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올 앰버서더 ‘해린’, 디올 2024가을 여성 레디-투-웨어 컬렉션에서 뷰티 룩 공개 2024-04-25 11:22:19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지난 15일, 뉴욕 브루클린 박물관에서 열린 디올 2024가을 여성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 멤버 ‘해린(HAERIN)’의 디올 메이크업 & 뷰티 룩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린은 고급스러운 윤광이 돋보이는 피부 표현과 글리터로 포인트를 준 아이 메이크업, 피치 코랄...
롯데홈쇼핑, 베테랑 동지현 쇼호스트 내세운 뷰티방송 론칭 2024-04-25 10:06:05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홈쇼핑 업계 최고의 쇼호스트 가운데 한 명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3만6천명에 달하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롯데홈쇼핑은 글로벌 K-뷰티 상품을 단독 판매하는 등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뷰티 경쟁력을 강화하는 사업 전략에 맞춰 동 쇼호스트를 전격 영입했다. 전문성과 화제성을 갖춘 동 쇼호스...
보이넥스트도어, 잘 나가네…광고계 블루칩 부상 2024-04-24 15:23:16
“뷰티, 패션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신보 활동을 통해 보이넥스트도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음을 체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를 향한 각계의 러브콜에는 ‘옆집 소년들’다운 친근한 이미지와 더불어 직접 만드는 음악에서 풍기는 자유로운 에너지도 한...
뷰티 플랫폼 화해, 1분기 매출액 151억원…전년 동기比 57% 증가 2024-04-23 16:09:39
성장을 연결하는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면서 모든 부문에서 매출 성장세를 만들고 있는 것이 고무적”이라며 “화해에서 인큐베이팅해 독립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비플레인의 두드러진 해외 성과는 화해가 만들고 있는 브랜드 성장 생태계의 가능성과 확장성을 보여준다”고...
‘2024 천안 K-컬처박람회’ D-30...홍보대사 임명, 전시 콘텐츠 주력 2024-04-22 15:50:47
시는 올해 행사 방향을 K-컬처의 주제·웹툰·뷰티·푸드·한글 분야 전시관을 조성, 집중적으로 조명하는 등 전시 콘텐츠 강화에 주력하기로 했다. 4개 분야 전시관을 통해 산업별 K-컬처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전시하고, 한류 흐름으로 자리 잡은 인기 콘텐츠를 관람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어린...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시즌…'먹거리부터 패션까지' 할인대전 2024-04-20 07:00:01
수요 잡기에 경쟁적으로 나서고 있다. 먹거리부터 패션, 뷰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 롯데백화점 = 오는 21일까지 롯데아울렛 전점에서 '블랙 슈퍼 쇼' 행사를 하고 해외명품부터 패션, 스포츠, 키즈, 리빙 등 전 상품군을 아웃렛 상시 할인가에 더해 추가로 최대 30% 싸게 판다. ▲...
"CES 서울관 참여기업, 월드IT쇼에서 새 사업 영역 찾아" 2024-04-18 18:15:45
월드IT쇼 참가 대기업 등과 50여 건이 넘는 사업 상담을 했다. CES 혁신상을 받은 로드시스템의 장양호 대표는 마사회의 ‘말 여권’ 제안에 한껏 부풀어 있었다. 그는 “말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코주름(비문) 등을 활용해 다양한 동물의 신분증으로 사업 영역을 넓힐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맞춤형 인공지능(AI)...
HLB생활건강, 인도네시아시장 '정조준'…콤부차 미스트 등 6종 공식 론칭 2024-04-15 13:33:38
HLB글로벌의 자회사 HLB생활건강이 동남아시아 뷰티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15일 HLB생활건강은 최근 인도네시아의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쇼피(Shopee)와 토코피디아(Tokopedia)에 천연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의 시그니처 상품인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앰플·슬리핑 마스크 등 3종과 '올데이...
TV 대신 '현장 라방'서 답 찾은 홈쇼핑…롯데 모바일방송 인기 2024-04-12 09:34:05
조회수를 올렸다. 이밖에 롯데홈쇼핑 직원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상품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새로운 형식의 방송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롯데홈쇼핑은 앞으로도 신선한 콘셉트의 현장 생방송을 지속해 확대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오는 19일에는 부산과 일본 시모노세키를 오가는 선박 위에서 '부관훼...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아마존, 쇼피, 큐텐, 라쿠텐 등 해외 판매 채널과도 공동 마케팅을 할 예정이다. 유 대표는 “미국 최대 화장품 멀티숍인 울타뷰티에 입점하는 등 올해 미국 실적이 눈에 띄게 좋아질 것”이라며 “작년부터 개척 중인 중국에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마녀공장은 65개국에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