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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메이드, 50주년 기념 캠페인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전개 2024-05-16 15:37:34
활동을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의 옷집’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전속모델 배우 남궁민과 함께 진정성과 가치를 알리는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신규 캐주얼 브랜드 ‘더레이블’을 런칭해 2040세대까지...
패션그룹 세정 영업익 13배↑…박이라 승부수 적중 2023-04-20 17:43:50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을 비롯해 인디안, 브루노바피 등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좋은 남녀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생활용품 등을 취급하는 e커머스 코코로박스를 운영하는 세정CCR 등 5개 계열사가 있다. 세정의 지난해 성과는 가두점 효율성을 제고해 점당 매출을 늘린 데 따른 것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세정도 `3040 남성` 공략 나섰다…`브루노바피 캐주얼` 론칭 2022-10-18 10:50:17
브루노바피 신규 라인 `브루노바피 캐주얼`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정통성과 헤리티지로 시니어 고객층에게 탄탄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웰메이드는 브루노바피 캐주얼을 통해 고객층을 3040으로 확대한단 계획이다. 최근 남성복 시장에서 코오롱FnC의 이로 맨즈, 웨더몬스터, 송지오인터내셔널의 지오송지오,...
[업종별 취업가이드_패션] 창업 30여년 만에 매출 1조원 클럽 진입한 세정그룹 2019-02-07 16:20:00
의류 브랜드는 인디안, 브루노바피, 올리비아로렌, 데일리스트, 트레몰로, NII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 패션잡화 브랜드 두아니 등을 보유하고 있다. 또 그룹 내 브랜드의 유통을 담당하는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 40년 전 세운 물류센터를 재활용한 복합 쇼핑몰 동춘175를 운영하고 있다. 세정...
해변의 男女, 꽃보다 수영복 2018-07-13 18:11:54
과감하게 입을 수 있어 젊은 층뿐 아니라 중년층도 쉽게 시도해볼 수 있다.브루노바피의 ‘플라워 패턴 셔츠’ ‘트로피컬 패턴 반바지’가 대표적이다. 옷 전체를 화려한 꽃, 야자수, 앵무새 등의 무늬로 제작해 시원한 느낌을 준다. 야자수 무늬가 들어간 인디안의 ‘알로하 프린트 셔츠’...
패션그룹 세정, 용인에 첫 복합쇼핑몰 2018-06-27 17:54:26
패션전문기업이다. 남성복 인디안을 비롯해 브루노바피, 트레몰로, 올리비아로렌, 크리스크리스티, 센터폴, 헤리토리골프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세정, 세정과미래, 세정21 등이 패션과 유통 사업을 담당한다. 세정건설, 세정인텍스, 정보기술(it) 서비스업체 세정i&c 등도 계열사로 두고 있다.동춘175는 연면적...
경기도 용인에 복합생활쇼핑공간 개장하는 세정그룹 2018-06-27 17:18:39
제작한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스탬프 투어와 고객체험 이벤트가 진행한다. 박순호 회장은 “동춘175는 세정의 오래된 물류센터 공간 업사이클링을 통해 새로운 활기를 띌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며, “시대의 흐름에 맞춰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고 일상에...
[여행의 향기] '伊 와인의 왕' 바롤로는 안개를 머금고 탄생한다 2018-05-27 15:11:41
만들 수 있는데, 브루넬로 지역에서는 최상급의 와인을 주로 생산한다. 그래서 세계의 와인 애호가들은 바롤로와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를 비견하고 있다.이 몬탈치노 와인 중에서도 주목할 와이너리가 있다. 세련되며 고상하고 급진적인 와이너리, 바로 카사노바 디 네리(casanova di neri)다. 지역에서 비교적 역사가 짧은...
부쩍 더워진 요즘… 멋 낸듯 안 낸듯, 리넨 2018-05-11 18:21:50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에서 판매하는 남성복 ‘브루노바피’는 100% 이탈리아산 리넨을 사용한 ‘지중해 리넨 셔츠’를 선보였다. 흡습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오래 입고 있어도 몸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화이트, 카키, 인디고, 레드, 네이비 등 기본 색상의...
패션업계 사업다각화 활발…신발 강화에 인테리어까지 2018-04-30 06:31:01
특히 남성복 브루노바피(BRUNO BAFFI)가 2016년 선보인 신발 라인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루노바피 슈즈는 올해 메인 상품 종목을 30개에서 50개로 확대하고, 물량도 작년 대비 175% 늘렸다. 웰메이드는 올해 신발 부문 매출 40억원 달성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은 지난해부터...