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타다닥, 튀르키예 커머스 플랫폼 'Hepsiburada 입점' 무료 웨비나 5월 2일 개최 2024-04-29 10:36:48
상장 기업이다. 패션&라이프 스타일 분야에 특화된 마켓 플레이스로, 운임비, 카테고리 수수료, 페이먼트 수수료 등 전액을 고객이 부담하기 때문에 입점 기업들의 판매가 설정이 비교적 간단하다는 강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몇 년간 튀르키예 이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헵시부라다는 CBT(Cross Border...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뷰티풀데코센스’, 감성 생활브랜드 ‘모리앤’, 향기 브랜드 ‘코코도르’, 디자인 플라워 브랜드 ‘센트바스켓’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주제별로 선물을 분류해 놓은 테마관도 마련했다. 할인율이 높은 상품을 모아 놓은 ‘선물고민 끝! 업 투 50%’ 코너를 비롯해 색다른 선물을 소개한 ‘특별하게 이런 선물...
인삼공사, 건기식 들고 해외서 돌파구 2024-04-24 17:59:23
원 마켓’ 관점의 인식 전환이 필요하다”며 매출 정체 타개를 위한 해외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2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인삼공사는 지난해 매출 1조3961억원, 영업이익 1031억원을 냈다. 영업이익은 판매·관리비를 줄인 덕에 전년보다 38.9% 늘었지만, 매출은 2021년 이후 3년 연속 1조3000억원대에...
'애플·MS' 가볍게 제쳤다…'2000억원' 美 연봉킹, 누구? [신정은의 글로벌富] 2024-04-24 15:56:12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신정은의 글로벌富'는 부(富)를 이루고자 하는 독자들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입니다. 전 세계 자산가들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편집자 주] 미국 반도체 기업 브로드컴의 혹 탄 최고경영자(CEO)가 지난해 연봉...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해외로 진출하는 닭꼬치 전문 브랜드 ‘청춘닭꼬치’ 운영하는 ‘청춘에프앤비’ 2024-04-22 18:14:06
: 2021년 청춘닭꼬치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2022년 꼬치마켓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이노비즈 A등급 획득, 2023년 4월 빅데이터 분석 가맹하고 싶은 프렌차이즈 선정, 9월 꼬치마켓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2연속 수상, ㈜더인벤션랩 투자 유치, ㈜씨엔티테크 투자 유치, 2023 SBA 팀빌딩 데모데이 대상, 2023...
'가정의달 선물 수요 잡아라'…유통업계 판촉 경쟁 2024-04-22 09:39:39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는 평일 오후 6시 특집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 날짜별로 계절가전, 뷰티, 건강식품, 장신구·잡화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다음 달 7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 상품을 모은 '카네이션&선물 세일' 기획전을 마련했다. 꽃다발, 용돈박스, 성묘...
적자 줄인 컬리, 공격적 인재 채용…이번엔 MD 경력 공채 2024-04-18 09:49:44
기업 컬리는 신선·가공·가정간편식(HMR)·축산·수산·뷰티 등 전 분야의 경력직 상품기획자(MD)를 채용한다고 18일 밝혔다. 예상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다. 유관 경력 3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는 다음 달 6일까지다. 서류 전형에 이어 1차 직무 적합성 인터뷰와 인성 검사, 2차 종합인터뷰를 ...
리셀러·무단판매로 골머리 앓는 유통 업계..브랜드 자구책 마련 박차 2024-04-17 13:00:01
뷰티 등 유통 업계에서는 최근 리셀로 야기되는 브랜드 가치 저하 문제로 인해 골머리를 앓고 있다. 리셀로 인한 브랜드 침해는 명품이나 업력이 오래된 브랜드 뿐 아니라 신진 브랜드까지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업계에서는 IT기술을 활용한 본격적인 대응 강화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 일례로 드파운드,...
HLB생활건강, 인도네시아시장 '정조준'…콤부차 미스트 등 6종 공식 론칭 2024-04-15 13:33:38
HLB글로벌의 자회사 HLB생활건강이 동남아시아 뷰티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15일 HLB생활건강은 최근 인도네시아의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쇼피(Shopee)와 토코피디아(Tokopedia)에 천연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의 시그니처 상품인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앰플·슬리핑 마스크 등 3종과 '올데이...
日 e커머스 할인행사, 주인공은 K뷰티 2024-04-11 18:15:01
K뷰티 제품들이 전체 판매량 순위 1~3위를 휩쓸었다.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은 지난달 열린 1분기 메가와리에서 국내 스킨케어 제품들이 판매량 1~3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아누아의 레티놀 세트였다. VT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와 코스드바하의 아젤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