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곳'서 팔린 빵만 롯데타워 180배…공간 실험 통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03 16:23:07
뮤지엄 입장을 기다리거나 베이글을 산 뒤 주변 뷰티·패션 매장으로 옮겨간 인원이 많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실제 이 매장에서 판매된 베이글의 수만 월평균 30만개에 달한다. 세 달 간 팔린 베이글을 모두 이어붙이면 국내 최고층 빌딩 롯데월드타워(555m) 높이의 180배가 넘는 정도의 양이다. 이 매장은 롯데월드몰...
내 생애 가장 럭셔리한 24시간, Check in 2023-11-02 19:26:49
브랜드 호텔을 소개한다.집사 딸린 객실서 수천만원 잔에 모닝티 모든 순간이 황홀하네불가리호텔 나라마다 고유의 건축자재로만 꾸미는 등 브랜드 철학 녹인 꿈의 라이프스타일 선봬 1884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럭셔리 주얼리로 시작해 패션, 뷰티로 사업을 펼쳐온 불가리. 2004년부터 불가리는 밀라노에 브랜드 이름을 건...
유한양행,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 론칭 2023-10-27 16:07:18
유한양행은 뷰티 관련 사업 확대를 위해 자사 퍼스널 케어 분야의 첫 제품으로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dinsee)'를 공식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딘시'는 프리미엄 자연 원료의 사용과 제약기업으로서의 꼼꼼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기능성 비건'을 표방하는 브랜드다....
고흐부터 로댕까지…파리의 전시를 가다 2023-10-26 18:47:51
佛 뷰티브랜드 겔랑 화려함 속 흉측함, 惡과 善의 공존…꽃의 이중성 그리다프랑스 파리의 ‘쇼핑 메카’ 샹젤리제 거리. 이곳에 있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겔랑 매장은 지금 온통 꽃으로 가득하다.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꽃이 아니다. 청동, 레진, 도자기 등 다양한 재료로 변주한 꽃들이다. 처음 마주한 건 황금색 향수병...
급성장하는 美 SNS 쇼핑 시장…아마존 VS 틱톡 ‘격돌’ 2023-10-22 15:12:15
700만달러(약 95억원)어치의 의류와 뷰티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틱톡의 목표는 연말까지 하루 판매량 1000만달러를 달성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틱톡이 쇼핑 시장으로 영역을 넓힌 원동력은 소비자들의 시간이다. 미국 틱톡 사용자들은 하루 평균 2시간을 틱톡을 하는 데 쓴다. 미국 소비자들이 아마존에서...
부산 엑스포·K문화 알린다…'BOF' 4년만에 대면 축제로 2023-10-19 18:57:27
드, BAE173, 소디엑(XODIAC), 클라씨, 제로베이스원, 트레저, 하이라이트 등 총 10팀이 참가한다. 케이팝(K-POP) 콘서트와 함께 열리는 부대 행사에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를 위해 ‘K-뷰티, K-아트, K-푸드’를 주제로 진행하는 맞춤형 참여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파크 콘서트’는 22일 오후 6시에 열린다....
父처럼 사업가 기질 타고난 '약국집 아들'…매출 800억 '잭팟'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0-19 09:37:37
테라브레스의 마음을 바꾸고 결국 업그레이드 포뮬러로 한국에 출시했다”고 말했다. 테라브레스는 현재 올리브영에서도 구강 카테고리 부문 매출 1위다. 온누리스토어는 올리브영의 1차 벤더다. 뷰티 외 부문에선 1차 벤더 중 규모가 가장 크다. 온누리약국과의 온·오프라인 통합 채널이 목표브랜드를 키우기 위한 전략...
[2023 강원춘천 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R&D 및 수출하는 기업 ‘알엠사이언스’ 2023-10-18 18:05:56
K뷰티의 흐름에 따라 전 세계로 도약 중인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이라고 소개했다. “알엠사이언스(RMSCIEN’C)는 저의 세례명 ‘RoseMaria’의 앞자리를 딴 RM에 올바른 화장품은 무엇인가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의미를 담은 SCIENCE를 합해 만들어졌습니다. 지난해 청년창업사관학교를...
'드림아카데미' 18인, K-스타일로 찍은 생애 첫 화보 2023-10-17 17:08:24
있다. 참가자들은 또한 '드림아카데미' 팬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K-뷰티, 한국 젊은 디자이너들의 옷 등 다양한 K-스타일을 소화해 그간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인생 첫 화보 촬영에 대한 참가자들의 기대로 시작 전부터 촬영장 분위기는 뜨거웠다. 이들은 개인 화보 컷부터 유튜브 콘텐츠까지 긴...
동아제약, 아시아나항공과 '헬시 트래블 이벤트' 진행 2023-10-17 15:24:03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오쏘몰,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 구강청결제 가그린 등 동아제약의 8개 인기 품목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담은 파우치는 다양한 여행용품을 휴대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아시아나항공의 메인 컬러인 브라운을 적용했다. 아시아나항공은 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