뿐 아니라 그의 진정성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해준다는 데 주목하고 있다. 이미지 전환과 인지도 확대가 필요하던 기업들이 앞다퉈 그에게 러브콜을 보낸 이유다. 실제...
'화해' BBP로 중소 브랜드 성장 적극 지원, 참여 브랜드 70% 상위 5위 진입 2024-05-03 11:48:59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중소 브랜드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프로그램인 ‘브랜드 부스팅 프로그램(Brand Boosting Program, 이하 BBP)’에 참여한 브랜드의 주력 제품 평균 거래액 성장률이 약 30,000%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BBP는 제품력 있는 중소...
네이버 "알리·테무는 주요 파트너"…日 압박엔 '신중 모드' 2024-05-03 11:00:02
중이다. 최 대표는 "도착보장은 키즈·뷰티 등 수요가 높은 부문에서 유의미한 성장이 나타나면서 효과를 입증했다"며 "도착보장 강화를 위해 일상소비재·패션 중심으로 당일·일요배송을 도입했고 이용자 편의를 위해 커버리지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했다. 일본 총무성이 라인야후(LY) 모회사인 A홀딩스의 네이버 지분...
에이피알, 고주파 적용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 튠 40.68' 출시 2024-05-03 09:17:30
적용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 튠 40.68' 출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40.68Mhz 고주파 홈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 튠 40.68'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이피알의 독자적인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개발한 신기술...
'콜마 2세' 윤상현 부회장, K뷰티 글로벌 확장 이끈다 2024-05-02 18:17:15
K뷰티의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지난달 지주사 이름을 한국콜마홀딩스에서 콜마홀딩스로 변경한 이유도 한국을 넘어 전 세계로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는 설명이다. 콜마그룹은 최근 미국 등 해외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미국 뉴저지에 북미기술영업센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